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OD

대구 종로 개별룸 이자카야 :: 오쇼 이자카야 후기!

잡식성삐삐 2024. 9. 5. 16: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얼마전 언니들과 다녀온 대구 종로의 오쇼 이자카야! 이곳을 찾게 된 이유는 1. 네이버예약가능 2. 개별룸 3. 다양한 안주! 

+ 먹보들을 위한 태블릿주문이 가능한지 ㅋㅋㅋㅋ 를 고려하여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오쇼 

 

∨ 대구 중구 종로 45(종로1가 102-2)

  매일 17:00~03:00 (L.O 02:00) 

  0507-1359-9544

 


 

 

1층은 좌석간격은 조금 좁게, 테이블은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쇼가 종로에서 가성비 이자카야로 소문나서 그런가봐요. 진짜 가보니까 젊은 친구들도 많고 조금 늦게 오신 분들은 웨이팅까지 하시더라구요..!!

2층은 개별룸으로 되어있는데 위쪽 천장은 뚫려있어서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에요. 그래도 프라이빗하니까~~ㅎㅎ 

 

 

기본 안주는 땅콩~ 달달했던 것 같아요.. 기억에 ㅎㅎ 근데 맛있는 매력있는 안주는 아니었어요. 

같이간 언니가 카톡에 땅콩은 좀 패버리고싶다고 한게 남아있음 ㅋㅋㅋ 맛 기억안나서 카톡열었는데 푸하하 넘 웃겨요 

 

 

저도 술 안마신지 꽤 되었고 셋 다 술을 좋아하기보다는 수다 떨고 싶어서 만난 자리라서 !! 하이볼로 주문했어요 :) 

이 하이볼은 츠루우메 하이볼 ㅎㅎ 삐삐가 츠루우메유즈 맛있다고 했더니 먹어보고싶다해서 주문했어용 맛 괜찮더라구요.

 

 

이 집의 최고 존엄 안주 >>해물크림짬뽕<< 이집의 최고 최고 메뉴입니다. 맨 처음 시켰는데 조금 늦게온 언니는 많이 못먹어서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아니 그 사이에 해물크림짬뽕 솔드아웃 ;; ㅜㅜ 아놔! 

대구 종로 오쇼에서 어떤 메뉴를 추천하시냐고 물으신다면 해물크림짬뽕을 추천해드리는게 인지상정..

 

 

언니가 좋아하는 명란구이 주문했어요! 마요네즈+명란조합은 말해뭐해.. 

겉은 노릇노릇 잘 굽혔고 속은 촉촉했어요. 명란구이 하나 더 시켜서 먹고싶어하는 것 같았는데 하나 더 먹을걸! 

 

 

추가로 주문한 쿠시카츠에요! 쿠시카츠는 꼬치에 여러 종류 식재료를 꽂아 튀겨내는 오사카의 명물이라고 하네요. 

대구살, 감자, 오징어, 명태, 스리미, 까치콩 이렇게 총 6개가 나와요. 겉으로는 구분이 안되서 우리는 뽑기처럼 먹음 ㅎㅎ

 

 

한명이 계속 맛없는 것만 걸려서 마음이 아팠어요. 그렇지만 어쩔수없쥐.. 하핫 

6개에 9,0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안주 ;; 가성비가 내려옵니다 타르타르 소스 푹 찍어서 먹으면 JMT 

 

 

삐삐가 먹고 싶어서 강력하게 주장 주문한 유린기.. 그냥 튀김을 좋아하는거일수도..ㅎㅎ

새콤한 유린기 소스와 바삭하게 튀겨진 닭고기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조금 느끼해질 무렵 고추 하나 매콤하게 ^^ 

 

 

양파와 적양배추도 같이 먹어주면 완벽한 안주.. 가격은 18,000원으로 오쇼에선 비싼 메뉴에요! 

추천이 딱 찍혀있어서 바로 주문했죠 후후 후회없는 안주였다..b

 

 

생각보다 얼그레이 하이볼은 별로였어요! 너무 달아서 한 잔 다 마시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지금 주문영수증을 확인해보니 츠루우메유즈 4잔, 얼그레이 하이볼 1잔, 하이볼 1잔 주문했었네요 여자 3명이서!

 

 

이건 정말 정말 정말 추천하고싶지 않은 바지락술찜입니다.. 해감이 덜되었는지 버적버적 모래가 씹혔구요.. 

시원한 국물도 아니고 무언가가 빠진 맛이었어요. 해물크림짬뽕 캔슬당하고 주문한건데 흑흑 급하게 주시느라 뭘 빼먹으셨나? 아쉬웠어요. 바지락술찜도 술안주로 최고의 안주인데 ㅜㅜ 국물도 개운한 맛이 아니라 뭔가 음...? 싶은 맛.. 

단맛과 짠맛과 들큰한 맛과.. 모든 맛들이 다 섞인 맛.. 오쇼에 오신다면 바지락술찜은 한번 더 생각해보시는걸.. 추천..ㅎ 

 

그래도 오쇼의 전반적인 메뉴는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이야기 나눌 이자카야 찾는다면 오쇼 한번 더 방문할듯! 

일단 해물크림짬뽕이 치트키였음 ;; ㅎㅎ  꼭 가서 드셔보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