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러브레터스 후기! (feat. 수부지 팩추천)

by 잡식성삐삐 2018.04.03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오늘은 수부지 팩추천으로 러쉬 러브레터스 팩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제가 러쉬 덕후인건 다들 아시죠?


러쉬가 최근 일본 제조품을 수입하여 판매한다고 발표하였지만, 러브레터스와 같은 프레쉬마스크 제품들은 국내제조입니다! 


그래서 저는 블랙팟 5개를 모아서 러쉬 러브레터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 다들 블랙팟 5개로 프레쉬마스크 1개를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죠? 

깨끗하게 세척하고 라벨을 제거한 블랙팟 5개를 모아 오프라인 러쉬 매장으로 가져가면 원하는 프레쉬마스크 1개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러브레터스(LOVE LETTUCE)


✔ 용량 : 75g

✔ 가격 : 25,000원 (러쉬코리아 공홈 기준)

✔ 전 성분 표기 : 정제수,카올린,,글리세린,풀러토,스위트아몬드오일,스위트아몬드껍질가루,스위트아몬드씨가루,우뭇가사리추출물,라벤더오일,향료,클로로필린-카퍼콤플렉스





오늘 소개해드릴 러브레터스입니다! 프레쉬 마스크 제품들은 모두 냉장 보관 하셔야 되는거 아시죵? ㅎㅅㅎ 


러브 레터스는 특히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좋다고 소문난 제품인데용 ㅎㅎ 


러쉬에서 유명한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일명 슈렉팩)이 너무 강하게 느껴진 민감성 피부라면 러브 레터스 사용 추천드려요! 



피부에 건강한 샐러드 한 접시 처럼! 풍부한 영양의 한천과 라벤더 오일은 피부를 더욱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러브 레터스는 겉보기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와 비슷해보이는데요~ 


슈렉팩과 비교했을 때, 수분감은 보다 많은 제품입니다. 제품을 개봉했을 때, 수분감이 눈으로 보이니 더욱 기대감이 높았어요. 



펴바르기 힘들었던 슈렉팩과는 다르게 수분감이 많아서 손으로 살짝만 퍼도 쉽게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또 수분감이 많아서 인지 손톱에 끼지 않고 보다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손등에 펴발라본 모습이에요~ 알갱이가 조금 큰 편이죠? 

아몬드 가루가 함유되어 있어서 세안 시 롤링해주면 스크럽 기능도 있구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역한 냄새 없이 보다 향긋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속 당김 등은 없었고, 촉촉함만 남아있었습니다.


살짝 오일막 코팅(?)이 되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여드름이나 트러블 완화에는 큰 효과가 없었지만 수분감 충전에는 정말 좋은 제품이었어요.


러브레터스는 수부지 피부에 추천드리는 팩이에용! 


이상 삐삐였습니당 :)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