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토시살구이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ㅎㅎ 


오늘도 포스팅을 위해 돌아온 삐삐입니다. 


다들 이마트 트레이더스라고 아시나요? 코스트코와 비슷한 컨셉의 창고형 대형마트인데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대용량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많은 추천을 받고있는 양념 토시살 구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호주청정우라고 큼직하게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창고형 마트는 많은 양의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 



저렴하다고 해서 물건이 안좋은건 아닌지 걱정이 되어서, 원재료명도 꼼꼼히 확인합니다! 뭔지 모르겠지만..ㅎㅎ.;;



고기 자세하게 보고가세용! 

질이 가격에 비해 좋은것 같아요.


고기만 드시는것 보다는 기호에 따라 야채를 추가해서 같이 조리해 드시면 더욱 굿! 




사진이 살짝 흔들렸는데 ㅎㅎ;; 

양파와 고기를 넣고 센불에 촥촥 구워주세요! 



양념이 있어서 따로 간을 해주실 필요는 없어요. 

양파에서 수분이 나와서 고기가 눌어붙거나 그러지도 않네요.


금새 익죠? ㅎㅎ 


팽이버섯을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완성된 양념토시살구이! 

정말 간단하죠?


양념이 다 되어 있어서 집에서 구워먹기만 하면 되니까 넘 편했어요.


그리고 고기가 퍽퍽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구요.


양이 많아서 걱정이신 분들은 소분해서 냉동 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양념토시살구이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제품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