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미사맛집 :: 추오정 남원추어탕 초이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갑자기 날씨가 따뜻..해지는줄 알았는데 또 바람이 차네요 ㅠ_ㅠ 


바람이 찬 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 하남맛집추천으로 알게 된 추오정 남원추어탕 초이점입니다!! 




추오정 남원추어탕 초이점


 경기도 하남시 초광로 237

                초이동 226-2

✔ 매일 09:30 - 21:30

✔ 02-428-9293





추오정 남원추어탕 초이점은 삼성 엔지니어링 근처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상일 IC와도 가깝구요! 



주차장은 식당 앞, 그리고 옆에 넓게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에는 어려움이 없었어요! 

그리고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따로 계셔서, 안내에 따라 주차를 하고 식당을 들어갑니다! 



식당 전경입니다! ㅎㅎ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 손님들이 와도 문제 없겠더라구요.


식사 다하고 나오는 길에 손님들이 빠져서 찍은 사진인데 그래도 손님이 많았어요; ㅠㅠ; 


저희는 비교적 안쪽에 자리를 주셔서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자, 이제 중요한 메뉴판을 보실까요? ㅋㅋ 


하남추어탕 맛집으로 유명한 추오정 남원추어탕 초이점은 추어탕 단품메뉴와 정식메뉴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불독은 추어탕을 좋아하고, 저는 초딩입맛이라,,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ㅎㅎ 


삐삐가 주문한 건 추어탕, 돈가스, 그리고 새우튀김 입니다! 



메뉴판 옆에 잘 보이게 원산지 표시판까지 붙여두셨더라구요! 

미꾸라지 국내산 돈가스도 국내산!! ㅋㅋ 



추어탕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들깨수제비라던지, 돈가스라던지! 


추어탕을 안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어린아이들까지 모두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먼저 밑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삐삐가 좋아하는 샐러드부터~ 


노란 빛깔이 너무 예쁜 연근조림~ 


추어탕에 넣어 먹는 부추와~ 



양념이 넘 넘 맛있었던 김치와 깍두기까지요~! ㅎㅎ 



기호에 맞게 더해서 먹을 수 있는 후추가루와 산초(?)가루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추오정 남원추어탕에서는 100% 국내산 미꾸라지만 사용하고 음식을 절~대 재활용 하지 않는다고 벽면에 크~게 적어두셨더라구요


이 문구를 보고 나니 더욱 빨리 맛보고 싶은 생각밖에 없었어용.ㅋㅋ 



그리고 뚝배기에 나온 추어탕입니다~ 통추어탕이 아닌 일반 추어탕이에요!

뚝배기에 나와서 식지 않고 따뜻하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보글보글 넘 맛있어보이죠? ㅎ ㅎ



곱게 갈려있어서 그런지, 연세 많으신 분들도 맛있게 식사 하시더라구요! 


움짤이 넘 정신없나요..? ㅎㅎ ;;


부추도 넣어서 같이 먹어줍니다! 


부추 향과 어우러지니 추어탕이 더욱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진하고 비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공기밥 뚜껑을 열고는 깜짝! 놀랐어요 ㅎㅎ 


노란색 밥을 보고는 남자친구는 깜짝 놀라더라구요. ㅋㅋ 


아마 강황아니면 치자가 아닐까.. 했는데 강황을 넣어서 음식을 하신다고 합니다! 



커큐민 영양제도 따로 챙겨먹는 저희 커플은 강황밥을 넘 넘 맛있게 먹었답니다.



김치까지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추오정 남원추어탕!! 


미사추어탕, 미사맛집으로 추천할만합니다. ㅋㅋ 


그리고 나온 새우튀김이에요~ 새우튀김 튀김옷도 강황가루를 넣어서 하셨는지 노랗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같이 주시는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더욱 바삭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짠! 그리고 나온 돈가스에요 ㅎㅎ 

어린이들 또는 삐삐같은 어른을 위해 준비된 메뉴같았어요..ㅋㅋ 


돈가스는 소스를 따로 주십니다! 



샐러드도 같이 주셔서 곁들여 먹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ㅎㅎ 


돈가스를 커팅하는데 속에 보이는 강황? 단호박? 치즈? ㅎㅅㅎ.. 정체를 알수 없지만 .. 맛있었던 속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준 다음!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넘나 맛있는 돈가스 ㅎㅎ 하핫


우동국물도 같이 주시는데 돈가스와 찰떡궁합! ㅎㅎ 


이렇게 한상 먹었어요! 정말 푸짐하죠? ㅎㅎ 


포장해서 가시는분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ㅎ;;

간장게장과 추어탕을 포장판매도 하시니! 다음에는 포장해서 맛봐야겠어요. ㅋㅋ 


주방 관리도 넘나 청결한것..!! 



얼마 전, TV에서 추어탕 미꾸라지 원산지에 대한 고발 프로그램이 방영됐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식당들 때문에, 피해보는 식당이 많다고 들었어요! 


추오정 남원 추어탕 초이점은 이렇게 국내산 미꾸라지만 사용하신다는 보증서가 떡하니 게시되어 있었어요.


그러니 믿고 드셔도 될듯! ㅎㅎ 


무료 후식으로는 뻥튀기와 믹스커피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ㅋㅋ 


담아가는 봉투는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뻥튀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앗 그리고 들어갈 땐 배고파서 못봤는데, 나오니까 미꾸라지가 들어있는 수조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먹을 땐 맛있게 먹어놓고, 이렇게 수조 가득 미꾸라지를 보니 으악 ㅠㅠ~~

미안한 마음이..!! ㅋㅋㅋㅋ 


추오정 남원추어탕은 버스정류장 이름도 남원추어탕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찾아가기 좋더라구요~ ㅎㅎ!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남원추어탕'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이렇습니당~~ 명함 첨부할게요~! ㅎㅎ 



후식으로 뻥튀기 먹는 삐삐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ㅋㅋㅋ 


미사맛집, 추오정 남원추어탕 초이점 추천합니다!! 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8.3.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첨부합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