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OD

수성못 맛집 :: 두산동 인도커리 맛집 푸나왈라 후기!

잡식성삐삐 2024. 8. 26.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건강한 외식메뉴를 찾다보니 종종 방문하는 커리맛집, 푸나왈라에요. 

워낙 TV에도 많이 나오고 유명한 맛집이라 다른 분들 후기도 많지만 삐삐도 좋은기억만 있어서 ^^ 후기남깁니다! 

 


 

푸나왈라

 

∨ 대구 수성구 수성못2길 3, 3층 (두산동 663)

  053-766-8833

  매일 11:00~21:40 (LO 21:00)

 


 

 

푸나왈라는 수성못에 위치해있는데요, 개정 수성못점 3층이에요. 울랄라광장 옆, 스타벅스 뒷편 이라고 하면 아시겠죠?!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해요. 항상 발레파킹 해주셔서 걱정없이 방문한답니다! 

 

 

개정도 워낙 인기많은 외식장소라서 엘리베이터 좀 오래기다려야됨 ㅜㅜ 

푸나왈라는 3층, 내리자마자 보이는 문구는 케어키즈존! 아이들 케어를 꼭 해달라는 당부의 문구 ㅎㅎ 그래서 그런지 시끄럽게 식사를 방해하는 아이들은 없었어요. 역시 부모의 역할이 중요함을 또 느끼고 갑니다 ^^ 

 

 

들어와서 N명이라고 얘기하고 편한자리 착석하면 태블릿을 가져다주십니다! 

태블릿으로 주문 하면 세상 편하답니다 ㅎㅎ 동생이랑 수성호텔 수영장 방문하기 전에 자주 먹으러 옴..ㅋㅋ 

 

 

항상 가서 먹는건 쿠쉬탈리 2인입니다... 2인세트가 가성비가 참 좋아욘 ㅎㅎ 

라씨 2잔도 포함이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동생은 커리 그닥 안좋아하는데 푸나왈라 커리는 맛있다고 해요! 

 

 

기본 식기 세팅 깔끔~~ 한쪽 벽면에는 푸나왈라가 나온 TV 프로그램을 빔프로젝트로 계속 재생해주고 있었어요. 

처음 갔을 땐 물만 준비해주고 다른 세팅 아무것도 안해줘서 조금 오래걸리나보다 생각했는데요, 

 

 

이렇게 기본 반찬부터 커리를 포함한 세트 구성이 한번에 나오는 ㅎㅎ 한번에 나오니까 사진 찍기도 좋고 눈도 호강하고! 

요일마다 다르게 레터링 써주시더라구요. 이날은 목요일 ^^ 수영 수업 제끼고 자유수영감.. 이 무슨 돈낭비?ㅎ 

 

 

치킨 4피스, 커리 2종, 밥, 샐러드, 난까지 나오는 커리 기본 세트라고 생각하심 될듯해요! 

일단 비주얼이 먹기 전부터 너무 군침돌아요 하핫 라씨 맛은 고를수없고 고정이에요 ㅎㅎ  

 

 

난은 버터난, 녹차갈릭난 두 종류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서 나오구요. 커리랑 먹어도 맛있지만 단독도 맛있어요!

치킨티카 4조각 나오는데요, 닭다리살이라 촉촉하고 개인 입맛에 따라 싱겁다고 느끼실수도 있는데 그럼 옆 레터링 소스 찍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ㅎㅎ 삐삐는 난도 한번씩 찍어먹음 ㅋㅋ 

 

 

커리는 2가지 종류로 나오는데요, 치킨버터커리와 새우마살라커리입니다! 

하나는 매콤하고 하나는 부드러운 맛이라 2인 구성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상큼한 샐러드와 무피클도 있구요, 샐러드 드레싱이 부족하면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드레싱도 같이 준비해주십니다!

한번씩 느끼해질 시점에 샐러드나 피클 먹어주면 느끼함이 싹 내려가요 ^^ 

 

 

라씨는 플레인과 딸기로 준비해주시는것 같아요. 플레인은 좀 호불호 갈릴 맛.. 딸기라씨는 맛있는 맛 ^^ 

방문하는 요일마다 레터링이 달라지는 것도 소소한 재미 포인트에요 ㅎㅎ 

수영 가기 전에 커리 든든하게 먹고 가면 얼마나 맛있게요..ㅎ 동생이랑 약간 재미들림 >< 

 

대구 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푸나왈라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