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보니아 파인평상형 침대 후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2017.09.13 11:07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에보니아 파인평상형 침대! 

    삐삐는 잠버릇이 매우 고약하다. 

    어릴 때 부터 사용하던 침대가 싱글사이즈여서, 그 침대를 지금까지 쓰고 있다.


    그치만 어릴때보다 몸이 커져서 인지 매번 벽에 부딪히고 떨어지고 난리도 아니었다. (ㅋㅋ)


    침대 매트리스를 두개 겹쳐서 사용했었는데, 어느날 매트리스 중 하나가 푹 꺼져서 버리고 그 위에 라텍스를 깔아 사용했다.


    그치만 라텍스는 퀸사이즈로 구매하고^^ 침대 밑판은 슈퍼 싱글 사이즈이니 맞을 리가 없는 것 ㅎㅎ


    침대 옆에저런식으로 딱딱한 서랍을 넣어서 퀸사이즈로 강제 확장시킨것ㅎㅎ,,



    얼마나 불쌍한가요 따흐흑


    그렇지만 그 당시에 금전적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저렇게 불편하게 살았습니다 한 세달 넘게? 따흐흑


    그러다 여유가 생겼을 때 가장 먼저 구입하고자 한 것은 바로 침대! 퀸사이즈 침대를 사고자 결심했다.


    이리저리 많이 알아봤는데 철제침대보다는 원목침대가 더욱 내 눈에 들어왔고! 


    가격도 많이 저렴한 에보니아 파인평상형 침대로 선택하게 되었다.


    인터넷엔 생각보다 후기가 많이 없었는데, 그래서 블로그에 후기를 써야겠다고 다짐했다.


    배송비는 30,000원으로 기사님이 직접 배송해주시고, 배송비 포함해 퀸사이즈 금액은 199,100원! 


    화끈하게 일시불로 그어버렸다 ㅎㅅㅎ 깔깔!


    출처: http://swindow.naver.com/itemdetail/1000911346?NaPm=ct%3Dj7idiy4t%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d9e2c40360027ff1f9e57d0c11c3a75d52c62b3&inflow=wll

    퀸침대 사이즈는 "퀸(Q) : 2050 x 1510 x 230(mm) / 바닥에서 깔판까지 230(mm) "


    매트리스를 제외한 침대만 구입했습니당 ㅎㅅㅎ


    배송 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침대를 치우고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당 ㅎㅅㅎ 신난다리 신난다! 



    에보니아 파인평상형 침대는 두 덩어리로 나누어져서 배송되는데, 기사님이 조립을 다 해주신다.


    후기를 보니, 직장인이나 집에서 배송을 받기 힘든 사람들은 집앞에 두고 가면 직접 조립을 해서 사용하기도 한다! 

    뚝딱뚝딱 침대 다리도 설치해주고요? 


    안정감을 위해 중간에 나사로 체결해주면, 완성입니당


    비교적 간단한 조립 과정에 혼자서도 문제 없이 해체하고 다시 조립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0^ 


    크으 얼마나 기다렸던가 내 퀸사이즈 침대..ㅠ^ㅠ



    크으 나무 냄새도 나고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튼튼해서! 술먹고 침대위로 그냥 쓰러져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느낌!

    걱정한 것은 저상형 침대라, 혹시라도 너무 낮을까 싶어서 고민했는데


    그냥 바닥에서 자기는 싫고, (먼지 등의 이유)

    침대에서 자기엔 너무 높아서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저상형 침대 완전 강추합니당


    침대 위에 라텍스를 올려주면


    침대 완성 ㅠㅠㅠ 이제 굴러도 허리에 이물감이 느껴지거나 불안하게 정자세로 꼿꼿하게 안자도 되니 더욱 좋은것


    침대에 걸터앉아서 찍은 사진인데, 너무 낮거나 너무 높지도 않은 딱 좋은 높이였다 (키 167cm 여성 기준)


    에보니아 파인평상형 침대에 라텍스나 매트리스를 올려 사용하실분들께 완~전 추천! ㅎㅎ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