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컵케익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11. 7.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러쉬 컵케익! 

삐삐는 요새 러쉬 제품에 꽂혀 살죠. 용량도 작고 비싸지만,, 한번 빠지니 헤어나올수 없는 러쉬ㅠㅠ... 엉엉


항상 슈렉팩만 사용했지만 이번엔 지성 피부와 모공에 특히 좋다는 컵케익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냉장보관 제품이구, 제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공 청소기 라솔 머드와 페퍼민트는 피부를 상쾌하게 정돈해주고, 달콤한 바닐라와 코코아 버터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컵케익 제품은 달콤한 향을 담고 있는 프레쉬 마스크 팩입니다.


꼭 초코맛 컵케익을 연상시킨달까..



물이 많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집까지 가져올때도 물이 쪼끔식 샜는데ㅠㅠ.. 보관할때도 새고,,


여닫을때마다 새기때문에 보관에 신경쓰셔야 할 듯 합니다. (원재료에서 배어나온 수분이라고 하네요 ㅎㅎ) 




러쉬 컵케익(CUP CAKE)

→ 용량 : 75g

가격 : 28,000원 (공홈 기준) 

전 성분 : 모로코라바클레이, 정제수, 글리세린, 탤크, 카카오열매가루, 카카오씨드버터, 백단향오일, 페퍼민트오일, 

              스피어민트잎오일, 아마인추출물, 페퍼민트잎

사용 방법

   1. 넉넉한 양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발라준 후 10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물로 헹구어주세요.

   2. 충분한 클렌징 효과를 위해 마스크를 바른 얼굴에 물로 촉촉하게 적신 후 마사지하듯 문질러줍니다.

   3. 신선한 원재료에서 배어 나온 수분이 제품 표면에 고일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팩과 섞어서 사용해주세요. 


사용 기한 : 제조일자로부터 4주






뻑뻑한 제형이라 발림성이 좋지는 않지만, 펴바르면 이런 느낌입니다..!!


향은 인공적인 초코향이라고 해야할까? 

러쉬 특유의 생강, 마늘 등의 향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이 자유롭게 사용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시간이 지나 팩이 마르면 이런 식입니다. 

세안 시 조금 무리가 있지만, 씻어내기 힘든 정도는 아닙니다. 



삐삐의 평가! 

☞ 향기는 good! 효과는 so so..

☞ 제품에 물기(수분)이 생겨 섞어서 사용해줘야 하는 점이 조금 번거로움

☞ 가격 대비 만족스럽지 못한 효과

☞ 모공 청소에 효과적이라고 하나, 딱히 블랙헤드나 모공쪽에 효과를 느끼진 못함

☞ 피부에 좋은 팩을 해주고 있다~ 라는 느낌을 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