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롯데리아 신메뉴 :; 베이컨롱치즈스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사실 신메뉴라고 하기엔 출시된지 일주일이 지난 메뉴입니다.. ㅋㅋㅋ 

그렇지만 치즈 덕후인 삐삐가 안먹어보면 섭섭하죠!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베이컨롱치즈스틱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당! ㅎㅎ 




베이컨 롱치즈스틱


✔ 가격 : 1,900원 (홈서비스 : 2,200원)

✔ 열량 : 157 kcal





분명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900원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ㅠㅠ) 

홈서비스로 주문하니 2,200원이라는 금액이 적혀있네요~ 

아마도 배달서비스는 조금 차이가 있나보네요~ 



롯데리아는 주문하면 항상 열량정보가 적혀있는 영수증을 주더라구요. 

뭐랄까.. 너 이만큼 몸에 안좋은걸 이런 돈 주고 사먹는거다! 라고 알려주는것 같아서 항상 죄책감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치즈+베이컨 칩의 만남이라.. 나트륨과 지방이 장난이 아니네요 8ㅅ8 



둘둘 포장지에 말려서 배달된 베이컨롱치즈스틱입니다. ㅋㅋㅋ 

넘 길어서 몽둥이 같았지만.. 까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겉모습 보세요~ 일반 치즈스틱과 겉면은 동일한데 롱~ 한 길이감 확인하세요 :) 



모짜렐라 치즈에 베이컨 칩이 들어있는 베이컨롱치즈스틱입니다! 



케찹을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베이컨 롱치즈스틱은 베이컨이 들어있어서 짭짤하기 때문에, 케챱을 따로 찍어 먹지 않아도 간이 잘 맞아요. 


삐삐가 먹어본 후기는, 음 ~ 행사 하면 먹고 아니면 그냥 일반 치즈스틱이 훨씬 담백하고 맛있어요. 


베이컨롱치즈스틱이라는 메뉴가 맥주안주로는 정말 좋지만, 그냥 디저트로 먹기에는 너무 느끼했거든요 ^-ㅠ


그럼 이상 삐삐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