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하이에나 찜닭 :: 구름치즈찜닭 일미리 금계찜닭 용인동백 CGV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6. 17.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이제 PC에서 작성하던 글도 모바일로 수정이 되네요!!! 티스토리의 발전에 눈물을 살짝 훔쳐봅니다 😍😍

 

오늘 포스팅 할 식당은 용인에서 먹었던..ㅋㅋㅋ 일미리 금계찜닭이란 체인점인데요~~ 

얼마전 종영한 하이에나라는 드라마에서 배우들이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저도 군침을 흘렸던 체인점이에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먹어보고 왔답니다 ^ㅡ^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ㅎ_ㅎ 

 


 

일미리 금계찜닭 용인동백 CGV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444

                                중동 833 9002호(9층)

031-679-0442

🕑 매일 11:00~22:00

 


 

 

일미리 금계찜닭 용인동백CGV점은~ 쥬네브썬월드 건물 9층에 위치해있답니다. 

CGV건물, 아니 이마트 건물로 말하는게 더 익숙한..ㅋㅋ 9층 식당가 안쪽에서 찾으실 수 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오시면 안쪽에 있답니다. ㅎㅎ 

 

 

내부는 ㄱ자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테이블이 넉넉하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 방향으로 우측에는 외부로 통하는 문도 있어서 환기가 잘 되더라고요 ㅋㅋㅋ 시원시원~~ 

 

 

사실 삐삐가 가장 먹어 보고 싶었던 찜닭은 구름치즈찜닭이에요! 

찜닭 위에 몽글몽글 치즈가 잔뜩 올라간 형태의 찜닭인데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치즈 좋아하는 삐삐는 당연히 주문!!

 

 

요새 불닭볶음면처럼 매~운 음식이 유행인가봐요. 신불찜닭은 매콤을 넘어서 매운 찜닭으로 보이네요 ㅎㅎ

고추장찜닭은 닭도리탕 같은 비주얼 같아요~ 이것도 맛있어 보인다는 ^^

 

 

처음에 찜닭집에서 왠 피자를 팔지?! 싶었는데 자세히 보니 베이컨이 올라가고 고구마 무스가 올라간 모양의 찜닭이에요

사이드메뉴로 치즈스틱과 새우튀김도 준비되어 있네요~ 치즈스틱 주문하고 싶었는데 치즈찜닭에 또 치즈 사이드라니 좀 느끼할 것 같아서. ㅋㅋㅋ 계란밥 주문했어요 ㅎㅎ 

계란밥은 계란 후라이가 올라간 참기름 밥 정도?ㅎㅎ 근데 찜닭 소스랑 궁합이 좋다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계란밥은 2,000원이라서 우선 하나만 시켰어요. ㅋㅋㅋㅋ 다양한 사리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닭고기는 대한민국인데 김치는 중국산 ㅋㅋㅋ 사진으로 표현한게 넘 웃겨서 한컷 찍어봤어용 ^^ 

 

 

가장 먼저 나온 계란밥이에요~ 진짜 별거 없는데 계란후라이 반숙에 김가루 참기름 정도 끝인데요 ㅋㅋㅋㅋ

나오자마자 하나 더 시켜야겠는데..^^ㅋㅋㅋ 둘다 얘기함 ㅎㅎㅎ 양배추 샐러드는 매콤한 찜닭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보통맛의 구름치즈찜닭이 나왔습니다~~ 치즈가 듬~뿍 올라간 찜닭이 넘 맛있어 보이죠 ^^ 

치즈를 녹여야 하는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다른 음식들 보다는 조금 늦게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치즈를 살포시 걷어보면 안에는 먹음직스러운 찜닭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매콤하게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듯! 매운맛을 치즈가 중화시켜줄 것 같아요 ㅎㅎ 

 

 

찜닭 속에는 얇게 저민 감자도 들어있고 속이 꽉찬 만두도 들어있어요 ㅎㅎ 

찜닭에 만두사리 저만 좋아하나요? ㅋㅋ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 계란밥 얼른 하나 추가해서 1인 1계란밥 했어요 ㅋㅋㅋㅋ 

 

 

찜닭 소스와 계란밥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계란 반숙은 개인 취향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JMT ㅎㅎ 

계란밥 또 주문하려다가..ㅎ 2인이서 밥 3그릇 먹긴 좀 그래서 참았어요..^ㅡ^ 

 

 

노릇노릇하게 녹아서 나온 치즈가 다시 또 한번 군침을ㅋ 츄릅 

집 근처였으면 매일 배달시켜서 먹을 비주얼 ㅠㅠㅋㅋㅋ 양념은 살짝 달아서 아이들도 좋아할 맛으로 느껴졌어요 !! 

 

 

포장, 배달도 가능하네요! 런치메뉴는 1인에 9,000원이라니! 두 명이서 18,000원에 찜닭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다음에는 베이컨드러가스무스 찜닭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대구에도 체인점 있겠죠..?

 

 

금계찜닭 용인동백 CGV점 추천합니다!! 위생도 신경쓰시는 것 같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ㅎㅎ 

동백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을 정도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