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교맛집 영스피제리아
    ✔ FOOD 2017.06.29 10:36

    이제 삐삐가 사진도 정성껏 찍고 썸네일도 신경씁니당 그 말은 이제 나도 블로거!(ㅋㅋ)

    오늘은 광교에 위치한 영스피제리아를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할 것 입니다.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광교 맛집으로 유명한 영스피제리아를 소개합니당~~~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127번길 144(이의동 1319-6 1층)

    031-215-9061

     

    위치는 광교 까페거리이구, 주차공간은 협소한 편 ㅠㅠ

    항상 가게 외관 사진 찍는걸 까먹어서 ;ㅅ; 오늘도 거리뷰로 대체합니다...(부끄)

    가게 앞에 마련된 주차공간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식사 시간대에 방문하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거나 골목을 뺑뺑 돌아야합니다ㅠ.ㅠ

    두 번 방문했는데 주차가 조금 불편 ㅠ;ㅠ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방문하는게 제일 좋을 듯!

     

    화덕피자가 유명한데, 화덕도 오픈되어 있어 잘 보이고요?

    난 식당에 방문했을 때 주방이 오픈되어 있으면 그냥 기분이 좋더라구.. 위생적일 것 같고..

    물론 안보이게끔 음식가지고 장난친다면 어쩔수 없는 거지만 아예 안보이는 공간에서 하는 것 보다는 손님들이 신경쓰일거고, 음식이나 위생에 더 철저할 것 같은 기분!

    가게 안쪽으로는 테이블이 이렇게 놓아져 있고, 가게 입구와 주방 맞은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손님들이 식사중이셔서 못찍었다ㅠ.ㅠ

    나만 분위기 좋아서 이것저것 사진찍었나 ;ㅅ;..

    민망ㅎ

    메뉴는 스테이크, 피자, 햄버거, 파스타로 크게 구분지어져 있구

    뒷장에는 샐러드두 있다. 옆테이블은 낮부터 시원하게 맥주에 식사하시던데 부러웠다.

    나도 다음에는...!

    내가 영스피제리아에서 먹어본 음식은 로제빠네, 고르곤졸라, 목살스테이크이다. 두번에 나눠서 먹었다. 나 돼지 아니다. 에헴

    기본셋팅은 무피클과 꿀을 가져다 주신다. 이날은 고르곤졸라를 안시켰는데 왜 꿀을 주는지 의문...8ㅅ8

    탄산중독인 삐삐는 오늘도 어김없이 콜라를 시켰다. 근데 한캔으로는 모자라잉

    시원한 콜라를 마시면서 음식을 기다렸다.

    썸네일에 사용한 사진이지만 재탕하면 뭐 어땨요? 로제빠네이다. 로제파스타를 영스피제리아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꾸덕꾸덕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보통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들은 유명해진 이후에 양이 적어지거나 초심을 잃는 행동들을 하는데 ;ㅅ;

    플레이팅이 살짝 바뀌긴 했지만 반년전에도 맛있고 양도 그대로다ㅠㅠ

    첫 방문때 먹어봤던 고르곤졸라 ㅇㅅㅇ~~~ 고르곤졸라 맛있어 꿀에 찍어먹어주라ㅠㅠ

    그리고 나온 목살스테이크 ㅇㅅㅇ~

    목살에 베어있는 양념은 조금 쎄서 갈증이 날 정도였고ㅠ,ㅠ 감자튀김은 맛있었다! 케찹을 먹고싶은건 나뿐이었는지..

    샐러드는 씁쓸한 맛이 나는 야채들 밖에 없어서 난 손도 안댔다ㅠㅠ..

     

    광교 맛집으로 유명한 영스피제리아, 삐삐가 먹어본 결과로는 맛집추천!ㅎㅅㅎ 또 먹으러 가고싶다

    알바생들두 친절하고 음식두 맛있구,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더 좋았던 영스피제리아 후기를 마친당!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9-6 | 영스피제리아
    도움말 Daum 지도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동 맛집 웰빙구니구니  (0) 2017.07.03
    대구 상인동 맛집 고담2015  (0) 2017.06.30
    광교맛집 영스피제리아  (2) 2017.06.29
    보라동 맛집 다이스피자  (0) 2017.06.23
    수성못 랍스타 맛집:: 뉴욕바닷가재  (0) 2017.06.22

    댓글 2

    •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6.29 10:42 신고

      메뉴가 무척 다양하군요. 그 중에서도 피자 종류가 풍성하네요. 깔조네도 있고요.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를 막 먹을 때가 정말 맛있죠. 빠네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메뉴가 많아서 여러번 가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잡식성삐삐 2017.06.29 10:44 신고

        네^^ 화덕피자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말씀하신대로 빠네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지만 요기 로제빠네 정말 맛있어용ㅋㅋ 근처 가실일 있음 꼭 드셔보세용 추천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