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비비씨위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ㅎㅎ 


오늘은 프레쉬 마스크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평소 사용하던 제품만 사용했는데, 직구로 저렴하게 이용할 기회가 있어서 평소 사용해 본 적 없는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당!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러쉬의 비비씨위드 제품입니다~! ㅎㅎ 




비비 씨위드 (BB SEAWEED)


용량 : 75g

가격 : 25,000원 ( 러쉬코리아 공홈 기준 ) 

       영국 직구 _ 7.5파운드 ( 약 11,000원 )

전 성분 표기 : 정제수,카올린,꿀,글리세린,스위트아몬드씨가루,조류,기장씨가루,올리브오일,헥토라이트,라임꽃추출물,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광곽향오일,로즈마리잎오일,갈조추출물,향료,향기제비꽃/잎추출물,서양장미꽃,알로에베라잎즙가루





러쉬 코리아에서 구매하면 이만오천원에 구매하셔야 하지만 직구하면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 만 천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ㅎㅎ;; 

무튼! 비비 씨위드는 해초 마스크입니다 :) 냉장 보관해주셔야 되는거 아시죠? 



홍조도 좀 있는 편이고, 민감성이라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진정시키는 데 여러 화장품을 사용해보았지만, 

나중에 돌이켜보았을 때, 아 그 제품 정말 좋았다~ 라고 생각났던 제품은 딱히 없거든요 (ㅠㅠ) 


근데 비비씨위드 제품은 촉촉하고 진정효과가 있어서 자극적이지 않고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냄새가 역하지 않아서, 마스크를 하는 동안에도 힘들지 않아서 더욱 좋았고! 


기장씨 가루가 함유되어 있어서 각질관리도 되니, 일석 이조의 효과를 가진 팩입니당 ㅎㅎ 



발림성 보고 가세요!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서 바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0^.


또한 세안 한 후 속당김이나 건조가 심하지 않아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용! 


삐삐는 다음에 또 구입해서 이용할것입니다.. 그럼 이상 비비씨위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