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노브랜드 간편식 ::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노브랜드 간편식 중 하나인 칠리새우인데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노브랜드 제품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삐삐도 궁금해져서 집 앞에 노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해왔답니다 :) 


그럼,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ㅎㅎ





노브랜드 칠리새우


✔ 가격 : 6,480원

✔ 중량 : 400 g

✔ 제품타입 : 냉동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입니다! 소스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냉동제품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 



새우는 베트남산이네요! 

새우 250 g 과 소스 150 g을 합쳐 400 g 이네요 ㅎㅎ 

난.. 새우만.. 400 g 인줄 알았는디..(배신감)



제품 포장을 뜯으면 튀김옷이 입혀져 있는 새우와~ 칠리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라는 제품명에서부터 두근두근 기대가 되네용 :) 



튀김옷이 좀 두꺼워보이는데, 일단 뜯어봐야 알겠죠? ㅎㅎ;;

꼭 냉동 보관 하셔야 합니당 ! ㅎㅎ 



튀김 새우를 기름 두른 팬에 올린 모습입니다 ㅎㅎ 

냉동되어 있기때문에 기름이 튈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해동하면 새우에서 물이 나와 더욱 튈것 같은 기분.. 전 따로 해동 안하고 바로 튀겼어요! 



아무래도 튀김이다 보니 넉넉하게 기름 넣으셔야 할거에요.

조금만 넣으니까 튀겨진다기 보다는 구워지는 느낌이라, 안쪽까지 안익는 느낌??ㅎㅎ;;



노릇노릇하게 튀겨진 새우튀김입니다 :) 

튀김옷이 두꺼운줄 알았는데, 익히니까 아니더라구요! 



모두 익힌 모습입니다~ ㅎㅎ 

그냥 새우튀김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안에 탱글탱글한 살 보이시나요?? 



식감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겉은 바삭한데 안은 탱글탱글! 

새우가 속이 꽉~ 찬 느낌이 강했어요.



같이 들어있던 소스를 올려봤어요~ 

소스가 굉장히 넉넉하게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들어있는 소스 중에서 30 % 정도만 올린 모습이에요~ 


소스는 일반 칠리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ㅎㅎ 


가성비 갑! 맛은 더욱 좋았던 노브랜드 칠리새우 ㅎ_ㅎ 


삐삐가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