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일상

삐삐의 일상 :: 매직테이블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by 잡식성삐삐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월인데 크리스마스 관련 포스팅이라서 깜짝 놀라셨죠 ㅋㅋㅋㅋ 저도 원래 포스팅 안하려구 했는데.. 

매년 크리스마스에 뭘 했지 기억해보니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일상도 올해부터는 이렇게 소소하게 포스팅으로 기록 남겨보려구요. 

 


 

 

사실 언니들이 올해는 다들 남자친구랑 홈파티를 한다고 계획하길래 저도 충동적으로 같이 구입했어요.. 

매직테이블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키트를 미리 주문 예약하면 와인커버도 주고 58,000원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거든요. 

 

 

사실 증정하는 와인커버가 너무 귀여워서 구입했다는..ㅎㅎ 와인도 안마시는 삐삐.. 와인커버에 욕심내다.. 

크리스마스 풀코스 세트에 감바스 추가했어요. 작년에 미리 먹어본 언니가 추천해주었는데 양이 좀 적어보였거든요. 

 

 

요새는 이런 키트가 잘 나와서 너무 편해요 ㅠㅠㅠ 

사실 요리 한번 하려면 이것저것 구입하고 소스 사고 뭐 하고 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많잖아요 ㅋㅋㅋ 

 

 

로메인 샐러드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살짝 걱정했는데 괜찮겠죠..??ㅋㅋㅋ 

감바스를 추가해도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집에서 멋진 홈파티를 할 수 있으니 삐삐의 기대가 완전 컸어요. 

 

 

요리를 못하는 사람이라도 이렇게 고기와 랍스타, 야채, 소스까지 다 준비되어 배송되니 너무 편해요. 

대식가인 삐삐와 짝꿍은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감바스 추가했지만 일반인들은 이 키트 하나면 충분할듯요. 

 

 

안내 책자도 같이 있으니 똥손도 가능 ㅋㅋㅋㅋ 

삐삐도 이런 키트 넘 편해요. 2019년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이걸로 충분 ^ㅡ^ 

 

 

이렇게 완성된 크리스마스 한 상 ! 

밖에서 다른 사람들과 식당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는 것 보다는, 삐삐는 이렇게 집에서 둘이 도란도란~

초롱겨울이와 함께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아 그리고 증정받은 와인커버 ㅋㅋㅋㅋ 와인을 즐기지 않는 삐삐와 짝꿍.. 

이렇게 소주 넣어서 소주 커버로 분위기 업그레이드 해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년 크리스마스 알차게 보냈다~!! ㅎㅎ 삐삐의 일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