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대역 맛집 :: 닭도리탕은 여기서! 맵도리탕 강남대본점 후기
    ✔ FOOD 2018.09.17 15:54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의 회사와 가장 가까운 대학, 강남대!! ㅎ_ㅎ 용인에 강남대가 있다니 참 아이러니하죠??


    학생들이 많은 곳엔 그만큼 맛집도 많다는 사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닭도리탕 맛집인 맵도리탕 강남대본점입니다! 

    맵도리탕이라는 이름에서 부터 매운 닭도리탕 전문점이라는걸 느낄 수 있죠?? 


    그럼 포스팅으로 만나보시죠! 




    맵도리탕 강남대본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강남동로 12

                          구갈동 596 강남피아스 107호

    ☎ 031-282-7771

    🕑 매일 16:00~닭 품절시 조기영업종료 



     


    맵도리탕 강남대본점은 강남피아스라는 건물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겠고 닭도리탕 전문점이에요! 

    특이한 점은 오픈 시간은 정해져있는데 마감시간은 정해져있지 않고 그날 준비해둔 숙성 닭 40마리만 판매하고 모두 판매완료 되면 마감하신다고 해요! 



    오후 4시 오픈이라 삐삐는 4시 20분정도에 도착했어요! 

    하루 한정 40마리만 판매하는데 늦게 가면 모두 소진되서 못먹고 돌아올까봐요ㅠㅠㅋㅋ 

    닭도리탕 전문점 답게 내부는 모두 맵도리탕(닭도리탕)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가득 적혀있었어요 :) 



    용인 강남대 맛집인 맵도리탕은 하루 40마리만 한정 판매하고 오직 닭도리탕 단일메뉴로 영업하고 계셨어요! 

    그러니 더욱 닭도리탕 전문점의 그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_+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이런 선선한 날씨에 닭도리탕에 소주 한잔 곁들이면 정말 좋을것 같죠??ㅎㅎ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았어요! 카운터 옆에 대기인원 수와 연락처를 남기는 메모판이 있더라구요! 

    삐삐는 일찍 서둘러서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ㅎ_ㅎ 



    실내도 테이블이 부족하지 않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테이블 간격도 여유있어서 통행에 방해되지도 않고 대화에 방해받지도 않는 딱 좋은 간격이었어용 ㅋㅋ 



    가장 중요한 메뉴입니다!! 

    닭도리탕 단일 메뉴이고 국물이 있는 닭도리탕이여서 다양한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매운 닭도리탕 전문점 답게 매운맛은 4단계로 나누어져 있어 입맛에 맞추어 주문할 수 있습니다 +_+ 

    매운 맛을 중화시켜줄 계란찜과 주먹밥, 볶음밥 등도 준비되어 있네요! 



    매운맛은 1단계 부터 4단계까지 있는데, 삐삐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잘 못먹어서 1단계로 주문했어요~ 

    가장 기본이 되는 맵도리탕 한마리를 주문하고 야끼만두사리를 주문했어요! 

    식사를 하기 위해 셀프주먹밥도 주문했답니다 :) 



    기본적으로 준비해주시는 물은 헛개열매차에요!!!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좋은 헛개열매차를 기본으로 준비해주시니 더욱 좋네요 ㅋㅋㅋ 

    술 마시면서 헛개열매차 같이 마시면 술 하나도 안 취할듯 ㅎ;ㅎ;ㅎ;;



    강남대역 맛집이라 그런지 제 간을 생각해주는 헛개열매차가 반가웠어요. ㅋㅋㅋ 

    대학교 앞이라 학생들도 엄청 많이 올듯 ㅎㅎ!! 



    기본 반찬은 깔끔해요! 

    단무지와 콘샐러드에요 ㅎ_ㅎ 매운 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반찬 두가지네요! 



    느끼하지 않은 샐러드 드레싱에 시원한 상태로 준비해주셔서 더욱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숟가락에 삐삐가 비친건 못본척 해주세요 민망쓰 ^^; 



    대파를 큼직큼직하게 넣어주시고! 야끼만두 사리도 추가되어 있는 모습 :) 

    빨간 국물이 참 맛있어보이죠? 



    불을 올려 보글보글 끓여 5분 뒤 먹으면 된답니다 :) 

    끓는 동안 같이 준비해주신 셀프주먹밥을 비벼볼게요!! 



    으악 이렇게 보니 알이 넘나 징그러운것 ㅋㅋㅋ 그치만 그만큼 양도 많고 맛있어보이죠? 

    고소하게 참기름과 김이 듬뿍 들어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주먹밥이에요. 주먹밥 만들기 전부터 벌써 고소한 냄새가 올라와서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위생장갑을 끼고 조물조물 섞어주세요!! 

    밥이 엄~~청 뜨거우니 손 조심하세요 크흑 ㅠ_ㅠ 



    날치알이 듬뿍 들어있어서 주먹밥마다 골고루 날치알이 뭉쳐진 모습 !! 

    매콤한 닭도리탕 국물과 함께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 bb 



    주먹밥을 만들고 나니 맵도리탕이 다 끓은 모습! 

    야끼만두 사리는 오래 끓이니 만두피가 살짝 불더라구요. 야끼만두를 먼저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작은 닭을 쓰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보시는 것 처럼 튼실한 닭다리!! ㅎㅎ 



    보글보글 끓는 맵도리탕과 셀프 주먹밥을 만드는 모습이에요! 

    영상으로 보시면 또 다른 느낌이죠?? ㅋㅋㅋ 



    매운 닭도리탕의 양념이 정말 맛있어보이죠? 삐삐는 끓이면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살짝 쫄아야 맛있는 양념이 완성되는 느낌이었어요 ㅎ_ㅎ 



    고기 안쪽까지 간이 잘 베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국물도 텁텁한 맛 없이 깔끔해서 술 안주로도 좋겠어요. 

    점심 장사도 하신다면 학생들한테 든든한 한끼가 될 수 있을텐데 그건 조금 아쉬워요!!!! 

    포장도 가능한 맵도리탕이니 참고하세요 ^3^~~ 



    큼직한 감자도 들어있어서 이렇게 으깨 먹으면 꿀맛! 

    맛녀석에서 항상 하는 팁이 있죠 ㅋㅋㅋ 감자에 국물을 끼얹어 간간하게 먹는 것이 꿀팁이라구용 ㅎㅎ 

    그래서 삐삐도 따라 먹었답니다 크크 



    1단계도 매콤하더라구요. 신라면보다 비슷하거나 조금 더 매운 맵기라고 안내해주셨는데, 오랜만에 매콤한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땀이 삐질삐질 ^^;; 

    매운 음식에 쿨피스가 빠질수 없지용! 쿨피스를 따라서 중간 중간 마셔주면 매운맛이 싸악 가셔요 ㅎ_ㅎ 



    이것저것 입맛에 맞는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큰 장점인것 같아요!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기본 4명씩 방문하더라구요~ 실제로 삐삐 뒷 테이블은 사리를 이것저것 엄청 추가 하더라구요. 

    삐삐도 더 추가할걸.. ㅋㅋㅋ 



    보글보글 끓는 국물 닭도리탕! 

    삐삐는 계속 뜨겁게 먹고 싶어서 불을 줄이지 않고 끓이면서 먹었어요 :) 

    한국인은 탄수화물인데 밥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볶음밥 주문했어요!! 

    맵도리탕에서 볶음밥 안먹으면 아쉽지요~~~ ㅋㅋㅋ 



    볶음밥 1인분을 주문하니 직원분이 휙휙 볶아주셨어요! 

    국물이나 내용물을 따로 덜어낸 후 볶아서 죽같이 안되고 양념이 묻어 맛있게 볶아지는 볶음밥 ^0^ 



    이렇게 큰 대접에 덜어주시는데 삐삐는 그것도 모르고 불독과 본인 앞접시에 가득가득 덜었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그냥 대접에 덜어주시니 볶음밥 주문하고 앞접시 가득 덜지 마시길.. 흑흑 



    맛있게 볶아진 모습! 살짝 눌어붙게 삐삐는 불을 켜뒀어요. 

    남아있는 수분을 날려줄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해서 조금 더 볶았어요! 



    덜어놓은 맵도리탕 국물과 고기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풍성한 한끼겠어요 ㅎㅎ 

    자극적인 맛보다는 건강한 맛에 가까운 맵도리탕이었어요! 

    구갈동 맛집으로 맵도리탕 강남대 본점 추천드리고싶어요! 



    소주 생각이 절로 나던 맵도리탕 ㅋㅋㅋ!! 

    실제로 근처 강남대학생들이 저녁시간 되니 소주에 맵도리탕 시켜서 엄청 먹더라구요 ㅋㅋㅋ 

    늦은 시간에 오시면 한정수량이 마감되어 맛을 못보실 수도 있고, 웨이팅이 길수도 있으니 조금 서둘러서 맛있는 매운 닭도리탕 맛보세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ㅎ_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596 | 맵도리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