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홈 CCTV_ 200만화소 IP CAMERA :: VSTARCAM-200V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강아지를 키우는 보호자님들은 외출하신 후 집에 혼자 남겨진 강아지들이 무얼 하는지, 어디서 자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집을 비우고 외출하는 동안 강아지가 짖고 있진 않을까, 걱정되신다구요? 


그래서 요새 많은 반려견 보호자들이 집에 홈 CCTV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같은 이유로 홈 CCTV를 알아봤구요!! 

다양한 제품, 상품을 알아봤지만 저에게는 요 제품이 잘 맞는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VSTARCAM-200V


가격 : 99,000원

화소 : 200만화소

화각 : 110도

크기 : 137 * 115 * 124 (mm)

무게 : 290 g

구매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withnall/products/404598336?NaPm=ct%3Djkbttkvn%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79ad9c4b698ae36650f6b438de9ccd67151f3d5e





제가 구매한 제품은 위드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VSTARCAM입니다~!! 


사실 IP CAMERA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 제품들은 다양한데요! 제가 알아본 상품들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1. 통신사 결합 상품 _ 월정액 이용

2. IP CAMERA 구입 _ 어플 이용

3. 공기계 활용 _ 어플 이용


1번은 월 고정비용이 나간다는 점이 마음에 걸렸고, 월정액은 보통 약정도 걸리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약정 상품은 벌써 핸드폰, TV, 인터넷, 정수기까지..^^ 여기에 IP CAMERA 까지 추가된다면 넘 머리아플것 같았거든요 ㅠㅠ 


3번은 공기계를 활용해서 무료 어플을 24시간 돌리는 방식으로 많이들 쓰더라구요! 

그런데 공기계의 카메라를 이동시키거나 회전할 수 없기때문에 단점아닌 단점으로 선택에서 제외했어요 (ㅠㅠ)


IP CAMERA를 5만원에서 10만원 선에서 구입한 후 어플이나 프로그램을 이용해 초롱이를 관찰하는 방법이 저한테는 가장 이상적으로 보였어요! 

VSTARCAM 제품을 알게 된 계기는 회사에서 만드는 장비에 적용했던 제품이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 외관도 화이트 색상의 너무나 깔끔한 디자인! 

집안 인테리어랄 것도 없지만 외관이 깔끔했으면 좋겠어서 VSTARCAM-200V를 선택했어요 :) 

화소도 200만 화소에 핸드폰 어플뿐만 아니라 PC 프로그램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선택에 도움이 되었어요. 



마이크로 내 목소리를 전달할 수도 있고, 원격으로 집안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제품! 

출력 1080P로 움직임 감지 등의 기본적인 관찰은 충분해보여요! 

별도의 녹화가 필요하다면 SD카드를 구매해서 사용 할 수 있는데 128 GB까지 지원하네요 ㅎㅎ 



제품 구성입니다~! 

왼쪽부터 본체, 브라켓, CD, 설명서, 보안스티커 및 나사, 랜선, 그리고 전원케이블입니다~! 


랜케이블은 1M이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더욱 긴 케이블을 사용하면 원하는 장소에 설치할 수 있겠죠? 

전원 케이블도 사이트에서 별도로 연장케이블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큰 문제 없어보여요. ㅎㅎ 



본체입니다! 

바닥에 닿는 면의 크기는 115 * 137 mm 이고, 높이는 124 mm로 설치에 참고하세요! 

중간에 렌즈, 그리고 렌즈를 중심으로 IR LED가 있고, 본체 아래쪽으로 마이크가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 



렌즈가 달린 위쪽 헤드는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합니다~! 

렌즈 회전은 상하로 120 °, 좌우로 355 ° 가능하니 빠짐없이 구석구석 모니터링 할 수 있답니다~!! 



제품 뒷면입니다~! 

차례로 전원 입력 슬롯, 외부 마이크, 외부 스피커, SD카드 슬롯, 초기화버튼, 그리고 랜포트입니다! 

무선안테나도 뒤쪽에 위치해있어 무선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보이네요! 

처음 설치할 때는 유선으로 연결해 등록한 후 무선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전원 케이블입니다~!! 

입력전원은 5V/2A, 소비전력은 대기상태인 기본 3.5W 최대 5.5W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ㅎㅎ 



제품 본체의 하단을 보시면, ID와 패스워드가 기재되어 있는데요! 

기본 패스워드는 프로그램이나 어플을 통해 변경할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 

LAN 포트에 랜선을 연결한 후 PC프로그램이나 어플로 연결한 후, 무선설정을 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유선으로 사용하실 거라면 무선은 따로 설정 안해도 되겠죠? ㅎㅎ 



초롱이가 처음 집에 왔던 날, 어플로 확인해본 모습이에요~! 

회전이 가능하니 구석으로 숨어도 찾아볼 수 있구요~~ㅋㅋㅋ 



킁킁볼로 노즈워크를 해주고 나가는 날이면 삐삐가 나가도 잘 노는지 확인할 수도 있구요! 

소리도 들려서 킁킁대는지, 짖는지 확인할 수도 있답니다 :) 



더운날이면 쿨매트 위에서 뻗어 자는 초롱이~~ㅋㅋㅋ 

카메라를 원격으로 회전시킬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볼일 때문에 늦는 날이면 이렇게 문을 쳐다보면서 엄마를 기다리는 초롱이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종이컵 노즈워크가 참 강아지들한테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출근한 후에는 PC 프로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요새는 에어컨을 틀어놓고 나와서 넘나 잘 자는 초롱이 ㅎ_ㅎ 


본체 회전뿐만 아니라 소리를 들을 수도 있어서 더욱 안심되는 제품, 프로그램이에요 ㅎㅎ


삐삐는 처음에 1대만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편해서 1대 더 구입했어요. 

거실에 1대, 부엌에 1대 해서 총 2대로 초롱이에게 무슨일이 생기진 않는지, 집에 무슨일은 없는지 확인한답니다 :)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 홈 CCTV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 

월정액은 부담스럽고 한번 구입으로 영구사용하고 싶으신 분들! IP CAMERA 제품, VSTARCAM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