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분위기 좋은 까페 :: 양평 테라로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오늘은 양평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까페! 테라로사입니다 :)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고 이미 많은 블로그 후기가 있지만, 저도 기록을 남기기 위해서 포스팅하려구 합니다 ㅎㅎ 


저는 매번 평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붐비거나 복잡한 분위기는 아닌 한적하고 분위기가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그럼, 양평 테라로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테라로사 서종점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992

                                     문호리 623

✔ 매일 09:00 ~ 23:00





양평 테라로사는 서종 문호리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양수리나 두물머리에서 넘어가기 좋은 위치라 저는 자주 방문했어요 ㅎㅎ 



같은 배경이지만 비가 살짝 내린 저녁에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너무 이쁘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날씨 좋은 오후에 사진 찍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벽돌 건물로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완전 마음에 드는것! 


테라로사는 원래 강릉에서 시작한 커피전문점인데, 그 인기로 전국 여기저기에 생겨난 곳인데요! 경기도에는 양평 서종점, 판교점, 최근에는 코엑스점 등이 생겼더라구요~! 


 

입구로 들어와 우측으로 들어오면 테라로사 카페입니당! 



테라로사 서종점은 여기저기 구경할 요소들이 많더라구요. 내부는 차분하게 그레이 컬러로 꾸며져있네요~! 



분위기가 좋죠? 주말에는 줄서서 주문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던데 평일 저녁 늦은 시간에 가시면 정말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테라로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당 ㅎㅎ 



이제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해볼까용? ㅎㅎ 

정면에 보이는 곳이 카운터이니 헷갈리지 마세요~! ㅎㅎ 



메뉴입니다~! ㅎㅎ 


저는 하우스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이런 조명아래에서 노트북 작업을 하면 정말 분위기 좋을것같죠? 


데스크도 원목으로 너무 느낌이 좋더라구요. 



이제 분위기 좋은 테라로사 사진 보고가세욧..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그렇게 좋진 않네요 ㅎㅎ 



카운터 쪽에서 출입구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ㅎㅎ 계단 옆쪽도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해두었죠? 

다른 커피전문점들은 작고 똑같은 테이블만 배열해두는것이 일반적인데 테라로사는 그렇지 않고 테이블마다 개성이 있어 좋았어요. 



신기한 기계들도 구경하구요 ㅎㅎ 



저는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ㅎㅎ 



2층에서 내려다보는 분위기는 또 다르죠? 저는 저 계단에 앉고 싶었는데 ㅠ_ㅠ 

다음엔 계단에 앉으러 가봐야겠어요~! ㅎㅎ 



하우스 주스는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달달한 주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고 조명이 너무 좋아서 찍은 사진이네요 ㅎㅎ 

공부나 스터디를 하기에도 좋은 공간인듯 합니다~! 



넓은 공간에 너무 분위기가 좋죠?

전 문호리나 양수리에 방문할때면 항상 테라로사에 들려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곤 합니다 ㅎㅎ 



테라로사 앞에 이런식으로 지도가 있더라구요? 

테라로사 뿐만 아니라 다른 식당들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사진으로 만나본 테라로사, 어떠셨나요? 분위기가 너무 좋죠? 


이상 삐삐였습니다 ~!~! ㅎ_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