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세동 맛집, 원평시골장터
    ✔ FOOD 2017.07.12 09:52

     

    오늘은~~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용인 공세동 맛집인 원평시골장터를 포스팅하겠다! 원평시골장터는 기흥 공세동~고매동(?) 넘어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고, 순대국으로 유명한 집이다.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어두컴컴하지만 ㅠ.ㅠ 주차는 식당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점심시간때는 직원분이 교통정리도 해주시니 편리편리

    자차없이 방문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곳이다.

    점심시간에 오면 은행에서 볼법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한다ㅠ.ㅠ;; 무작정 기다리면 내 순서는 오지 않으니 조심!

    몰랐는데 평일 오후4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명시해두었다. 방문 시 요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는게 좋을듯

    ㅎ 메뉴 왜 저렇게 찍은지 아시는분? 아마도 일어나기 귀찮았던 것 같다. 내가 먹어본건 순대국밥이랑 순대만국밥!

    한쪽에 걸려있는 현수막에는 프림이나 우유, 수입사골, 분말 첨가물을 넣어 농축하였다면 100억을 보상해주겠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그만큼 당당하고 떳떳하다는 말씀이겠지!

    나오는 밑반찬은 이렇다. 김치와 깍두기는 먹을만큼 덜어먹을 수 있도록 나와서 먹고싶은 양과 크기로 입맛에 따라, 취향에 맞춰 먹으면 된다!

    요건 순대만국밥! 안에 내장은 없고, 순대"만" 들어있다.

    이거는 일반 순대국밥~!

    부추랑 청양고추를 취향껏 넣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 *0*

     

    삐삐는 순대국이나 국밥을 별로 안좋아한다ㅠㅠ 평소 짜게먹는 입맛때문에 찌개류는 좋아하지만 끓여서 나오는 국종류는 입에도 안대는데, 원평시골장터 순대국밥은 맛있다. 내가 뚝배기 바닥이 보일정도로 먹으니깐!

    공세동에 귀한 맛집 중 하나인 원평시골장터, 추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546-14 | 원평시골장터
    도움말 Daum 지도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남돌판 오겹살 후기  (0) 2017.07.17
    배부장찌개 위례신도시점 닭볶음탕 후기!  (0) 2017.07.13
    공세동 맛집, 원평시골장터  (2) 2017.07.12
    공세동 맛집 고래몽  (0) 2017.07.10
    향남 연어깡패  (0) 2017.07.04

    댓글 2

    • 환한미소 2017.08.15 20:30

      여기 음식 맛있는거 맞아요...
      해서 저도 가끔 들려서 먹곤하죠.
      그런데 사장님께서 오늘 실수를 하셨어요. 제가 지인분들과 점심시간에 갔는데 자리가 없다하시면서 옆에 약간 허름한곳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각자 차를 가지고 가서 3대를 주차를 했습니다.
      비도오고해서 막걸리와 함께 순대국과 내장무침으로 담소를 나누고 있었는데 한 2시간정도 먹었습니다. 술을 마시다보니 장시간 앉았있던건 미안한데 그래도 계속해서 막걸리를 시켜 먹고있는데 차량이 장시간 주차하고 있어서 다른손님을 받을수가 없다하시면서 빼달라고 하시는 거예요. 손님이 먹고있는데 다 먹었으면 빨리 나가라는 식을 발언은 아니다 싶네요. 정중히 양해를 구하는것도 아니고 그만두시고 차를 빼라는 식으로 들려 말씀을 그리하시면 안되죠? 라고 말씀드렸더니 손님이 그리 들어셨다고 그리 들으세요. 내가 그리말했나보죠? 라고 말씀하시는 거예요.
      장사에 눈이 멀어서 있는 손님을 나가라 하시는 사장님의 마인드는 정말 아닌듯 싶네요.
      아무리 음식이 맛이 있어도 손님은 왕인데. 한그릇 먹었으면 빨리 자리를 비켜달라는 식은 아닌듯 싶어요.

      앞으로 손님에게 그런식으로 안했으면 좋겠고, 이런 대접받고 기분아주 나쁘게 돌아왔습니다.
      다시는 안 가고 싶네요.
      사장님은 당장은 이런식으로 돈을 벌겠지만 장기적으로 보아서는 아니듯 싶네요..ㅠ

      • 잡식성삐삐 2017.08.16 11:22 신고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많이 바빠서 그런지 서빙하시는 분들도 많이 불친절하시긴 했어요. 사장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런일이 있었다고 하니, 저도 재방문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볼 것 같습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