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폐업> 에버랜드주변맛집 윤스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늘 저녁 눈이 많이 내렸는데 ㅠ_ㅠ 다들 눈길 안전사고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삐삐는 용인 기흥에 기주하고 있는데요! 집 근처에는 맛있는 초밥집이 없어서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지 못했답니다.


그러던 도중 처인구 횟집, 처인구 맛집으로 유명한 윤스시를 알게 되어서 방문하였는데요! 


오늘은 "윤스시"라는 식당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윤스시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297번길 1

                                     삼계리 490-15


✔ 031-333-1318

✔ 매일 17:00 ~ 02:00 

✔ 일요일 휴무! 





윤스시는 포곡읍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에버랜드 주변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주차는 식당 앞 혹은 뒷쪽 골목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가게 유리에 영업시간을 적어주셨는데, 16시 30분 부터 ~ 주문마감은 23시네요!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위에도 적은 것 처럼, 매주 일요일은 윤스시의 '정기휴일'입니다! 

휴일 확인하시고 헛걸음 하지마세용!!ㅋㅋ



윤스시의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무한리필인데요! 성인 1인 29,000원의 금액으로 모듬사시미와 연어초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매력적인 메뉴구성이었어요. 


초밥 무한리필 체인점은 종종 방문해봤지만, 초밥 질이나 사시미 두께 등이 항상 만족스럽지 못했거든요. 



자리를 잡고 앉으면 귀여운 메뉴판을 내주시는데요! ㅋㅋ 


저희는 무한리필 2인, 스페셜 윤초밥, 그리고 새우튀김을 주문합니다! ㅎㅎ 



잘 보이는 벽면에 원산지 표시판을 걸어주셨더라구요! 


회라는 메뉴가 원산지에 민감한 메뉴인데, 이렇게 공개적으로 걸어주시니 먹기 전에 확인 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것!! 



테이크아웃 메뉴도 따로 적어주셨어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너무 좋은것.. 


식당은 오후 6시로 저녁시간으로는 이른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은 만석이었어요 ㅎㅎ;;;


손님이 빠지면 가게 전체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안주가 좋아서인지 오랫동안 테이블을 지키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찍기에는 실패 ㅠ_ㅠ)


윤스시는 입식 / 좌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은 총 8개 있었어요. 



주방은 오픈주방으로, 식재료나 도마 등을 얼마나 청결하게 관리하시는지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예전에 TV에서 한참 주방 위생 등으로 떠들썩한 이후로, 오픈주방인지 아닌지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제일 먼저 내주신 초밥 5피스에요. 

무한리필 주문 시 같이 제공되는 초밥인데요. 



식전 입맛을 돋구어주는 음식으로 새콤달콤한 회무침이 나왔어요. 

회무침에 견과류가 더해지니, 고소하면서 풍미가 깊어져 더욱 맛이 좋았어요. 



생마늘, 고추 그리고 막장까지!

일반 초밥집가면 막장은 잘 안내주는데, 에버랜드주변맛집 답게 윤스시에서는 막장까지 내주시네요! 



초밥은 구운연어 초밥, 계란초밥, 새우초밥, 연어초밥, 그리고 광어초밥으로 이루어져있었습니다.


또 윤스시에서는 국내산 고추냉이를 직접 갈아서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생와사비 주는 곳.. 넘 좋은 것..



크으 비주얼 보고가세요. 군침이 ㅠㅠ~~~


아, 특이하게 밥 색깔이 분홍빛깔을 띠고 있더라구요~


여쭤보니 초생강을 갈아서 조리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초생강이 회나 초밥이랑 찰떡궁합인건 다들 아시죠? ㅎㅎ 



그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내주신 고등어 구이! 

아니 사시미에, 초밥에 생선구이까지 ㅎㅎ;;;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걸까요? ㅠㅠ 



여기에 매운탕까지 나옵니다. 전 솔직히 매운탕이 나오길래, 국물이랑 야채만 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봤는데,


생선살도 들어있고! 혹시나 양이 모자라시는 분들을 위해, 라면사리까지 제공해주시더라구요.



보글보글 끓는 국물에 추위도 사르르 녹는것 같아요 ㅋㅋㅋ 



생선 살 보이시나요.. 국물도 깔끔하고 먹고 나서 비리지도 않았어요.



생선살 보고 가세요..



곧이어 나온 모듬 사시미! 


전 모듬 사시미 나온거 보고 정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ㅠㅠㅠ 



연어도 너무 싱싱하고, 



제철을 맞아 맛이 좋은 숭어까지! 



어느 구성하나 빠지지 않는 윤스시에 모듬사시미였어요.



사시미 한점 한점이 넘 두툼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에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스페셜 윤초밥이 나왔어요! 


스페셜 윤초밥에는 오뎅탕도 함께 나와요.


이렇게 사진찍고 보니까 혼밥하기 좋은 구성인것 같아요. ㅋㅋ 



오뎅탕은 오뎅뿐만 아니라 우동면까지 들어 있어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어요! 



맛있는 초밥 확대해서 한번 더 보고 가세요...



윤스시는 초밥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와사비도 적당량 들어 있어서 와사비 맛이 초밥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밥과 스시가 조화를 잘 이루어 기억에 남는 에버랜드주변맛집이에요.



삐삐가 좋아하는 새우는 사심 가득.. 한장 더 찍고요? ㅎㅎ



초밥을 정신 없이 먹다가, 갑자기 눈에 들어온 초밥인데요. ㅎㅎ 


스시에 결이 살아있다는 건, 윤스시 초밥을 먹으면서 처음 느껴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새우튀김입니다! 

10pcs에 만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이죠? ㅎㅎ 



같이 주신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 

삐삐 새우 악개인건 다들 아시죠? 배가 터질 것 같지만 새우튀김 다 먹어치웠습니다.



에버랜드주변맛집으로 유명한 포곡읍 윤스시! 


사시미와 초밥까지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도 짱! 양도 푸짐! 가격은 그뤠잇! 음식 질은 초초 그뤠잇!!! 


삐삐는 재방문 의사 100% 있습니당!!! 


에버랜드 방문하시거나, 처인구 횟집, 초밥 맛집 찾으신다면 윤스시 강력 추천합니다!!! 



방문 전 홈페이지로 미리 방문해보세요~! ㅎㅎ 

https://younseusi.modoo.at


지도 크게 보기
2018.2.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