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피부병, 각질 해소에 좋은 :: 구독 버블테라피 탄산스파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갑자기 쌀쌀한 날씨에 반려견들이 이불을 파고 들기 시작했는데요.. ㅋㅋㅋ 

초롱이도 쿨매트를 치워주고 따뜻한 방석을 깔아주니 파고들어 잠을 자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그러던 도중, 계속 비가 내리고 습해진 날씨 덕에 초롱이는 피부병에 걸리고 말았답니다. 

울긋불긋하게 붉은 여드름, 뾰루지처럼 등줄기를 따라 피부트러블이 나있었고, 각질이 꼭 버짐처럼 일어나서 보기에도 좋지 않았고

초롱이도 많이 간지러워해서 마음이 안좋았어요 ㅠ_ㅠ 


약용샴푸로 목욕을 시켜볼까, 소독약으로 한번 싹 닦아줄까 고민하다가 피부병에 걸린 아이들에게 탄산스파를 해주면 좋다는 소식을 듣고는

초롱이도 해줘야겠다 생각하고는 로켓배송으로 후다닥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ㅎ_ㅎ 


그럼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구독 버블테라피 탄산스파


✔ 가격 : 11,130원

✔ 중량 : 190 g (20 정)

✔ 제조자 : (주)대호

✔ 전성분 : HPMC, 트레할로스, 알라토인, 구연산베타인, 베이비파우더향, PEG-6000, 탄산나트륨, 황산나트륨, 탄산수소나트륨





구독 버블테라피 탄산스파는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어요. 

꼭 영양제나 약통 같죠? 

집에서 간단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 같습니다. 

저는 요 제품은 처음인데 로켓배송에 있는 제품이 이것 뿐이라서 대호 제품 선택하게 되었어요 ㅎ_ㅎ 



+플러스라는게 어떤 의미인진 모르겠지만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인가봐요! 

스파클링 독 스파,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 



버블테라피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입욕제 사용 전 가볍게 샴푸한 후, 10 L의 온수에 입욕제 2정을 넣어 녹여주세요. 

입욕제가 녹은 물에 5~10분간 탄산스파를 시켜주고 가볍게 헹군 후 털을 드라이기로 잘 말려주세요. 

린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좋아요 ㅎ_ㅎ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부터 2년이라고 하네요! 

한 번 사용에 2정 사용인데 총 20정이 들어있는 제품이니 10회 분량이네요! 

2년 동안 10회 사용은 충분할 것 같아요 ㅎㅎ



스트레스 완화, 부드러운 모질, 그리고 보습까지! 

초롱이가 원하는 효과는 각질 제거와 모발윤기 정도가 될 것 같아요 ㅎ_ㅎ 

스트레스 완화는 글쎄요.. 초롱이가 워낙 예민해서 오히려 스트레스 받을지두 ㅠㅠㅋㅋㅋㅋ 



개봉해본 모습입니다. 

내부에 탄산스파를 위한 입욕제가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입욕제는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뚜껑에 습기제거제가 붙어있는 모습~~ 

2년동안 습기 없이 보관하기 좋겠어요 ㅋㅋㅋ 



탄산스파를 위한 입욕제를 꺼내본 모습이에요. 

하얀색의 입욕제는 다른 냄새는 나지 않고 습기에 조금 약해보여요. 

손으로 집으면 소량의 가루도 살짝 묻어나네요. 



입욕제 사용을 위해 초롱이를 샤워시켰어요. ㅋㅋㅋㅋㅋ 

물에 빠진 생쥐 꼴~~~ ㅎ_ㅎ 

목욕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하는 내내 얼음이었어요 얼음 ㅋㅋㅋ 



다이소에서 구매한 목욕 바구니! 

오천원으로 목욕시켜줄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따뜻한 온수를 받아주세요~ 온수에 입욕제가 더욱 잘 녹을 거니까요!



1회에 입욕제 2정을 사용해야 하니 2정을 꺼내 녹여주세요~ 

근데 생각보다 잘 안녹더라구요. 손으로 부숴서 녹여야 겨우 사용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온수에 입욕제를 넣고 녹여주세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입욕제 보이시죠? ㅋㅋㅋ 



손으로 부숴가면서 녹인 모습이에요.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진 않지만 베이비 파우더 향이 확 올라오는 걸 보니 어느정도 녹은 것 같아요~ 



조심스럽게 초롱이를 목욕시키기 위해 목욕바구니에 넣었어요~ 

얼마나 발버둥을 치던지! 

그래도 물을 등에 끼얹으면서 바구니에 넣어주니 가만히 있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절대 앉지는 않는 울 초롱.ㅋㅋㅋㅋㅋㅋㅋ 



얼른 꺼내줬으면 하는 눈빛 ㅠㅠ 

그치만 초롱아~~ 이걸로 탄산스파 한번 해보자~~~ 각질이 정리될 수도 있잖아~~~ ㅋㅋㅋ 



끝까지 앉아주지 않아서 손으로 따뜼한 물을 끼얹었어요. 

부들부들해지는 것 같고 각질이 떨어져나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ㅋ 

초롱이도 기분이 좋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각질이 떨어져 나온 모습, 보이세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나왔지만 각질뿐만 아니라 죽은털도 많이 빠져서 둥둥 떠다니더라구요. 



하얀 각질도 이렇게 물에 둥둥 뜬 모습! 

기름기도 좀 빠지는지 뿌옇게 물 색깔이 변했더라구요. 

피부병이나 각질 해소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탄산 스파 짱짱 추천하고 싶어요!!! 



목욕을 마치고 균을 없애기 위해 일광욕 시키는 초롱이 모습~!! 

얼마나 신났는지 입이 귀에 걸리겠어용~~~ ㅋㅋㅋ 

초롱이는 요 탄산스파를 마치고 나서 상태가 많이 좋아졌어요. 

다음날 내원했더니 보통 치료에 기본 2주가 소요되는데 일주일만에 많이 나아졌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ㅎ_ㅎ 

얼마나 뿌듯하던지!!! 


빡빡미용을 해서 초롱이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덜덜떠는 모습을 보고 삐삐도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 

탄산스파를 하고 나서 많이 좋아지고 이렇게 웃는 모습을 보니 또 마음이 좋아요 ㅎ_ㅎ 


피부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각질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들을 위해 구독 버블테라피 탄산스파 어떠신가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0^~~


탄산스파 이전에 사용할 약용샴푸가 궁금하시다면? 


소중한 반려견 피부관리를 위해 :: 페록시덤 약용샴푸 후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