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수지구청맛집 풍덕천삼겹살 :: 김과장고깃집 수지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당 ㅎㅎ!!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수지구청맛집으로 추천받은 김과장고깃집 수지점인데요! 


김과장고깃집은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제가 그 곳을 다녀왔습니다 ^ㅡ^ 




김과장고깃집 수지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5-12

                              풍덕천동 722-5 1층

✔ 010-3860-4251

✔ 평일, 토요일 17:00 - 24:00 / 일요일 휴무





김과장고깃집 전경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 3~4대 정도 가능하고, 근처 공원 옆 등 주차 공간이 은근 많으니 잘 찾아보시면 됩니다 ㅎㅅㅎ 



김과장고깃집 간판이 이렇게 크~게 딱! 있으니 찾아오시기도 쉽겠죠? ㅎㅎ 



가게에 들어가기 전, 창문에 그려진 메뉴판이 눈길을 잡습니다 ㅎㅎ 

사장님과 직원을 넘 귀엽게 그려놓으셨네요! ㅎㅎ 


아 참! 김과장고깃집 수지점은 일요일 휴무랍니다. 



식당은 테이블이 넓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테이블번호가 아닌 직급으로 구분해놓으셨던데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은 이사님테이블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안쪽에 독립적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ㅎㅎ 

삐삐는 돼지스페셜모듬 세트를 시켰어요! 


소 스페셜 모듬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소 스페셜 모듬으로..!!


반대편에도 메뉴판이 있는데, 조금 다르게 적어두셨길래 찰칵 찍어왔습니당 ㅎㅎ  


원산지 표시까지 큼직하게 해두셨어용!



풍덕천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김과장고깃집 수지점은 인테리어를 참 무심한듯 ㅋㅋ 신경안쓴듯~ 그렇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신경 쓰신게 눈에 보이는 곳이에요. 제가 앉은 이사님 테이블!! ㅋㅋ 



수저와 물티슈는 옆칸에 준비되어 있었구요.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3분도 지나지 않아, 직원분이 착착 셋팅을 해주시는데요~ 



깔끔한 김치와 콘샐러드, 그리고 할라피뇨까지! ㅎㅎ 



고기를 찍어먹을 여러 소스들과 마늘까지 준비해주십니다.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파재래기도 있습니당! 


양념을 풀어 고기에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된장술밥도 기본으로 나와서 고기 먹기 전, 술 마시기 전 먹어주면 좋더라구요 ! bb 


아 참, 추가 반찬은 마련되어 있는 셀프코너에서 셀프로! ㅎㅎ 



바로 준비해주신 세트메뉴에요~ 목살, 삼겹살, 그리고 소막창까지~ ㅎㅎ 


한번 더 .. 보고가세욧..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기 질이 정말 좋죠?


먼저 목살부터 올려보겠습니다~ 목살이 엄청 두툼하더라구요 ㅎㅎ;;


집게로 집는데 손이 덜덜..;;



불판에 올라간 목살 모습입니다..

무슨 화보도 아니고 ㅎ 내참ㅋㅋㅋㅋㅋㅋ


싱싱하고 두꺼운 목살.. 한번 더 보고가세요..



두 번째는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도 두툼하죠? 



불판에 올리니까 벌써 불판이 반이나 찼네요 ㅎㅎ.


소막창과 마늘, 양파, 버섯까지 올려주면 고기 구울 준비 완료!! ㅎㅎ 


다른 각도에서 한번 더 보고가세요..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고기가 워낙 두꺼워서 타지는 않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ㅠ^ㅠ 쓰읍.. 



양파도 타지 않게 잘 뒤집어줍니다 ㅎㅎ 


소막창은 살짝 양념이 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쓰지 않으면 타버리더라구요. 

뭐 물론 조금 탄건 잘라내고 먹으면 되긴 하지만.ㅋㅋㅋ!! 


겉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고기를 잘라줍니다~ 겉은 익었지만, 고기가 워낙 두꺼워서 안은 익지 않은게 보이시죠? 


겉면과 안쪽 속살 보고가세욧


줄 세워서 구워줍니당! 


이제 저 고깃집 알바해도 되겠죠? 고기먹으러 다닌 가방끈이 지구 반바퀴입니다...


타지 않게 챱챱 뒤집어주시구용


지글지글하는.. 고기.. 보고가세욧.. 



고기가 넘 맛있어보이죠.. 고기는.. 늘.. 옳다.....


막창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당! 



다 익은 고기를 ^ㅡ^ 쌈에 구운 마늘과 함께,, 앗 글쓰는 지금도 먹고싶은 것 ㅠㅠ



주신 소스를 번갈아가면서 찍어 먹어도 맛이 좋아용.


돌판에 남은 열기로 김치도 구워먹구용 



서비스^0^ 로 주신 묵사발이에요! 


삼겹살로 살~짝 느끼해졌을 때 쯤, 묵사발을 먹어주면



속에 기름기가 싹! 내려가는 기분이에요 ㅎㅎ 


다들 삐삐네 커플이 얼마나 잘.. 얼마나 많이 먹는지 아실거에요.


그런데 김과장고깃집 수지점은 고기 양이 얼마나 많은지 ;ㅅ; 따로 식사를 시키지도 못했답니다 헉헉.. 



나가는 길에는 혹시 모를 고기냄새에 섬유탈취제도 준비되어 있었어용! 


정말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가게였어요. 



김과장 고깃집 수지점, 첫 방문이었지만 고기의 질이나 분위기 등이 너무 만족스러웠고, 다음에는 회식이나 친구들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