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참프레 순창식 오리불고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다들 토요일 늦잠은 잘 즐기셨는지요? 저도 토요일 하루만큼은 늦게까지 잔답니다 ㅎㅎ.


그러다 보면 주말은 항상 아침식사를 거르거나, 아점을 먹기 마련인데요!


솔직히 ㅠㅠ 주말까지 요리하기 너무 싫거든요..ㅎㅎ


얼마전 이마트에서 타임세일로 산 참프레 순창식 오리불고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0^



참프레 순창식 오리 불고기

중량 : 450g

가격 : 5,980원 (180103 인터넷 롯데마트 기준) 




고추장 불고기맛으로 순창식 오리불고기를 골라왔어요.

냉장보관제품이라 유통기한은 길지 않은 제품이에요! 


냉장식품으로 오리불고기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기대가 컸던 제품이에요.


제가 참프레 제품을 고르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국산 오리육! 저렴한 가격이라 중국산일줄 알았는데 국산이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게 된것! ㅎㅎ


조리방법

포장을 개봉하여 프라이팬에 넣은 후 중불에서 약 10~12분간 볶아줍니다.

 더욱 푸짐하게! 각종 야채 및 단호박, 깻잎을 함께 넣어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욱 맛있게! 밥을 비벼 드실때 김가루를 넣어 볶아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조리방법이 간단하죠? ㅎㅎ 얼른 조리사진 보여드릴게요~



구성품은 양념이 된 오리육 팩 1개 뿐이에요. 다른 야채나 추가 양념이 없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ㅎㅎ 


냉장고에 몇일 묵혀둬서 그런지 고기가 부드럽지 않고 딱딱해요. 

그렇지만 냉동고기가 아니니까 안심하고^^!!



삐삐는 오리가 기름이 많다는 점을 깜빡하고 기름을 둘러버렸어요 (ㅠㅠ) 넣고 "아차!" 했던 순간이었답니다.


약불로 올려두면 오리에서 기름이 나와서 따로 기름을 두르실 필요 없어요^^


양념과 고기가 좀 풀어진게 보이시죠?ㅎㅎ 

오리에서 잡내가 안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불을 쎄게 올리시면 양념이 다 튀고, 빨리 타버릴거에요.

은은하게 중불에서 익히는 것 꼭 꼭 참고하세요!!!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ㅎㅎㅎ


문득 다른 야채를 넣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후다닥 양파를 가져옵니다. ㅎㅎ


오리불고기에 넣을만한 야채는 양파밖에 없더라구요. 다른 야채나 사리도 있었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양파를 허겁지겁 넣어줍니다.ㅋㅋ 

삐삐는 푹 익은 양파를 좋아하거든요.


아 그리고 다진 마늘도 눈에 들어와서 조금 넣어줬어요! 

오리 기름의 느끼함이나 혹시 모를 잡내에 대비해 마늘을 넣어줬는데 그레잇한 초이스였다고 생각해요.ㅋㅋ


양념 끓는거 보이시죠? ㅎㅎ 눌어붙지 않도록 뒤적뒤적 해주세용

오리고기에 붉은 빛이 없어지고 오리 기름이 나와서 불고기가 빨간 색을 띄기 시작하면 조리는 거의 막바지에 다다릅니다.



접시에 옮겨담아봤어요. 정말 근사하죠?

먹음직스러운 반찬 하나를 뚝딱 만들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희집 부엌은 왜이렇게 어두운걸까요? 항상 사진을 찍고 나면 속상하답니다ㅠㅠ


먹음직스러운 한 끼, 15분의 시간만 투자하신다면 다른 요리 필요 없이 근사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이마트에서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을 타임세일로 3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타 블로그에 다른 후기들도 확인해보았는데, 참프레에서 제품 협찬을 한 블로그가 대부분이더라구요 (^^)


저는 제가 제 돈 주고 사서 먹구, 제가 직접 찍은 사진 포스팅했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참프레 순창식 오리불고기,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으로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