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몽촌반찬 :: 위클리 클래식 외 반찬배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최근 반찬을 인터넷으로 시켜먹는 가정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원하는 구성, 양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경쟁업체들이 있어서 맛이나 퀄리티가 동네 반찬가게보다는 훨씬 우수하다는 점이 있죠.


삐삐도 직장생활을 시작한 이후로는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반찬배달을 이용하곤 합니다. 

냉장고에 넣어놓고, 밥만해서 꺼내먹으면 식사준비를 따로 안해도 되고, 간편하거든요.


원래는 *반찬, 배*반찬 등 여러 업체를 이용했는데, 음식의 퀄리티나 이물질발견 등의 문제가 있고 난 후 지인에게 새로 소개를 받아 몽촌반찬이라는 업체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업체에 대한 정보는 많은데, 반찬에 대한 상세 사진이나 맛 평가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반찬이 도착한 시점부터 다 먹은날까지 사진으로 모두 기록해뒀습니다. ㅋㅋ 


지금부터 몽촌반찬 배달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몽촌반찬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mcfood.net/

✔ 배송비 : 20,000원 이하 - 4,000원 / 42,000원 이하 - 2,500원 / 42,000원 이상 - 무료배송

✔ 새벽 직배송 가능 지역 : http://www.mcfood.net/board/board.html?code=beatmarket_board4&page=1&type=v&board_cate=&num1=999838&num2=00000&number=150&lock=N




삐삐가 거주하고 있는 동네는 몽촌반찬에서 새벽 직배송을 제공하는 동네였습니다.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도착해서 집에 넣어놓고 출근했지용! 


식품이라 상해서 오면 어쩌나, 걱정도 했지만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당! 


냉동되어서 배송되는 국 제품의 경우, 하나도 녹지 않고 냉동상태로 잘 도착했더라구요!

아이스 팩도 함께 포장되어 있어서 더욱 신선하게 배송되었습니당 



저는 첫 구매에 위클리 클래식 세트 + 고기완자전 + 셀프김치전 을 주문하였습니다.


지금 보니 셀프김치전을 주문했는데 셀프부추전으로 잘못 배송 왔네요 ㅎㅎ;;


위클리 클래식 세트는 메인 2찬 + 6찬 + 국 1개로 이루어져 있는 한상차림 메뉴인데요! 


먹고싶은 메뉴를 골라서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세트로 구매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것 같아서 위클리 클래식 구성을 이용했습니다 :) 


제가 고른 메인 1찬은 돼지김치두루치기입니다! 

몽촌반찬은 음식 용기 전면에 라벨로 제품명, 원재료, 용량, 제조/유통기한, 보관방법 등을 표기해두어서 더욱 보기 좋더라구요 :) 



김치를 좋아하는 불독의 취향을 반영하고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삐삐의 입맛을 고려하여 선택한 메뉴였습니다! 


저희 커플은 워낙 고기를 좋아하고 밥을 잘먹기 때문에 혹시 몰라서 집에 있던 대패 삼겹살을 조금 추가해서 조리해 먹었어요.


그렇다고 기본 패키지에 고기가 적거나 그렇지 않으니 걱정마세욧


그냥.. 삐삐가 많이 먹고 싶어서.. 추가했을 뿐입니닷...


다른 양념 추가 없이, 고기가 익을 때 까지 김치와 같이 들어있던 고기를 함께 섞어 볶았어요! 



두루치기가 잘못하면 돼지누린내라던지 잡내가 나기 쉬운 요리인데, 따로 잡내라던지 불쾌한 냄새는 없었고

또, 고기보다 김치나 야채의 비율이 과하게 많으면 이상하게 섭섭해서 먹기 싫어지는데 제가 고기를 추가한 것을 감안하고 봐도, 기본적인 고기의 양이 많더라구요.


맛있었던.. 돼지김치두루치기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고기와 김치가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또, 혹시나 신김치를 사용한건 아닐까 했는데, 적당히 익은 김치가 사용되어서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막 지은 밥과 같이 먹으니 꿀맛! bb 



두번째 메인찬은 가자미구이입니다! 


가자미구이같은 생선구이는 자취생들이나 신혼부부들에게는 손이 많이 가고 냄새 등의 이유로 잘 안먹게 되는 반찬 중 하나죠.


저는 손질이라던지, 비린내 잡는 밑간 등을 잘 못해서 좋아는 하지만 별로 선호하지 않는 반찬이었습니다.


그런데 바로 섭취 / 데워서 먹을 수 있는 반찬이라고 해서 구매하였습니당~! 


가자미 구이는 기본적은 소금 간 등이 다 되어서, 바로 섭취하거나~ 데워서 먹으면 되게끔 포장되서 배송된답니당.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저는 튀는 기름이나 생선을 굽고 나면 나는 특유의 비린내가 싫어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습니다.



180도로 5~7분 정도 조리했더니, 겉면이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모습입니당! 

살짝 간이 셌지만 밥과 같이 먹으니 짭쪼름해서 괜찮았어요.


담백하고 비린내 없이 간편히 맛볼 수 있는 가자미구이였습니다. 



다음으로 구매한 모듬어묵강정입니다! 

메인찬이 아니기때문에~ 용량은 S인것 같아용.

따로 내용물을 촬영하지는 못했는데, 어묵 특유의 비린내가 살~짝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서 그런지, 홈페이지 상 제품은 내려가고 없네요. 



다음 반찬은 맛살소세지케찹볶음입니다.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좋고, 자취생들 반찬으로도 좋고, 어른들 술안주로도 좋은 소세지볶음!!ㅋㅋㅋ



 햄, 맛살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양파나 다른 채소들도 간간히 보입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데워서 먹었는데 햄이 싸구려 햄이 아니어서 좋았습니다..ㅋㅋㅋㅋ 


이 제품은 제가 그냥 육전이 먹고 싶어서 추가한 고기완자전입니다.


육전.. 해먹기엔 너무 비싸잖아요.. 흑흑..


반조리된 제품이 8개 (240g) 들어있었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되지만 역시 전은 기름에 구워야 하니까..!! 


그래서 기름을 두르고


구워줍니다. 지글지글..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이 되서 살짝 표면이 딱딱하지만, 달궈진 기름에 데우니 금방 부드러워지더라구요.


바삭바삭하게 기름에 구워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모듬전, 육전먹으러 멀리까지 안가도 되서 좋았습니다.


혼자 집에서 명절 느낌이 났달까요?


다음은 밑반찬으로 산 콩나물 무침입니당! 


사실 젤 기본 반찬이죠.


그런데 집에서 콩나물 무침할려면~ 콩나물 사서, 다듬고, 데쳐서, 양념하고~ ㅠㅠ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맛봤습니다. 

양념이 강하진 않았어요. 새콤달콤한 양념 맛에 자꾸 손이 가는 기본찬이었습니다. 


또, 집에서 해먹기엔 손이 많이 가는 무말랭이입니다.


깍두기는 담궈서 한번 먹었는데.. 무말랭이는 한번도 안해보기도 했고 ㅠㅠ 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뭐 기본찬으로 무말랭이도 구매했습니다 ㅎㅎ;;


양념 감칠맛이 일품이었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락앤락 반찬통에 옮겨담으면 얼마나 간편하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춘권입니다! 

한번씩 회사 백반집에서 반찬으로 나오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했는데용! 

몽촌반찬은 춘권을 사니, 별도로 칠리소스를 소스 파우치에 포장해서 함께 보내주네요 ㅎㅎㅎ


춘권도 동일하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였습니다~! 180도로 5~7분정도 돌린것 같아요.

아, 별도의 예열 없이 조리하여서 제품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겠습니다. 


같이 온 스위트칠리 소스에 찍어 먹으니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소스가 바삭한 춘권이랑 잘 어울렸어요.

밀가루 냄새라던지, 역한 냄새는 나지 않았고 밥 반찬으로도 잘 어울렸지만 아이들 간식으로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셀프맛살전입니다! 



셀프맛살전은, 셀프로 반죽을 익혀서, 전을 구워야하는.. 그런 셀프조리를 말하는건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동그랑땡처럼 예쁘게 구워보려 했지만..


하나하나씩 굽기엔 많은 내용물에..!! 


그냥 전체를 휘휘 저어서,


부침개처럼 넓게 반죽을 펴주었습니다~~! 


맛살이 잘게 썰려 있어서 반죽을 익힐 때 좋았어요. 


그런데 저는 전 굽는데엔 영 소질이 없나봐요.


불 조절을 잘못한건지, 잠깐 한눈을 팔아서 그런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시에 옮겨담았더니 이게 전인지..^^ 뭔지...


그래도 간이나 식감 등은 좋았어요. 



이렇게 몽촌반찬을 새벽직배송으로 받아보고, 음식을 맛있게 맛봤는데요! 총 결제 금액은 45,600원이었습니다. 


냉장제품도 있었고, 냉동이 가능한 제품도 있었는데요.


혼자 사는 자취생, 맞벌이를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실용적일 세트메뉴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고


음식의 선택 폭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다음에 또 구매해볼 것 같아요 :) 


몽촌반찬 완전 추천~~!!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