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재역회식 장소추천 :: 갈비세상 장어랑고기랑 후기!
    ✔ FOOD 2018.05.09 14:50


    안녕하세요 :) 잡식성삐삐입니다~! ㅎㅎ 


    오늘은 양재역회식 장소로 유명한 '갈비세상 장어랑고기랑' 이라는 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양재고기집 으로도 유명한 갈비세상! 삐삐가 다녀왔습니당 :) 




    갈비세상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0길 17

                             양재동 11-7

    ✔ 02-571-3690

    ✔ 매일 10:00 ~ 02:00 / 일요일은 ~23:00





    양재역 7번 출구 바로 뒷 골목에 위치해있는 갈비세상입니다! 

    외관이 특이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양재역회식 하게 되면 어딜가나 마찬가지겠지만, 주차가 항상 걱정이죠 (ㅠㅠ) 

    그치만 갈비세상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식사할 수 있습니당~! ㅎㅎ 



    회식장소로 추천드린다고 해서, 점심식사가 부실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점심식사 세트메뉴 구성으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구성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정말 양재역회식 장소추천으로 딱이죠?! ㅋㅋ 



    삐삐가 방문했을 때에는, 이른 점심시간이어서 그렇게 북적북적 하진 않았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고, 의자도 정말 편했어요~! 



    단체손님들을 위한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고, 2층도 넓게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ㅎㅎ 



    테이블도 청결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부모님이나 손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 



    2층은 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옷에 고기냄새나 식당 냄새는 전혀 베지 않았어요! 

    또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는 창문을 열고 햇살을 받으며 식사를 하니 더욱 좋았던 :) 



    메뉴판입니다! 

    장어류부터 고기류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장어와 고기를 한 공간에서 맛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으로 보이네요! 


    삐삐는 풍천민물장어 500g과 돼지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한 풍천장어입니다~! 소금구이로 주문했어요 ㅎㅎ .


    지금 갈비세상에서는 장어 1kg (2마리)를 주문하면 수제 복분자주를 도쿠리에 담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삐삐는 고기와 함께 장어를 주문해서, 1kg는 주문 못했지만, 회식자리에서 수제 복분자주라니! 정말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요 :) 



    삐삐가 구워보겠습니다~! ㅎㅎ 

    이제 장어 굽기에는 도가 트였습니다.. ㅋㅋㅋ



    굽기 전 주문한 돼지갈비와 밑반찬이 준비되었는데요! 

    밑반찬이 정갈하면서도 깔끔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공기밥과 같이 밥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는 밑반찬들로, 간이 세지 않아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멸치볶음이 맛있었어요 ㅎㅎ



    불독과 서로 먹겠다고 싸운 잡채입니다. ㅋㅋㅋㅋㅋ

    잡채 나오는 식당 넘나 좋은것 ♡



    노릇노릇~ 숯불에 구워지는 장어 소금구이입니다 ㅎㅎ 

    양재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 알겠더라구요. ㅋㅋ 


    장어 살점이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워 아이들도 좋아할 맛!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줍니다~! 

    챱챱! 잘라줍니다 ㅎㅎ 



    노릇노릇 불에 타지 않게 고루고루 뒤집어주세요~! 

    사실 삐삐는 장어를 바짝 익혀 먹는걸 좋아해서, 살짝 많이 노릇노릇하게 구웠습니다 ^^;; 



    장어 윤기보고가세요.. 

    살점은 탄탄하지만 식감은 부드러워서 자꾸만 젓가락이 가는 갈비세상의 풍천장어..!!



    장어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명이나물에 이것저것 함께 싸먹어도 맛있어요 :) 

    전 개인적으로 명이나물에 싸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장어와 궁합이 잘 맞는 생강채도 함께 곁들여 먹구요! 


    이리저리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많은 갈비세상 장어랑고기랑 입니다 : )




    중간중간 술생각이 났지만, 콜라로 아쉬움을 달래줍니다..ㅋㅋ 


    양재고기집 으로 유명한 곳이니 고기도 맛봐야겠죠?! 



    주문한 돼지갈비를 구워보겠습니당 ㅎㅎ 



    양재 갈비세상은 장어와 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자 큰 장점인것 같아요~! ㅎ 


    장어 먹고싶으신 분들은 장어 시켜서 드시고! 고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고기 드시면 되니 이보다 좋은 회식자리가 어디있을까용 ㅎㅎ 



    불이 워낙 좋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달달한 양념갈비 과연 어떤맛일까 너무 기대됐어요 ㅎㅎ 



    마늘도 함께 올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 



    노릇노릇 익어가는 갈비 ㅎㅎ!! 


    양재고기집 갈비맛은 어떤가 삐삐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센불에 구워 육즙 가득하고, 질기지 않고 연한 고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양파장과 함께 먹으면 달달하면서도 감칠맛이 혀를 휘감는것이.. 정말.. 또 먹고싶다.. ㅠㅠ 



    양재역회식 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갈비세상 장어랑고기랑! 


    넓은 테이블은 물론! 장어와 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식당! 


    양재역에서 회식이나 외식하실 일 있다면 갈비세상 한번 방문해보세용^^


    http://galbisesang.kr/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11-7 갈비세상
    연락처 : 02-571-36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양재동 11-7 | 갈비세상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