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양재역회식장소로 유명한 보물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ㅎㅎ 

삐삐는 집앞에서 버스를 타면 신논현역, 양재역까지 한번에 갑니다! 


오랜만에 서울에서 술도 먹고싶고.. 기분 전환겸 멀리까지 나와서 술을 먹어봤습니다~! 


삐삐의 평소 음주 취향은 조용하고, 안주는 맛있어야 합니다. ㅋㅋㅋㅋ


양재는 술집들이 많이 붐빌 것 같아서, 조용한 곳, 개별 룸이 있는 곳으로 찾아봤어요! 


그러던 도중 알게 된 양재역호프집, 보물섬! 포스팅하겠습니다 ^ㅡ^ 




보물섬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606 금정빌딩

           양재동 11-2 금정빌딩 지하 1층

✔ 02-577-3040

✔ 매일 14:00 ~ 02:00





보물섬은 양재역 5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출구는 앞뒤 두개 다 이용가능하니, 어디서 오셔도 이용에 편리하실듯~! ㅎㅎ 



보물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구부터 보물섬 느낌이 뿜뿜! ㅎㅎ 



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지하 1층에 보물섬이 있어용 ㅎㅎ 



이런 소품들도 너무 귀엽다며. ㅋㅋ

사람들이 술먹고 가져가진 않을까 걱정..하는 삐삐.. 덕후는 덕후의 마음을 아니깐요..



입구에는 잭 스페로우가 딱! 우리를 반겨주네용 ㅋㅋ 

컨셉에 맞게 인테리어가 참 잘 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양재 보물섬은 이런식으로 한쪽은 개별 룸으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플이나, 소규모 단체 손님에게 적합해 보였지요! 



삐삐네 커플도 룸(?)으로 안내받아 앉았습니다! ㅎㅎ 

앞에 커텐도 칠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옆 방에서는 술게임을 하는지, 커텐을 쳐놓고 시끌시끌..ㅋㅋ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인데 조금 흔들렸어요 (ㅠㅠ) 아무래도 호프집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많이 흔들렸네요. 

 세 장 찍어왔는데 세장 전부다 흔들렸다니..! 흐흑.. 사장님이.. 열심히 찍는다고 좋아해주셨는데.. 크흑... 죄송해요..



양재 보물섬은 매일 아침 가락시장에서 수산물을 공수해오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싱싱한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계셨어용. ㅎㅎ 


삐삐가 주문한 안주는 을지로골뱅이와 마늘치킨&감자튀김입니다! 


주류도 엄청 다양했어요! 

수입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고, 수제맥주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_+ 



테이블 위에 올라와있던 수제맥주 3종에 대한 리플렛이에요!

다른 호프집에서도 맛볼수있지만, 양재 보물섬에서는 새로 런칭한 이유로,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흥맥주와 대동강 1잔씩 주문했어요! 



신규입점으로 이런 가격 행사도 하네요! 참고하세용 ^0^ 



주문을 하고 나서 가게 구경을 살짝 했어요! ㅎㅎ 

이른 저녁시간이라 아직 손님이 많이 없었거든요 ㅎㅎ


양재역회식장소로도 유명한 만큼, 테이블이 정~말 많고 넓었어요! 



20명 이상의 단체인원도 한번에 들어갈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가장안쪽은 허걱~! 최대 80명까지 수용가능해보였어요.


대학생들 OT나, 직장인들 회식장소로 적합해보였어요 ㅎㅎ;; 


그렇다고 해서 소규모 인원들은 시끄럽게 방해받는거 아니냐? 라고 하신다면! 


이런식으로 소규모 인원을 위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0^


또 보물섬은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흡연자들에게 좋아보였어요.


솔직히 저는 비흡연자라 조금 걱정했는데, 환풍시설이 잘되어 있는지 바로 앞 테이블에 앉아있는데도 담배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맥주잔 보관용도로만 냉장고를 두개 이상 사용하시더라구요.

정말 회식하러들 많이 오는구나.. 싶었어요..ㅋㅋㅋㅋ 


기본안주로는 짭짤해서 손이 계속가는 팝콘! ㅎㅎ 


맥주와 팝콘이 은근 궁합이 잘맞아서 술이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먼저나온 흥맥주에요! 

그림과 똑같은 잔에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이런 디테일.. 너무 귀엽다며.. ㅋㅋㅋ 


대동강 맥주도 그림이랑 똑같죠? ㅎㅎ 


대강맥주인지 대동강맥주인지~ ㅋㅋ 



짠! 이번주 한주도 고생한 우리! 수고했어! ㅋㅋㅋ 


전 흥맥주가 무거우면서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 


안주가 나오기 전.. ㅋㅋ 

보물섬은 벽면에 낙서장을 만들어두셨는데요! 

원래 낙서장이었을지, 사람들이 낙서를 해서 낙서장이 된걸지? ㅎㅎ 



이런걸 보고 그냥 못지나치는 삐삐.. 발도장을 남기고 왔습니다..ㅋㅋㅋ 


먼저 나온 을지로골뱅이 입니다! ㅎㅎ 


매콤한 양념에 통통한 골뱅이가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실제로 보물섬에서 가장 잘나가는 안주 중 하나라고 합니다!! ㅋㅋ 


골뱅이 정말 크죠 @_@? 


쫄깃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보물섬 골뱅이에는 각종 야채와 쥐포까지 들어가있어서 더욱 씹는맛을 더해줬어요 :)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니 술이 금방 동나버렸네요 ㅎㅎ;;


귀여운 맥주잔 한번 더 보고가세욧..




두번째로 나온 마늘치킨&감자튀김! 

술은 소주로 시켰습니다 헤헤



요 마늘 치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치킨은 바삭하고, 소스에 담겨서 나왔는데도 눅눅하지 않았어요.



치킨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이집은 이 마늘 소스가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완전 꿀맛! bb 



치킨무도 아삭아삭해서 넘 맛있었어요.



양재역회식장소로 유명한 보물섬, 제가 방문해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대학교 새내기 시절 단체 모임을 하던 술집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ㅋㅋ 


양재역과 가까우니 교통도 편리하고!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해볼게요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11-2 지하 2층 보물섬

연락처 : 02-577-3040



지도 크게 보기
2018.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