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장난감 :: 펫스테이지 우드스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초롱이는 부드러운 간식보다 딱딱한 스틱 종류의 간식을 선호합니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이갈이 해소에도 좋은 장난감이 있다고 해서 구입해보았는데요!!! 


스틱과 비슷한 우드스틱이라 좋아할 줄 알았는데, 흐흑..

무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펫스테이지 우드스틱


✔ 가격 : 4,500원 / 5,200원 / 8,000원 / 14,800원

✔ 사이즈 : XS / S / M / L 

✔ 세부사항 : 10.5 cm / 13 cm / 19 cm / 21 cm





삐삐는 하남스타필드에 위치해있는 몰리스샵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별로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용. ㅋㅋ 오프라인이 온라인보다는 금액이 조금 더 높다는건 다들 아시죠? ㅎㅎ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SS사이즈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XS사이즈와 동일한가봐요. 

나무를 주 성분으로 만들어 내추럴하고, 나무향이 애견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제품! 



제품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강아지들이 좋아할 만한 소재였어요. ㅋㅋㅋ 

가구를 갉아먹고 이갈이때문에 사람 손을 자꾸 무는 강아지들한테 좋을 제품인거같아요!! 



처음 보는 장난감에 벌써 겁부터 먹은 초롱이 (ㅠㅠ) 

넌 왜 항상 겁부터 먹니 흑흑

아이들이 물고 뜯는 장난감이니 아이들이 물 수 있는 크기를 고려해서 사이즈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식탐은 또 얼마나 강한지, 먹는건가? 싶어서 킁킁대는 초롱! ㅎㅎㅎ 

초롱아~ 먹는건 아니구~.. 나무 냄새 밖에 안날걸~~ ㅋㅋㅋㅋㅋㅋ



간식이 아니라는 걸 알고는 고개를 돌려버리는 초롱.. 

초롱아... 엄마야.. 엄마가 돈 벌어서 사온거라구.. 흑흑..



손위에 올려줬더니 다시 냄새를 맡더라구요! 

킁킁.. 초롱아 이제 가지고 놀아줄거니? 헤헤



또 고개를 돌리는 초롱이.. (ㅠㅠ) 


아무래도 초롱이는 맛있는 향이 나지 않으면 관심이 생기지 않는 것 같아요. 

초롱이의 우드스틱 사용기는 실패로 돌아가버렸네요. ㅠㅋㅋㅋ 


초롱이의 마음에 쏙 드는 장난감을 찾는 삐삐의 여정은 계속됩니당 (ㅠㅠ)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