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OD

대구 종로 이자카야 :: 쏘쏘한 도쿠도쿠 종로점 후기!

잡식성삐삐 2024. 8. 20. 16: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전에 오랜만에 친한언니랑 술한잔 하러 종로에 다녀왔어요! 너무 덥고 밀린 이야기가 많아서 이자카야를 찾았는데용.

지난번에 간 곳은 너무 안주가 저렴하구 시끄러워서~~ 한번씩 가던 도쿠도쿠 체인점을 선택했어요!

종로점은 어떤지 안주 기록용으로 사진 남깁니다.^^

 


 

도쿠도쿠 종로점

 

∨ 대구 중구 종로 32-1(종로2가 53-2) 

  월,화,수,목,일 15:00~01:00 / 금,토 15:00~03:00 

  0507-1384-2832

 


 

 

기본 안주로 단무지와 유부가 나오는데용 유부는 좀 달달했던 기억이..ㅎㅎ 술안주로는 짭짤한 단무지가 나았어요! 

태블릿으로 주문 들어가고, 가게는 3층까지 통으로 쓰는데 한 층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새로가 숙취가 없다는 소문을 듣고 마셨는데 살구 출시 기념으로 LUCKY 이벤트 하더라구요! 물론 스크류바 4개 나옴 ㅋㅋ

롯데에서 사용하는 제로 당류가 유독 달게 느껴지는데 기분탓이겠죠~~? 다른 음료에서 맛볼수있는 단맛과 똑같음 ㅋㅋ 

 

 

삐삐가 주문한 연어사시미에요~ 비린맛은 없지만 그렇다고 또 윤기가 도는 그런 연어는 아니구요.. 

그냥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연어 사시미에요.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술안주로 괜찮습니다~~

 

 

사진찍기 좋게 플레이팅은 너무 예쁘게 나와요. 블랙올리브(?)와 레몬이 같이 나왔구요ㅎㅎ

생양파+케이퍼+홀스래디쉬 드레싱이 같이 나와서 궁합 좋아요. 

 

 

연어 식감은 부드럽고 신선하지만 감칠맛은 없어요. 삐삐는 와사비를 듬뿍 올려먹거나 생양파를 곁들여 먹었어요. 

언니도 먹으면서 맛있다는 말은 안함 ㅠㅠㅋㅋ 음 연어 오랜만이다~~ 이정두 모먼트~~ㅋㅋ 

 

 

명란구이 매니아인 언니를 위해 주문한 명란구이입니다! 근데 보자마자 뭐야 오이 왜이렇게 두꺼워? ㅋㅋㅋㅋ 

명란구이 아래에 살짝 익힌 양파 깔려있고 두꺼운 오이, 마요네즈, 가쓰오부시 같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너무 익힌 명란구이였어요. 마요네즈는 리필 계속 해주시더라구요. 명란은 마요네즈맛이지! ㅋㅋ

언니 오이 두개 집어먹고 안먹음 ㅋㅋㅋ 전 가쓰오부시랑 마요네즈 듬뿍 찍어서 먹었어요. 와사비도 올리면 조금 더 맛있음

 

 

꼬치 6종이에요~ 이또한 너무 익힘..ㅠㅠ 6종 꼬치는 랜덤이라고 봤던거같아요.. 아닌가? ㅎ 

삼겹, 염통, 닭고기, 닭날개, 새우삼겹말이, 닭껍질 조합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 오버쿠킹되어서 탄맛이 입에 씁쓰름하게 남았어요..ㅜㅜ 안주 도장깨기 하려고 했는데 언니랑 둘다 눈마주치고 자리 옮김..ㅎㅎ 이날만 그랬다고 말해줘요~~~ ㅜㅜ 도쿠도쿠 다른지점은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 여긴 조금 아쉬워요.

이상 도쿠도쿠 종로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