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송탄 맛집 :: 송탄 숯불닭갈비 무한리필로 즐기는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날씨가 넘 추워요 ㅠ,ㅠ 사실 날씨가 춥단 이유로 이것저것 잘 먹고 다녀서 둥글둥글 굴러다니기 직전인 삐삐입니다 크크

삐삐네 집과 가까운 송탄! 

차가 별로 막히지 않고 국도가 잘 되어 있어서 자주 외식 나가는 송탄에 삐삐가 맛있는 송탄 숯불닭갈비를 맛보고 왔답니다. 


송탄 맛집으로 소개받은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을 삐삐가 소개해드릴게요 =33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


✔ 경기 평택시 청원로 1355

              이충동 129-11

☎ 031-666-6652

🕑 11:30~23:30





닭이닭숯불닭갈비 송탄점은 이충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장당도서관에서 송탄 ic쪽으로 직진해서 따라오다보면 우측에 있습니당!! 



주차는 식당 앞과 옆의 주차장을 이용해 주차하시면 됩니다 ㅎㅎ

요새 어디 외식나가도 주차가 말썽인데, 송탄 맛집에서는 주차 걱정이 없네용~~ ㅎㅎ 



닭갈비는 이런게 진정한 닭갈비다! 

삐삐는 닭이닭 숯불닭갈비 방문은 처음인데, 원래 이 자리에 다른 상호로 영업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상호만 바꼈지 무한리필 즐기는 시스템이나 운영하시는 사장님은 모두 그대로이니 걱정말고 방문하세용 ㅎ_ㅎ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즐길 수 있는 송탄 숯불닭갈비, 삐삐와 함께 만나보러 가시죠 ㅎㅎㅎ 



7시에 방문했는데 삐삐가 자리를 잡고 나서 손님들이 얼마나 많이 오시는지 바로 만석으로 자리가 없을 정도였어요. 

송탄 숯불닭갈비로 엄청 유명한가봐요 ㅎ_ㅎ ;; 



닭이닭 숯불닭갈비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숯불닭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어른 기준 1인에 14,900원밖에 안하니 가족단위로 외식도 많이 하러 오시고 아저씨들 모임 장소로도 핫하더라구요..!! 



2인 주문하고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로 가봅니다 =33 

기본적으로 기본 찬은 1번 셋팅해주시는데 고기는 직접 떠와야해요! 



다른 양념이 안되어 있는 소금구이입니다 :) 

전 숯불닭갈비 하면 요 소금구이가 가장 먼저 생각나더라구용 ㅋㅋ 



매콤한 양념이 입혀져 있는 양념닭갈비입니다 ㅎㅎ 

양념이 맛있긴 한데 구울 때 양념이 자꾸 타서 ㅠㅠ 항상 욕하면서 맛있게 먹는 양념닭갈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외에도 간장 양념으로 만든 궁중닭갈비도 있었구요.

닭갈비 뿐만 아니라 돼지목살, 갈비 등 다양한 고기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어용 ㅋㅋ 



가져온 고기를 불판 위에 올리고, 기본 셋팅된 반찬들 구경을 해볼까용 +_+ 

송탄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여기서도 나오네요.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속을 데워주는 미역국 한 그릇! 개인별로 덜어서 먹을 수 있게끔 국자와 앞접시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닭갈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 ㅎㅎ 

드레싱이 느끼하지 않아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양파 절임과 쌈무! 

둘 다 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 아닌가요? 



닭갈비를 구운 후 먹을 때 콕 찍어먹으면 맛있는 여러 소스들이에요! 

삐삐는 사실 소스 맛으로 고기를 먹고 소스 없으면 고기가 닝닝하다고 느끼는 사람인지라 다양한 소스가 넘 좋았어용.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보았습니다. ㅎㅎㅎ 

닭갈비 껍질 부분이 위로 가도록 올린 후 10초에 한번씩 뒤집어주세요! 

불판은 특허판이라서 자주 갈지 않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오~ 신기신기 ㅎㅎ 



고기를 앞 뒤로 뒤집은 후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아 맞다, 닭이닭숯불닭갈비에서는 매장 이용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어요! 

또한 음식을 많이 남기신다면 환경부담금 5,000원이 부과될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구요 +_+ 



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뒤적뒤적 하면서 굽는게 편하더라구요. ㅎㅎ 

크니까 집게로 뒤집기는 편할지도 모르지만 뒤적뒤적하면서 굽기는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송탄 숯불닭갈비 +_+ 

송탄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얼른 맛보고 싶어서 두근두근! 



노릇노릇하게 익어 먹음직스러운 닭갈비가 완성!! 

영상으로 윤기 좔좔 흐르는 닭갈비 구경하세요.. 



노릇노릇 구워 타지 않게 옆으로 빼주세요! 

그리고 중간에 다른 고기 또 올리고, 이제 다 익은 고기 먹으면 된답니다 크크 



닭갈비를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전 칠리소스도 맛있었고 마요네즈 소스도 맛있었어용 ㅋㅋ



그리고 상추에 마늘, 닭갈비 등 개인 입맞에 맞춰 한 쌈 싸먹기도 하구요~ 

송탄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 먹어보면 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서 흐름이 끊기면 안되니까 양념닭갈비도 서둘러 올려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은 아무래도 일반 소금구이보다는 빨리 탈 수 있으니 자주 자주 뒤집어주세요!! 



닭고기와 궁합이 좋은 무! 쌈무를 돌돌 말아 소금구이 닭갈비와 함께 먹어봤어요. 

느끼한 맛이 싸악 잡히면서 개운한 맛 ㅋㅋㅋㅋ 



매콤한 양념에 콕 찍어도 먹구요.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맛이 무슨 맛인지 아세요? 바로.. 무슨맛인지 아는 맛.. 



정신없이 먹다보니 양념닭갈비가 서서히 익어가고 있었어용 ㅋㅋ 

양념닭갈비라고 해도 많이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고기 굽다가 살짝 한눈 팔았더니 불길이 화악! 

추운데 따뜻하게 식사하라는 숯불의 배려였겠죠? 저 멀리서 직원이 뛰어오는데 삐삐는 상추로 불 껐습니다..

직원이 보고는 웃더라구요.. 머쓱..^^;; 



고기에 탄수화물이 빠지니 허전해서, 날치알주먹밥을 주문했어요!! 

김가루 듬뿍~ 날치알도 듬뿍~~ 주먹밥이니 손으로 주먹밥 만들어야겠죠??? 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돌돌 굴려 주먹밥 만들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날치알주먹밥 완성!! ㅋㅋ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잘 어울리더라구요! 



주먹밥에 고기를 올려 먹는 걸 사진 찍고 싶었는데 고정이 안되서..ㅋㅋㅋㅋ 

주먹밥 한 술 뜨고 고기 올려 사진 찍어왔어용!! 넘 고소하고 맛있는 것.. 



닭 봉도 불판 끝쪽에서 앞 뒤로 잘 뒤집어 구우면 맛있게 익는답니다. 

닭다리 싫어하는 사람.. 없잖아요.. 헝헝 



둘이서 날치알주먹밥 나눠먹다 보니 또 조금 아쉬워서 주문한 비빔막국수! 

역시 고기엔 비빔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 

추운 날씨에 이 시리도록 시원한 비빔막국수!! 



개인적 취향이지만 삐삐는 면을 한번정도는 자르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가위로 잘랐어요! 

사이드메뉴지만 너무나 알찬 구성의 비빔막국수에요~ 



닭갈비와 함께 막국수 먹으면 매콤달콤한 비빔 양념과 잘 어울려 맛있어요! 

전 요 양념이 넘 맛있어서 남은 닭갈비 양념이랑 같이 먹었네용 ㅋㅋ 



식사 다 하고 나면 나오는 길에 아이스크림과 파우치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요! 

입가심으로 좋아보이는데 여기 준비된 후식은 모두 유료로 이용 가능하세요 :) 



송탄 숯불닭갈비 어디서 드실지 고민이라면, 닭이닭 숯불닭갈비 송탄점 완전 추천!! 

송탄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 다녀와보니 알겠더라구요 ㅎ_ㅎ 


다양한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좋으니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