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안산데이트장소 ::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맛집 일보스코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지난 주말 안산에 볼일 보러 다녀왔답니다. 어디서 식사를 할까 찾다가 알게 된 이 곳!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안산데이트장소 핫플!! 바로 일보스코라는 곳인데요 :)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부터 꽃게로제파스타까지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33


삐삐가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ㅎ_ㅎ 




일보스코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반월새싹길 15-1

                          건건동 627 1층 

☎ 031-438-5510

🕑 매일 11:30~22:00 / L.O 20:30 / B.T 16:00~17:00 / 화요일 휴무





미리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고 갔는데, 다들 똑같은 얘기 하더라구요. 

'정말 뜬금없는 위치에 있고, 차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수도 있다' 


삐삐도 네비찍고 찾아가면서 여기? 여기 있다고??? 어디??? 눈이 휘둥그레해지다가 건건동 한쪽에 위치해있는걸 발견하고는 인터넷 정보에 무한 공감했지요 ㅋㅋㅋ 



주차장은 건물 필로티에 하셔두 되구요. 건물 맞은편에 일보스코 전용 주차장도 따로 있더라구요! 

삐삐는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건물 필로티에 주차했답니다 +_+ 



건물에 일보스코 간판을 따라 나오면 이렇게 건물 뒷쪽으로 예쁜 진입로가 +_+ 

크리스마스가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벌써 크리스마스인것 같아요 ㅠㅠ 

분위기가 이렇게 좋으니 안산데이트장소로 추천할만 하네용!! 



낮에 왔으면 더 분위기 좋았을 텐데!! 

저녁에 와도 건물도 넘 이쁘고 분위기도 넘 이쁘고!! 



건물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일베스코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공간이기도 하고, 브런치나 피자, 스테이크와 같은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기도 해요! 삐삐는 저녁에 방문해서 브런치는 맛볼 수 없었지만 다음엔 꼭 브런치 먹으러 와보려구용!!



레스토랑 내부는 넓으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천장이 다른 곳보다 조금 높다고 느낀건 삐삐 기분탓이었을까요?? ㅎㅎ;; 



안쪽으로도 넓게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서 웨이팅 걱정없겠더라구요. 

주말 늦은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가족외식이나 모임을 갖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레스토랑 한쪽 구석에는 맛있는 피자를 구워내는 화덕과 신선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수조가 있었어요. 

해물파스타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던데 식재료가 신선해서 그런가봐요 +_+ 



여기저기 분위기있는 소품들이 가득해서 분위기가 아늑하고 너무 좋았어요! 

집 꾸밀 때 나도 이런식으로 해야지.. 하고 살았는데 현실은 중구난방 인테리어ㅠㅠㅋㅋㅋㅋ 



이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으니 본격적으로 주문해볼까용??ㅎㅎ 



사진이 조금 작은데,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일보스코에서는 안산데이트장소로 유명한만큼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파스타도 종류별로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파스타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시그니쳐 파스타도 준비되어 있고 스테이크도 준비되어 있네요.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데이트나 외식하기 참 좋아보여요 +_+ 



화덕에서 구워 판매하는 피자도 눈에 들어오네요. 와인과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른 곳 갈 필요 없이 여기서 다 끝낼 수 있어 참 좋네요!! 

삐삐는 꽃게로제파스타와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로 콜라 2잔이요 ㅎ_ㅎ 



차만 가지고 오지 않았다면 와인을 마셨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그치만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콜라를 주문했지용 ㅎㅎ!!



얼음컵 가득 콜라를 콸콸콸~~♪ 

느끼할 수도 있을 양식요리에 콜라는 단짝친구지용ㅋㅋㅋ 



본 요리가 나오기 전 마늘빵이 나왔어요~ 

인원수만큼 나오나봐요 ㅎㅎ 큼직한 마늘빵이 맛있어보이죠?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부드럽게 찢어지는 빵이 크림소스와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ㅎㅎ 

안산데이트장소로 일보스코에서 맛있는 빵과 파스타 리조또를 맛볼 생각에 삐삐는 신났지용 ㅎㅎ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을 콕 찍어 먹으니 넘나 맛있어요 ㅎ_ㅎ 

본 요리가 언제 나오나 목빠지게 기다릴 일 없이 빵을 먼저 먹으며 기다리면 되니까 참 좋아용 ㅋㅋㅋ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요리가 나왔어요! 

왼쪽부터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꽃게로제파스타입니다. 



맛있게 익혀져 올라가있는 스테이크와 하얗고 고소한 크림 리조또가 색처럼 맛도 대비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주로 토마토나 로제소스를 기본으로 한 리조또를 자주 먹어봤지, 크림은 일보스코에서 처음이었거든요. 

한번 먹어보니 크림 리조또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 삐삐랍니다 ㅎㅎ 



웰던으로 익혀진 스테이크가 질기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올라가있어서 고소한 향이 계속 올라와 군침이 +_+... 



치즈가 쭈욱 늘어나면서 입안 가득 크림과 치즈의 조합이 퍼지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리조또가 또 어디있나 싶어요. 안산데이트장소로 여기 오셔서 꼭 리조또 드셔보세요 ㅠㅠㅠ

삐삐 인생 리조또.. 진짜 부드럽고 담백하고 자꾸만 손이 가는 리조또였어요. 



맛있게 익은 스테이크를 올려 한입 와앙!! 

스테이크에 기본 시즈닝이 되어 있나봐요. 리조또랑 궁합이 찰떡궁합~~ 크크 



꾸덕꾸덕한 제형에 숟가락이 멈출줄을 모르지용 크크 

방울토마토가 들어있어서 색감도 이쁘네요!! 안산레스토랑은 꼭 일보스코로 와보는걸로..



다음은 꽃게로제파스타입니다! 

안산에 사는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꽃게로제파스타는 꼭 먹어야한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한 꽃게로제파스타인데, 비주얼 대박이죵!!! 



날치알이 듬뿍 올라가있고 꽃게가 통째로 올라가있는 모습이 완전 먹음직스럽죠!!! 

날치알에 치즈, 그리고 파슬리까지! 플레이팅의 끝이 어디냐고 물으시면.. 바로 여기.. 



로제 파스타에 마늘, 버섯, 브로콜리가 들어있어서 보다 깊은 맛을 선보이고 있어요. 

로제 소스에 아까 먹던 마늘빵을 찍어먹어도 맛있어용 크크



마늘빵에 로제소스를 촉촉하게 올려먹으면 빵이 보다 부드럽구요. 

소스에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있는 야채는 심심할 수 있는 식감을 보다 재밌게 채워준답니다. 



파스타 면을 돌돌 말아 숟가락에 올려서 먹어용 ㅎㅎ 

소스까지 충분히 올려서!!! ㅎㅎ 로제를 베이스로 한 리조또도 맛있을 것 같아요. 



영상으로 맛있는 리조또와 로제파스타 담아왔어요 크크 

저는 개인적으로 리조또가 넘 맛잇었어요. 파스타도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리조또가 넘사벽으로 맛있었달까..



분위기도 아늑하고 음식도 맛있고! 식당에서 더 이상 바랄 게 뭐가 있겠어용 크크 

안산데이트장소로 크림 스테이크 리조또 맛보러 꼭 일보스코 다녀오세요 ㅎ_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bann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