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상하동 맛집 :: 천서리막국수에서 편육과 막국수를! 맛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회사 근처에 위치한 천서리 막국수에 다녀왔어요~ 


삐삐네 회사는 상하동에 위치해있는데, 회사 근처에 있던 천서리 막국수가 도로가 생기면서 철거되는 모습을 생생히 보았지요 ㅠ_ㅠ 


오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어서 그런지 없어지고 나서 그 옆에 있던 다른 막국수 집이 장사가 엄~청나게 잘 되는 효과..^^ 

잘 모르고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삐삐는 별로였거든요 ㅠㅠ;; 


그러던 도중, 상하동 대우아파트 쪽에 새로 지은 건물에 천서리막국수가 딱 ~^^ 

오픈 전부터 동네 카페에서는 천서리막국수를 아시는 분들의 기대가 가득차있었어요. ㅋㅋㅋ 


저도 원조 막국수 맛집을 방문할 겸 해서 더운 여름이 지난 후 방문했습니다 ^0^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천서리막국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734

                                  상하동 307-3

☎ 031-287-8686





새로운 건물로 신축해서 간 천서리막국수!!! 

소문들이 많던데 보상받고 신축해서 이쪽으로 이전하신게 맞을거에요 아마. ㅋㅋㅋ 



건물 내부는 깔끔했어요~ 

1층 뿐만 아니라 2층까지 홀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2층은 코다리 요리를 맛볼 수 있는곳인가? 항상 1층에서만 식사를 해서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확대해서 찍었습니당 크크 

천서리막국수에 왔다면 당연히 막국수를 맛봐야겠죠! 

삐삐는 비빔막국수 2개, 그리고 편육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천서리막국수에서는 따뜻한 아니 뜨거운 육수를 준비해주셨어요~ 

더운 날씨에 조금은 땀을 뻘뻘 흘리며 마신 기억이 ㅎㅎ;; 



후추 맛이 조금은 강하지만 괜찮았어요~ 

비빔막국수에 넣어 비비면 좋겠다 싶었어요 ㅋㅋ 



내부는 막국수 식당 같지 않죠?? 

깔끔한 내부에 고급진 분위기까지 ㅋㅋㅋ



테이블 한켠에는 식초, 소금, 와사비, 그리고 비빔막국수의 양념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삐삐는 비빔막국수에 양념장을 조금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기본찬은 깔끔한 모습이에요~ 

깍두기, 백김치, 그리고 양념새우젓 정도가 나오네요. 



편육 한접시에요~ 

편육이라고 하기엔 마치 수육같은 비주얼 ㅋㅋㅋ 

편육이라고 하면 머릿고기 누른 얼룩덜룩한 고기만 생각했는데 이건 완전 수육같아서 저도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막국수도 금방 준비해주셨어요~ 

서빙 전에 미리 잘라서 주시는데 잘라 주셔서 사진이 조금 ㅋㅋㅋ 그렇네요. 



붉은 양념장이 입맛을 자극하네요 +_+ 

약간 새콤하기도 하면서 달달한 양념이 맛있었어요. 

깔끔해서 더욱 면이랑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편육과 함께 싸 먹으니 더욱 더 맛있는 천서리막국수~ 

다음에는 물막국수도 먹어보고 싶네요! 

여름에는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 선선해지니 대기는 없더라구요. 


천서리막국수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더운 여름보다는 지금이 제격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