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이커 텀블러 후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2017.08.28 13:40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토네이도텀블러로 유명한 쉐이커 텀블러! 

    차장님이 아침에 선식을 드시는데 요거로 드시는걸 보고 반해서 바로 구매함..ㅎ;;ㅎ;; 

    차장님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총 


    토네이도텀블러, 스키니텀블러, 전동쉐이커, 믹서기 흔들컵 등 여러 명칭이 있지만 쉐이커 텀블러로 통일하겠음! 



    이 제품을 사게 된 계기는 삐삐의 아침은 매일 야채주스인데 저녁에 갈아놓으면 아침에 먹을때 손으로 이리저리 흔들고 빨대로 휘저어서 먹어야하기 떄문 ㅠ;;ㅠ;;


    넘 불편했는데 요 쉐이커 텀블러는 버튼 하나로 내용물을 섞어주니 완전 신세계! 

    구매처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최저가로 구입했습니당 ㅎㅎ 

    보통 2만원 초반~중반에 1+1 구성으로 많이 판매하는 듯! 

    엄마도 하나 줄거라서 ㅎㅅㅎ 삐삐는 두개 구입~! 



    비닐로 겉포장 되어있구, 안에는 설명서가 들어있다! 

    기본적으로 건전지는 들어있지 않으니 준비해둬야 쓸수 있다! 



    용량은 450ml( 15 OZ)로 적당한 용량!

    재질은 AS, ABS, 폴리아미드, 고무제,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습니당


    뚜껑은 플라스틱으루 되어 있어서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가하면 쉽게 파손될수 있을 듯 ㅠㅠ;;


    음료를 마시기에 넓은 주둥이를 가지고 있어서 덩어리가 있는 주스나, 선식을 먹어도 문제없음! 



    또한 헤드부분이랑 몸통이 이렇게 분리되기 때문에 세척도 간편! 


    아래쪽에 위치해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내용물을 섞어주는 방식의 쉐이커 텀블러입니당 

    정확한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보다 정확한 섭취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 


    안내서가 있네욤 


    끓는 물에 삶지 말고, 전자레인지 사용도 금지! 냉동도 안됩니다요! 



    회사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가지고 사용해본 영상입니당 총총 


    아 그리고 건전지는 하단에,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요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듯! 


    한가지 단점이라면 설거지할 때 안쪽 회전체에 자꾸 수세미가 걸린다는 점 ;ㅠㅠ?? 


    장점은 선식이나, 여러 가루를 이용한 쉐이크에는 힘들지 않게 고루고루 섞을 수 있다는 점! ㅎㅎ 


    추천합니다요 ^0^~~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