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폐업> 지곡동 몽뜨레셰프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돌아왔죠? 삐삐는 요새 바쁜 삶을 살고 있답니다 ㅎㅅㅎ,,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회사 근처 지곡동에 위치한 몽뜨레셰프라는 식당인데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와서, 집에 오자마자 포스팅합니다.ㅋㅋㅋ 



* 몽뜨레셰프 지곡점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188

              (지곡동 278-12) 

* Tel) 031-284-889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위치는 지곡동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있습니다. 차가 없으면 방문하실 때 조~금 힘드실거에요 



건물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당에 올라갑니다! 구석진 곳에 위치해있어서 손님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차가 가득한 주차장을 보면서 기대를 품고 올라갑니당~~ㅎㅎ



2층 식당으로 올라가려면 왼편에 위치한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는데, 서로 사진찍어준 삐삐와 호랭이..



아늑한 실내와 분리되어 있는 테이블이 외식장소로 딱! 인듯 합니다. 주말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유아용 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서 어린 아이를 동반하셔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 보입니다. 



메뉴판 전체를 찍어온 삐삐.. 확대해서 보시면 다 보이실겁니다 ㅎㅅㅎ 


연인 세트를 시켜먹을까 했지만, 스파게티가 먹고싶었던 삐삐는 그냥 몽뜨레스테이크정식 + 빠네크림 스파게티를 시킵니당! 


두명이서 먹기에 양이 좀 많아 보였지만,, ㅎㅎ,, 뭐 어땨요,,



메뉴판 뒷편에 원산지 표시까지~~ 이렇게 상세한 원산지 표시는 흔하지 않았던 것 같다. 보통 고기, 배추, 고춧가루 정도인데 스파게티 면부터 새우, 오징어 등 들어가는 식재료의 원산지까지 세세하게 표시되어 있어 더욱 안심! 

물통이 귀여워서 사진 찍었다. 


요새 레스토랑들은 파손 위험때문인지 글라스 잔을 잘 안내주시던데, 몽뜨레셰프는 글라스잔을 사용하셨다. 


다음에는 창가 자리에 앉아봐야지! 내부 분위기 보세욧 아늑아늑


조명이 너무 이뻐서 한컷 더 찍었다. 

요새 이런 조명이 너무 이쁘더라. 나중에 집 지어서 살면 저런거.. 먼지 감당 안되겠지.. 따흐흑..


조명이 좋아서 그런지 우리 호랭이 사진도 잘 나온다 ㅎㅅㅎ 껄껄 살짝 밝게 했지만~~ 



콜라는 요렇게 캔 하나 나옵니당~!~


테이블 세팅도 해주신다. 

몽뜨레셰프 로고가 넘 귀엽다. 


제일 먼저 나온 빠네크림 파스타! 


진한 크림소스 향이 식욕을 먼저 돋구어준다. 


다른 각도에서 한컷! 


빠네 파스타를 먹을때, 삐삐는 빵과 크림소스를 분리하기에 바쁘다.. 왜냐면 난 빵이 눅눅해지는게 싫거든.. 


그치만 울 남친님께선 빵은 눅눅해야 맛있다고 한다^^ 그치만 내 식성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분리~^^!! 



같이 세팅해 주신 무 피클은 아삭아삭, 넘 맛있었다. 


뒤이어 나온 몽뜨레 스테이크 정식! 


샐러드, 필라프, 목살 스테이크와 콘 샐러드, 그리고 웨지감자까지! 


감자튀김이 넘 맛있었다. 그래서 4개 중에 3개나 삐삐가 먹었지롱~^^ 



빠네 크림 스파게티에 빵 두개 없어진건 눈감아주세욧 넘 배고팠거든요 


빵 겉면이 바삭바삭해서 완전 삐삐 스타일이었다. 맛있어,, 포스팅하는 지금도 군침도네욧 츄릅 



조용한 지곡동에 위치한 몽뜨레셰프는 아늑한 실내에, 맛있는 음식, 그리고 친절한 사장님까지! 


너무 좋았다. 주위에 홍보를 해달라는 사장님의 말한마디에 삐삐는 노트북을 켜 바로 포스팅 한다.


보라동, 공세동에서 차로 10분, 근처 상하동에서도 접근하기 괜찮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니! 


특별한 외식을 하고싶은 날, 조용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날엔 지곡동 몽뜨레셰프 추천! 


식사를 하는 도중 8명 단체아닌 단체손님들이 오셨지만 시끄럽지 않게 식사 했다.


결론은 삐삐는 몽뜨레셰프 지곡점 맛집으로 추천!! ㅎㅎㅎㅎ 



반응형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수리 한옥집 후기!  (3) 2017.12.30
동탄2신도시 아우네 치동천점 후기  (2) 2017.12.22
<폐업> 보라동 불.쭈.먹 후기!  (2) 2017.11.16
보라동 본구이 후기!  (0) 2017.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