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바삭바삭 담백한 치킨 :: 노랑통닭 용인보라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네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막 배달로 맛보고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ㅋㅋㅋ 

사실 동네 카페에서 노랑통닭이 보라동에 생긴다고 해서 오픈 소식은 이미 알고 있었으나 오픈하고 몇일 뒤인 오늘에야 맛보게 되었네요! 


아직 네이버에 업체등록도 안되어 있는 따끈따끈한 노랑통닭 용인보라점!!ㅋㅋ 배달로 맛본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 




노랑통닭 용인보라점


✔ 경기 용인시 한보라2로 5-11

                   보라동 578-5

✔ 031-283-3789

✔ 15:00 ~ 24:00 / 홀&배달 운영





노랑통닭은 보라동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있어요~ 

하남돼지집, 엽떡 옆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보라동 주민이라면 다들 어딘지 아실거에요. ㅋㅋㅋ 

5월 23일 오픈이었네요! 

배달대행비 1,000원이 부과되는데,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메뉴 자체가격에 아예 배달대행비가 포함되어 있었네요 ㅎㅎ 



노랑통닭은 배달의민족 바로결제로도 주문가능해요 :) 저같이 전화주문 잘 못하는 쫄보에게는 넘나 반가운 소식..ㅋㅋㅋ 

삐삐는 카페에서 양이 적다는 댓글을 보고 똥집도 추가한 모습이에요~ 


후라이드+깐풍치킨 세트에 똥집+감자튀김을 추가했어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가 짜지 않아 좋더라구요. 

담백하면서도 끌리는 그런 매력이 있어요.. ㅋㅋ 


감자튀김과 똥집이 같이 들어있는 메뉴에요~ 

얼마나 바삭바삭한지 먹는 내내 입이 즐거웠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이 넘 맛있었어요 :) 



친구들이 모두 다 입을 모아 추천했던 깐풍치킨이에요! 

많이 매울줄 알았는데, 간이 전체적으로 약해서 자극적이지 않아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같이 온 무는 많이 시큼하지 않아 좋았구요. 


전체적인 노랑통닭 용인보라점의 느낌은~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들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 있다는 점이었어요! 


노랑통닭은 특이하게 치킨 박스에 담겨오지 않고 종이봉투에 담겨오더라구요. 

어릴 때 엄마 손 잡고 재래시장에 따라가 사먹었던 옛날 시장 통닭이 생각나기도 하구요 ㅎㅎ 

쓰레기 처리할때도 좋았어요! 


아직 오픈 초기라 배달이 많이 늦었다, 배달이 잘못왔다 등등의 댓글들도 눈에 들어왔지만, 저는 제시간에 도착했고 메뉴도 잘 도착했어요 ^^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았던 노랑통닭, 이제 보라동에서도 맛볼수있네요! 

저는 애매한 공세동인데, 배달 받았어요 ㅎㅎ 


오늘 저녁, 노랑통닭으로 맛있는 치킨 맛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 헉헉 아직 위치등록도 안되어 있어서 삐삐가 직접 위치 표시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