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여드름피부 폼클렌징 :: 아크네스 포밍워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여드름피부, 피지 케어에 좋다고 유명한 아크네스 포밍워시 제품을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용! 


저도 커뮤니티에서 추천받아서 제 돈주고 구매해서 사용해 본 후 쓰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얼마 전, 부츠(BOOTS)에서 1+1 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지금도 행사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용. ㅋㅋ


그럼 지금부터 아크네스 포밍워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아크네스 포밍워시


용량 : 200ml

가격 : 7,200원 (아크네스 공식판매점 기준)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이라며 광고하고 있었습니다! 


아크네스라는 브랜드는 저에게는 조금 생소했는데요, 


맨소래담과 일본 Rohto사와 합병하여 120년 이상 전문 제약 기술로 전 세계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포밍워시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한번의 펌핑으로 사용할 양을 조절 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앞에 사용한 제품은 일반적인 튜브 용기에 든 폼클렌징이었는데, 이전에는 무신경했던건지 아님 뭔가 우리집의 환경이 바뀐건지 (ㅠㅠ)



폼클렌징 입구 주위에 물때가 끼더라구요.


비위생적이라고 느껴져서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 사용할 수 있는 펌핑용기 식으로 바꿨습니다. 


제조원이 일본이기 때문에, 일본제품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 성분이 모두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용 ^0^ 



펌핑 용기는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뚜껑이 있습니다 :) 




이런식으로 펌핑 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두 번 펌핑한 모습입니다.


눌러서 펌핑하는 식이구, 거품양 조절은 간편합니다! 



거품의 쫀쫀함이 보이시나용? 

흘러내리는 거품이 아니라서, 거품을 손에 올려놓고 잠깐 화장대에 다녀와도 흐르지 않고 잘 붙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향은 시트러스 향이어서 보다 깔끔하고 뽀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했고 피부의 피지제거에 탁월해 마무리감이 가벼웠습니다.


남성분들도 거부감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이상! 아크네스 포밍워시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