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 닭볶음탕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7. 13.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음식은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에서 먹은 국물닭볶음탕~~~!

평소 닭요리를 안먹으면 입에 가시가 돋히는 삐삐는 항상 맛있는 닭볶음탕 집을 찾아 헤맨다.. ㅠ^ㅠ 그치만 좀 맛있거나 유명한 집은 모두 4만원~이상의 음식으로 위치도 접근성이 별로인 산골에 있거나 그랬는데 배부장찌개라는 체인점에 닭볶음탕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았다.

사람들 지나가고 식사하시는데 잽싸게 사진찍느라 민망했다 ;ㅅ;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길 3-4(창곡동 551-9) 1층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차는 건물앞에 2대 정도 댈 수 있지만 협소해서ㅠㅠ 골목에 차를 주차하고 식사를 해야한다.

전체적인 가게분위기는 이렇다 ㅎㅎㅎ 너무 술집같지도 않고 너무 밥집같지도 않고 ㅋㅋㅋ

배부장찌개에서 유명한건 김치찌개, 동태탕, 꼬막무침이라고 블로그에서 본거같은데, 삐삐는 닭요리를 먹으러 갔으니 국물닭볶음탕!

탕탕

그리고 살짝 매울것 같기도 하고 19,000원이라는 가격에 양이 조금 모자라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계란말이도 시켰다!

국물 닭볶음탕 계란말이를 시킨것~!

 

기본찬은 단촐! 김치와 어묵볶음ㅎㅅㅎ. 저 간장은 아마도 어묵을 찍어먹는 용도인것같은데 뭐 찍어먹으니까 간도 맞고 좋았다.

소심해서 간장의 용도는 못물어봄ㅎ

다 익혀서 나왔다는 국물닭볶음탕! 깻잎은 안들어가고 여러 버섯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다. 삐삐는 버섯도 좋아하거등요

 

처음에 음식 딱 나왔을때 아 살짝 양이 모자라겠구나.. 생각했는데 냄비가 크고 깊어서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ㅠㅠ 먹는데 꽤 애 먹은것

다 끓여서 나왔다고 하지만 그래도 팔팔 끓여 먹어야 제맛아니겠는가, 한국인은 자고로 짜고 맵고 뜨겁게 먹어야함(주관적.삐삐기준임ㅎ)

포슬포슬 익은 감자도 들어있고, 국물도 들큰하거나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다!

닭볶음탕과 함께 나온 계란말이 ㅎ 8,000원이라는 금액에 걸맞게 대단히 엄청난 크기..ㅎㅎ

그 단면이 참으로 대단하다. 야채도 별로 안들어가있고 완전 맛있어 ㅎㅅㅎ

 

우리집 근처에도 배부장찌개 있었으면 좋겠다..ㅎ.. 아니면 서울에 볼일보고 집가는 길목이니까 들려서 먹는걸로!

완전 맛있어 다음엔 김치찌개 먹어보러 가야지 ㅎㅎㅎㅎ~~ 냐냐

반응형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교 투고(Two Go) 맛있는 중국집 추천!  (0) 2017.07.17
향남돌판 오겹살 후기  (0) 2017.07.17
공세동 맛집, 원평시골장터  (5) 2017.07.12
공세동 맛집 고래몽  (0) 2017.07.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