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간편하게 집에서 즐기는 피자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식품은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냉동 피자인데요! 

여기서 만들면 뭐든 기본은 한다는 오뚜기 제품입니다. 


오뚜기에서 판매하고 있는 냉동 피자, 삐삐가 먹어봤습니당 :)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 용량 : 415 g

✔ 가격 : 5,000원 (오프라인) , 4,300원 (온라인)

✔ 종류 : 냉동식품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콤비네이션 피자 가 풀 네임이겠네요! 


숙성 도우로 돌판오븐에 구워 더욱 풍부한 맛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냉동보관해야 하는 제품인데 박스로 포장되어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박스가 눅눅해진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그치만 비닐이나 다른 포장재질이었다면 피자가 찌그러지거나 그랬겠지.. 라는 생각도 들면서.. ㅎ..



조리 방법은 다양합니다! 

오븐으로 조리하실수도 있고,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도 있고! 기름을 두르고 프라이팬에 조리하는 방법까지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저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는데요! 

프라이팬 조리 외에는 모두 해동하지 않은 채로 조리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 



박스를 개봉해서 확인해보면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냉동피자를 확인하실 수 잇습니당 ㅎㅎ 

비닐은 빳빳(?)해서 내용물이 부서지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ㅎㅎ 



저는 전자레인지에 5분에서 7분정도 돌려 먹었어요! 

치즈도 넉넉하게 들어있는 모습, 보이시죠? ㅎㅎ 



별도로 해동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햄, 피망, 치즈 등이 푸짐하게 올라가있는 모습 :) 



전자레인지에 돌려보았어요! 

치즈가 어느 정도 녹으면 조심조심하셔서 빼주시면 됩니당 ㅎㅎ 

개인적으로 도우 끝쪽이 질기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그러진 않은것 같더라구요. 



촉촉하고 간도 잘 맞았던 콤비네이션 피자! 

가위로 슥슥 잘라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를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으니 삐삐는 맛있게 즐겼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당.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추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