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남양주전망좋은카페 수제버거 맛집 파크더클럽하우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당은 남양주전망좋은카페로 유명한 파크더클럽하우스라는 곳인데요! 


자주 놀러가는 팔당에 이렇게 잘 꾸며진 카페가 있는줄 모르고 매일 스타벅스만 다닌 제가 너무 후회스럽더라구요.. (울컥) 


오늘은 분위기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정말 좋은 팔당카페, 파크더클럽하우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 





파크더클럽하우스 (PARK THE CLUB HOUSE)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78

                                   팔당리 427

✔ 매일 10:30~20:30

✔ 031-576-2218





파크더클럽하우스는 전원주택을 리뉴얼 하여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새로 탄생한 카페, 레스토랑인데요! 


이런 이유때문인지, 출입로라던지 전경 등이 매우 세련된 느낌이 강했답니다. 


또 입구 뒷편으로 주차공간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에 걱정도 없었어요 :) 



제가 방문한 날은 살짝 날씨가 흐린날이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건물이나 분위기는 너무너무 예뻤어요! 


진입로를 따라 걷다보면 여기가 카페가 맞나?! 싶을정도로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하늘이 좀 더 맑았다면 더욱 좋은 사진결과물을 보여드릴 수 있었을텐데, 아쉬워요 :( 

그치만 이렇게만 봐도 우체통과 같은 소품들, 조경등이 너무나 예쁘죠? ㅎㅎ


파크더클럽하우스는 건물 전면에 강을 끼고 파라솔 등을 비치하여 야외에서 즐길 수 있게끔 공간을 꾸며두셨더라구요. 


스몰웨딩이 최근 추세인데, 파크더클럽하우스에서는 스몰웨딩을 위한 장소 대관 / 대여도 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야외에서 결혼식이라니, 그것도 정말 소중한 사람들만 불러서 조용하게 소규모로 하는 것. 많은 여자들의 결혼 로망일거에용 ㅎㅎ !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파크더클럽하우스에 이상하게 쏘카들이 많았는데, 알고보니 ㅋㅋㅋ 차가 없는 대학생들이 차를 빌려 방문을 해서 그런거였더라구요! 


아니 차를 빌려서까지 올정도면..! 얼마나 유명한거냐구요..!!ㅋㅋㅋㅋㅋㅋ 



친구들 또는 연인들끼리 짝을지어 배드민턴을 치기도 하구요. 삼삼오오모여 다들 사진찍기에 정신이 없네요. ㅎㅎ 



물론 그 정신없는 사람들 중 한명이 삐삐입니다..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이국적인 분위기에 카메라 셔터를 쉴새없이 눌러댔거든요.. ㅎㅎ 


테이블마다 같은 배치, 같은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지 않아서 저마다의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었어요. 



곳곳에 식물들이 정말 많죠? 이 곳에 있으면 나쁜 공기는 물러가고 좋은 공기만 가득할것 같은 느낌..♡



서울과 가까운 지역 특성 탓에 가족 외식 후에 커피한잔과 담소를 나누는 가족들도 많았어요. 

삐삐도 엄마랑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피 마시고 싶은 마음이.. (울컥)



이곳은 와부읍 테라스!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입니다 ㅋㅋㅋㅋ 



이제 야외 구경이 어느정도 끝났으니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 


앗 , 파크더클럽하우스는 금연시설입니다. 아무리 야외 테라스라고 해도 금연이에요. 



주문을 하러 카운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햄버거가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용. 


들어가기 전, 파크더클럽하우스의 RULE이 붙어있더라구요.


과도한 스킨쉽 자제, 음식 반납 등 기본적인 RULE을 안내해주셔서 더욱 질서있고 분위기있는 공간으로 관리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들어오셔서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내부는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우측 쇼케이스에는 마들렌과 조각케잌들도 판매되고 있었구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 


수제버거와 만두가 유명한 곳이라고 미리 소문을 듣고와서.. ㅋㅋㅋ 


저는 수제버거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프라임베이컨버거와 더 클래식 버거를 주문했구요~ 



음료는 먼길까지 운전해서 온 불독을 위해 시그니쳐 메뉴인 마블 커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곧 비가 쏟아질것 같은 하늘에 건물 내부에 앉을까? 하고서는 건물 내부도 구석구석 구경했어요. ㅎㅎ 



라운지 공간에는 4인 이상의 단체 손님들이 오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곳곳에 멋있는 그림들도 걸려 있어서 순간 전시회에 온건지, 까페에 온건지 헷갈릴 정도.. ㅋㅋㅋ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도 좋아보이는 푹신한 의자에요. 안쪽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못담아왔지만 단독적으로 꾸며진 공간이라 더욱 좋더라구요. 



나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준비되어 있는 공간으로 가실수 있는데요~ ㅎㅎ 


앗, 나무 계단은 올라가실때 발 조심하세요. 살짝 가파르더라구요 ㅎㅎ ;;


2층은 1층과는 또다른 차분한 분위기로 실제로 조별과제를 하는 대학생들이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ㅎㅎ 


2층 중앙에는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른분들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이용은 삼십분으로 제한! 프론트에 문의하면 예약후 이용할 수 있더라구용^^


2층 테라스로 나와본 모습이에요. 1층을 훤히 내려다 볼 수 있는 구조로 배치되어 있어서 탁트인 전망에 바람까지 살랑살랑 부니 분위기 완전 짱! 



셀프웨딩을 진행하면 2층에서 사진찍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내려와서 삐삐는 1층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 


가는 중간 중간 소품들이 너무 예쁘죠? 인테리어가 정말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책자를 하나 챙겨주셔서 무엇인가 하고 봤더니, 파크더클럽하우스는 여러 계열사를 두고 한 법인이 운영하는 체계로 운영되는 곳이더라구요. 

아~ 그래서 더욱 관리가 잘되고, 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구나 싶었습니다. 


대구에도 있다니 한번 방문해보고싶네요 :) 



진동벨이 울려서 준비된 음식을 받아왔어요! 

저희가 시킨 햄버거 2종, 마블커피와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면서도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갈증을 해소해주어서 시럽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달달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저는 처음 맛보는 파크더클럽하우스의 시그니쳐메뉴인 마블커피입니다! 


잘 저어서 먹으라구 설명해주셨어요. 



아래의 커피원액을 잘 저어주세요~~ 

약간 젤리처럼 섞이지 않을거에요. 



보이세요? ㅋㅋ 마블커피가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약간 더위사냥의 단 맛이 느껴지면서 젤리의 목넘김이 재미있었어요 ㅎㅎ 



이제 메인 메뉴인 햄버거를 들여다볼게요,, ㅎㅎ 두근두근



베이컨과 고기 패티가 들어가있는 프라임 베이컨 버거입니다! 베이컨과 고기 그리고 치즈까지, 정말 푸짐하죠? 


이 버거는 더 클래식 버거에요. 고기패티와 토마토, 오이 등이 들어가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버거죠! 

이렇게 보니 살짝 쏠려서 내용물이 잘 안보이네용 ㅎㅎ 


본격적으로 아래에서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담아주신 종이를 길게 펴서~ 



반으로 잘라본 모습이에요~ 

안에 빨간 소스가 보이시나요?

저 소스가 버거의 전체적인 간을 맞춰주면서 매콤해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 


다른 각도에서 보니 살짝 녹은 치즈가 눈에 잘 들어오네요! 


양이 너무 많아서 단면을 보여드리기 힘들었던 더 클래식 버거에요.


고기 패티, 치즈, 양파, 토마토, 피클이 아닌 오이까지 :)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욱 돋보였던 더 클래식 버거에요. 


달달한 맛이 자꾸 생각나는 마블커피..bb 간이 센 햄버거와 먹으면 얼마나 조합이 잘맞게요? ㅎㅎ 



다시 용인까지 갈 먼 길을 함께할 팝콘도 한봉지 샀어요 (ㅠㅠ) 파크더클럽하우스, 다음에 날씨 좋은 날 다시 방문해야지 :) !! 


지도 크게 보기
2018.4.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