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젠틀몬스터 안경테 LIBERTY Col.02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7. 17.

 

삐삐는 눈이 매우 좋지 않다ㅠ.ㅠ 매일매일 렌즈를 끼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일회용 렌즈를 써야 눈이 그나마 덜 피곤하고 버틸만하고, 2주용이나 한달용을 끼면 눈이 아작나버리니, 일회용 렌즈를 3년 이상 착용해왔다.

그런데 일회용 렌즈 비용도 만만치 않고 8ㅅ8 눈이 더욱 안좋아짐을 느끼고 있던 참에 아예 안경을 새로 맞춰버렸다.

지나가다 안경점이 보이면 무조건 안경테 마음에 드는 것 부터 찾았다. 요새는 안경테가 엄청 저렴하게 잘 나오는데 내 마음에 드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ㅠ_ㅠ

그러던 도중 선글라스를 구입했던 젠틀몬스터에서 내 마음에 쏙 드는 안경테를 발견!

젠틀몬스터 쇼핑백은 언제나 기분좋다.. 빳빳한게.. 나만그런가..

항상 새 제품을 사고 개봉할때가 제일 떨린닷 *0*

중간에 저게 난 그냥 로고박힌 그런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빠지는것(충격)

정품 등록을 위한 카드였다. 선글라스 정품 등록도 안한 삐삐..

선글라스나 안경테나 가죽케이스는 동일하네욧

 

 

제품을 꺼내보자

삐삐가 산 LIBERTY는 색상이 총 3가지이다. 골드, 실버, 그레이!

골드는 너무 하려하고 그레이를 하니 이목구비가 죽는 느낌이라 실버로 고른것!

사진찍었을 당시에는 안경 도수를 맞추지 않은 상태다. 렌즈는 기본 렌즈. 살짝 색깔이 들어가있는 듯 하다.

약간 노란빛이 도는 렌즈가 장착되어 있다.

옆모습이다.

왜 초점은 내 손으로 가있는건지..ㅎ..

안경테 안쪽에는 GENTLE MONSTER라고 적혀있다. 요새 가품도 많으니 유의!

삐삐는 복코라서 안경을 끼면 코가 너무 부각되어서 싫었다. 그래서 무조건 렌즈를 고집한것

그런데 LIBERTY 안경테는 착용했을 때 그런 부분이 없어서 좋았다.

 

 

오프라인 젠틀몬스터 매장에서 착용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

내가 산 요 LIBERTY 제품은 230,000원으로 노 세일 노 행사 브랜드라고 한다...ㅎ... 너무행..

상품권이나 여러 카드 헤택 끼고 사는게 제일 좋을듯

안경사고 신나서 사진찍어봤고요?

착용했을 땐 요런 모습~!

아직 안경낀 내모습이 어색어색하지만 8ㅅ8 리버티.. 오래오래 껴야지... 흐흑..

** 젠틀몬스터 매장에서 구매하고, 일반 안경점가서 도수 넣어서 사용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