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미생활

옥스포드 한정판 교보문고 미니샵 1탄

by 잡식성삐삐 2017. 6. 1.
반응형

레고를 시작하기 전 한 때 옥스포드와 여러 회사들이 콜라보한 제품에 꽂힌적이 있었다.

그 첫 시작이 아마 교보문고 미니샵이었던걸로 기억한다ㅠㅠ

지금(170601기준) 인터넷에 찾아보니 네이버 샵에서 76,000원에 판매하고 있군. 사재기 해놓고 프리미엄 붙여서 팔고 있는 사람들이겟지ㅠ

이때는 교보문고랑 콜라보한 옥스포드 제품이 3탄까지 나올줄 몰랐다 ㅎㅅㅎ

나올줄 알았으면 1탄 시작도 안했을 거다....

우선 1탄은 "교보문고 바로드림" 제품이다!

발매 당시 정가는 22,000원이었고, 한정판으로 발매했다. 2016년 01월 08일 개시하였군 ㅎㅅㅎ!

한정수량 3000개로 나는 그중에 한개를 구매했다 키키

출처: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2090000038774&orderClick=LAH&Kc=

교보문고에 게시된 공식 설명! ㅎㅅㅎ 귀여운것.

이건 상세이미지다. 연출을 잘한듯 ㅎ

 

나도 구매했지롱 미니샵~ ㅎㅎㅎㅎ

사실 너무 옛날에 구매한 제품이라ㅠㅠ 사진은 엔드라이브 뒤져서 찾아왔다;;;ㅠㅠ

배송트럭도 보이고요?

트럭 뚜껑도 잘 열리지요?

배송기사 피규어도 포함되어 있고 영차영차 열심히 일하는 걸 연출햇다 ㅎㅅㅎ

이건 교보문고 미니샵! 귀여운 스티커들도 붙여서 표현했고 문 손잡이 귀여운거 보세요ㅠㅠㅠㅠ

그당시 베스트셀러들도 보이고 캐셔 모니터도 깨알같이 디테일하다 ㅎㅎㅎㅎ

옥스포드도 레고 못지않게 디테일이 귀여운데ㅠㅠ 그래두 레고가 최고다... 레고.. 사랑해..

울 집 장식장 속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 옥스포드 교보문고 미니샵 1탄! 1년이 지났어도 귀여움은 그대로다! 낄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