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여드름피부 토너 추천 :: 러쉬 티트리워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여드름피부가 토너로 사용하기 좋은 러쉬 티트리워터 제품인데용! ㅎㅎ 


러쉬에서 기초 화장품을 사용해본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ㅎㅎ 포스팅으로 내용 확인해보시죠! 





러쉬 티트리워터 (TEA TREE WATER)


✔ 용량 : 100g, 250g

✔ 가격 : 12,000원, 27,000원

✔ 전 성분 표기 : 정제수, 자몽수, 티트리잎(0.8%), 향료, 메틸파라벤, 두송열매수



 



티트리워터는 토너제품으로 특~히 민감성 피부에게 많이 추천해주는 제품이에요. 



러쉬 다른 제품들과 비슷하게 용기는 어두운 컬러네요 ㅎㅎ 



" 피부에 어떤 조치가 필요한 순간이 오면 주저하지 말고 '티 트리'를 선택하세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해결책이 그 속에 있습니다. " 


좁쌀여드름이나 트러블 등이 올라왔을 때, 티트리오일을 바로 도포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것도 피부가 많이 민감하신분들은 자극적이라 힘들죠 (ㅠㅠ)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눈을 꼭 감고 얼굴에 뿌리거나 혹은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피부를 깨끗이 닦아주시면 됩니다.



얼굴에 바로 뿌리는 방법은 미스트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피부를 닦아내는 건 토너개념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화장솜에 뿌려보았습니다~! ㅎㅎ 

무색이고 향은 티트리향과 자몽향이 섞여 상큼한 향이 나더라구요. 


여드름피부, 민감성피부에 더욱 좋다는 러쉬 티트리워터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좋다고는 하지만~ 현 피부 상태를 유지해줄 뿐, 더이상의 진전은 없었습니다 (ㅠㅠ)


사용해보고 잘 맞으면 대용량으로 구입하려고, 작은 용량부터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작은용량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작은 용량부터 구입하셔서 사용해보시고 본인 피부에 잘 맞는지 확인해보신 후 꾸준히 사용해보시는 것이 가장 이상적일듯 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