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소중한 반려견 피부관리를 위해 :: 페록시덤 약용샴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반려견 용품은 약용샴푸입니다! 

인터넷에서 이게 좋다 저게 좋다 의견은 분분하지만 실제로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는지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페록시덤 약용샴푸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0^~~ 




페록시덤 약용샴푸


✔ 가격 : 19,000원 (오프라인 기준) 

✔ 용량 : 200 ml

✔ 제조사 : 베토퀴놀

✔ 원산지 : 폴란드

✔ 기능 : 민감피부, 비듬/각질관리, 알러지완화





오프라인으로 구입하고 싶어서 동네 방네 다 찾아다닌 삐삐.. 

페록시덤 샴푸 말고 프루너스 샴푸를 처음엔 사용하려고 했는데 프루너스 샴푸는 구하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흑흑

일요일이라 동물병원에 갈수도 없고 해서 오프라인에서 이것 저것 비교해보고 구입했어요.


삐삐가 구입할 때 봤던 항목들은! 

→ 국내 제조가 아닌 것! 

→ 동물의약외품으로 분류가 되어 있는지! 

→ 향 첨가가 되지 않은 것! 




페록시덤 샴푸는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개피부병 허가번호 ㅋㅋㅋ 라고 떡하니 적혀있어서 오.. 괜찮겠다..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제조원은 폴란드더라구요~ 국내 제조보다는 폴란드 제조가 낫겠지!!! 



용량은 200 ml 구요. 

어린 아기강아지부터 성견까지 사용할 수 있나봐요! 

정확한 명칭은 베토퀴놀 페록시덤 약용샴푸입니다 :) 



제품을 개봉해본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샴푸들과는 다르게 정말 의약외품 같은 모습..ㅋㅋㅋㅋㅋㅋ 

다른 강아지 샴푸들은 좋은 향, 예쁜 포장 등으로 화려한데 페록시덤 약용샴푸는 정말 약용샴푸의 뜻 그대로 보이네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그렇게 크지 않아 휴대하기도 좋아보여요. 

초롱이의 피부를 위해서 거금 투자했습니다 흑흑 



뚜껑은 양 조절이 힘들어보여요. 

따로 씰이나 펌핑기가 없어서 힘들었어요. 



무색 무취에 가까운 약용샴푸에요~ 

주르륵 흐르는 제형이라 더욱 양 조절에 힘들었어요. 

사용할 때 손에 덜어 사용하는 것 보다는 바로 피부에 올려서 물에 희석해서 사용하는 등의 방법을 취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웃긴 초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용샴푸가 확실히 덜 독한지 피부도 부드럽고 화학약품 냄새가 덜나서 좋았어요. 

애처로운 초롱이 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록시덤 약용샴푸를 쓰고 탄산 스파까지 마쳤더니 피부가 금새 가라앉은 초롱이~!! ㅎ_ㅎ 

페록시덤 약용샴푸, 피부관리를 위해 간헐적으로라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약용샴푸 이후 해주면 좋은 탄산스파가 궁금하시다면? 

피부병, 각질 해소에 좋은 :: 구독 버블테라피 탄산스파 후기! ←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