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간식 :: 내추럴EX 포크 불리스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즐거운 주말이네요!! ㅎㅎ 오늘은 초롱이와 어딜 나가볼까 고민하는 아침이에요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반려견 용품은, 초롱이가 처음엔 싫어했지만 지금은 최애 간식이 되어버린 내추럴EX 포크 불리스틱입니다!!! 


불리스틱이 강아지의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고, 근육으로 이루어진 간식이라 오랫동안 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입했는데 초롱이가 처음엔 먹길 거부했는데, 병원에 입원한 뒤로는 넘 잘 먹어요!! ㅎㅎㅎ 


그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내추럴 EX 포크 불리스틱


✔ 가격 : 681원 / 초소형 기준 (인터넷 가격), 795원 (쿠팡에서 11개입 구매시)

✔ 사이즈 : 초소형, 소형, 중형, 대형, 특대

✔ 원산지 : 국산

✔ 개당 중량 : 3 g





탁월한 기호성, 스트레스 해소, 장시간 씹는 즐거움의 장점이 있는 포크불리스틱!! 

11개입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용 ㅎㅎ 

쿠팡 로켓배송은 초롱이를 만난 이후로 더욱 자주 사용하게 된답니당..ㅎㅎ



고단백 저칼로리의 간식으로 치석 제거에도 우수한 제품! 

원산지도 국산이라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포크 불리스틱입니다~!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더욱 편하게 급여할 수 있어요 ㅎㅎㅎ

초소형으로 구입했는데, 초롱이는 초소형은 별로인가봐요. ㅋㅋㅋ 

다음에 구입할 땐 조금 더 큰 사이즈로 구입해보려구요~! 



사실 처음에는 한우 불리스틱인줄 알았는데, 사고나서 보니 포크 불리스틱이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이 사실도 지금 포스팅 하면서 알아챈 것 .ㅎㅎㅎ..


원재료는 돈근육! 돼지의 생식기가 되겠네요. ㅎㅎ;;



처음에는 관심을 보이는 초롱이!! ㅎㅎ 

포크불리스틱은 첫 간식이라 조금은 설렜어용 ㅎㅎ 



가까이에서 냄새는 못맡고, 저 멀리서 냄새를 킁킁 맡는 초롱이 ㅎㅎㅎㅎ



초롱아 괜찮아~ 먹어봐~ 했더니

어리둥절 어리둥절. ㅋㅋㅋㅋㅋ 

맛있는 향이 나긴 나는데 덥석 먹기는 겁나나봐요 울 강아지 ㅠㅠ 



엄마 이거 무서워요~~ 치워주세요~~ 하는 초롱이 표정 ㅎㅎㅎ 

잔뜩 겁먹은 눈이 마음 아프게 하네요 ㅠㅠ 

그리고 나서 초롱이는 심장사상충 성충 치료때문에 입원하고 왔답니다! 

1박 2일이었지만, 엄마아빠랑 떨어져서 지낸게 많이 힘들었나봐요. 



퇴원 후에 혹시? 하는 마음에 줘봤는데!!! 

넘나 좋아하는 초롱이~!!!! ㅎㅎㅎㅎ

이제 초롱이 최애 간식이 되버렸답니다. ㅎㅎㅎㅎ 


포크 불리스틱 넘 맛나게 먹는 초롱이! 

강아지 치석제거 간식에 내추럴EX 포크 불리스틱 추천드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