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지성샴푸 추천 KHN 퍼멘티드 어성초 샴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다들 두피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삐삐는 겨울철엔 건조하면서도 오후시간이 되면 기름지는 지성두피입니다 ㅠ_ㅠ


매일 머리를 감지 않으면 머리에 기름기가..ㅋㅋ 좔좔 흐른다는 지성두피입니다ㅠㅠ..


지성샴푸로 이것저것 좋다는 샴푸를 많이 사용해봤지만 기름기와 건조하면 일어나는 두피각질에 좋은 샴푸는 아직 찾질 못했어요.


그러다가 지성샴푸 추천으로 알게된 KHN 퍼멘티드 어성초 샴푸인데요!


본 제품 지금부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KHN 퍼멘티드 어성초 샴푸


용량 : 495g

가격 : 35,000원

제조국 : 한국

전 성분 : 정제수, 다소듐리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어성초추출물,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 소듐코코일애플아미노산, 글리세린, 상지추출물, 애엽추출물, 상백피추출물, 하수오추출물, 감국꽃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감초추출물, 자소엽추출물, 녹차추출물, 피이지-120 매칠글루코오스디올리에이트, 폴리쿼터늄-10, 티트리오일, 패퍼민트오일, 페녹시에탄올, 구연산





어성초추출물이 12.5%나 함유되어 있는 퍼멘티드 샴푸는, 지루성두피, 지성두피용 샴푸로 더욱 적합한 제품입니다! 

어성초추출물 뿐만 아니라 발효어성초, 자소엽, 녹차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산뜻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답니다~!


제조일자와 일련번호가 제품 측면에 적혀있구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8개월, 개봉 후 6개월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판매되던 어성초 샴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10가지 허브 성분들과 식물성계면활성제, 그리고 발효성분이 두피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사용방법은 일반 샴푸와 동일합니다.


머리카락이 젖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해 사용하고, 샴푸시간은 2~3분 내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물로 깨끗이 헹구어 주시면 됩니다~~


KNH에서는 어성초 샴푸뿐만 아니라, 맥주샴푸 등 천연성분을 이용한 헤어제품등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핸드메이드 천연비누도 판매하고 있다니, 민감성 피부 또는 피부에 고민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사용 전 샴푸 테스트를 해봤어요~


펌핑기를 이용해 짜서 쓰는 형식으로, 많이 뻑뻑하지 않고 제형이 묽은 제형이라 한손으로도 어렵지 않게 펌핑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펌핑해서 나오는 양은 위 움직이는 사진에서 확인하세용~!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KHN퍼멘티드 어성초 샴푸는 제형이 묽어서, 이렇게 주르륵 흘러내린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죠? ㅎㅎ 



지성샴푸 추천으로 천연성분이 함유된 샴푸를 사용하기 전, 거품이 어느정도 나는지~ 확인해봤어요!


천연성분을 강조한 일부 제품들은 너~무 거품이 안나서 두피의 기름기를 제거해주지 못하기도 하거든요.


충분한 거품을 확인했고 이제 부끄럽지만 머리 감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너무 귀신같나요? ㅎㅎ;;


두피에 일정량을 도포한 후~ 마사지 하듯 샴푸를 해줬어요.


제품을 10일 이상 사용한 것 같은데요.


사용하기 전에는 기름지고, 오후가 되면 각질이 일어나 비듬처럼 두피가 일어났었습니다. 



보이시나요? 그래서 한겨울이 아니면, 항상 하루에 두번 머리를 감았답니다. 


사용 후 10일 정도 지난 두피 모습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한번씩 나는 두피 트러블도 없어졌고~ 각질이 일어나지도 않아 어두운 색 옷을 입어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또한 평소엔 오후 1~2시만 되면 기름지던 두피가, 지금은 4~5시 정도 넘어가야 살짝 기름지는 정도(?)


확실히 지성샴푸 추천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bb 


소량으로도 거품 잘나기때문에 500g의 적은 용량이지만 꽤 오래 쓸 것 같더라구요.



판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당! 

http://storefarm.naver.com/knh


지성샴푸추천으로 KHN 퍼멘티드 어성초 샴푸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