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01.09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0^ 

오늘 포스팅할 화장품은 바로 러쉬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유명한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제품이에요. 일명 슈렉팩이라고 불리죠!


러쉬 팩을 처음 입문하게 된 것도 바로 이 슈렉팩이었답니다. 



다른 프레쉬팩들과는 달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사용기한이 긴 편이에요. 

제조일자로 부터 4개월 정도, 냉장보관하는 경우 그 이상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성분 : 정제수, 카올린, 꿀, 탤크, 팥가루, 글리세린, 헥토라이트, 달맞이꽃씨, 메칠파라벤, 향료, 페퍼민트오일, 바닐라열매오일, 천수국꽃추출물, 클로로필린-카퍼콤플렉스

용량 :125g, 315g

가격 : 20,700원, 36,700원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화-한 향이 코를 찌릅니다. (자극적이진 않아요)


처음 사용할 때 간혹 팩에서 배어 나온 수분이 제품 표면에 고여있을 수도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니 섞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토너를 사용해 피부결 정돈 후, 민감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앞가슴과 등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10분 정도 경과 후 미온수로 헹궈냅니다.




아 참, 슈렉팩은 얼굴에만 쓰는 팩이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손등에 도포해보았습니다.

슈렉팩은 쿨링감을 주는 제품이라, 특히 홍조나 얼굴에 열이 많으신 분들에게 특히 좋은 제품이에요.


또한 팥알갱이가 스크럽을 도와줘서 피부결정돈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초록빛이 도는 팩 색깔에 팩을 하는 동안 슈렉이 된 것 같은 제 모습을 보면 우스꽝스럽기도 하지만ㅋㅋ


세안하고 난 후 얼굴을 만져보면 보들보들하고, 정돈된 피부결에 감탄하실거에요.


그러나 스크럽 알갱이가 커서, 민감성 피부에는 추천하지 않구요.


화-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효과는 상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보통 지성,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이 많이 찾으시고 재구매하시더라구요~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용량도 두가지이니 첫 사용이시면 작은 용량부터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