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매콤한 볶음 쌀국수가 생각날 때 :: 보라동 포메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새로운 식당을 다녀온 기념으로 포스팅하려구요! 보라동에 새로 생긴 포메인 보라점입니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외식할 장소가 거의 없는 보라동에서는 이미 오픈전부터 동네 카페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ㅋㅋㅋㅋ 


조금 늦었지만 삐삐도 다녀와서 포스팅합니다 :)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포메인 보라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30

                                  보라동 411-3

☎ 031-282-7575

🕑 11:00~22:00

✔ 배달 가능, 거리별 배달비 차등적용





보라동 입구 쪽, 삼거리라고 하시면 아실 분들은 다 아실 것 같은데요! 

인천공항가는 버스 정류장 바로 옆에 위치한 포메인 보라점입니다~ 

주차는 건물 앞 공터에 하면 되는데 조금 협소해요. 보라동 입구 공영주차장 사용하셔두 괜찮을 거리입니다 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깔끔한 내부~ ㅎㅎ 

포메인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인테리어에요. 2층에 위치해 있고 저는 이른 식사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없었어요~ 



쌀국수는 포메인! 조명도 좋아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내부는 넓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서 학부모 모임이나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장소로도 좋아보여요. 



보라동에서 맛보는 포메인의 음식들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ㅎ_ㅎ 

저도 들어와서 내내 어떤 쌀국수를 먹을까 고민했답니다. ㅋㅋㅋ 

이제 메뉴 구경시켜드릴게요!! 



신메뉴로 대파 삼겹살 볶음이 눈에들어오네요! 기름진 삼겹살과 대파의 만남이 기대되는 메뉴에요. 

포메인의 대표적인 이색 쌀국수! 분짜인데요~ 전 분짜 좋아하지만 면이 잘 안풀어지는 그게 싫어서 분짜 안시켰어요. ㅋㅋ



부족할 수 있는 쌀국수와 곁들여 먹을 사이드 메뉴들도 눈에 들어오네요! 삐삐는 치킨 윙 악개이기 때문에 윙 4조각 주문했어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분보싸오와 분짜도 준비되어 있군요 ㅎㅎ 



면을 싫어하시는 분들, 난 밥 안먹으면 죽는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볶음밥과 덮밥 메뉴입니다. 

소고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덮밥도 맛보고 싶었지만 볶음밥이 더 끌려서 주문했지요 +_+ 



포메인의 대표 메뉴인 쌀국수입니다! 

포메인 쌀국수부터 해산물, 닭고기까지 들어간 쌀국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삐삐는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ㅎ_ㅎ 얼마전 만난 아구언니는 팟타이만 먹는다던 얘기가 생각이 나서 후다닥 시켜봤습니당.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는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세트메뉴도 있으니 잘 따져보시고 주문하세요!! ㅋㅋ 

그리고 음료까지 준비된 모습! 


삐삐는 포메인 치킨윙 4조각, 소고기 볶음밥,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 그리고 스프라이트 1개 주문했습니다. 

** 스프라이트는 캔으로 나왔어요! 



기본 단무지와 양파절임(?) 입니다~ 

느끼할 때 먹어주면 참 좋은 기본 반찬이에요.



손을 씻으러 잠시 화장실에 다녀왔었는데 화장실에 이런 문구가 붙어있더라구요~ 

포메인은 이런 사소한 것까지 신경쓰는걸 보니 위생은 믿고 먹어도 되겠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상 차려진 모습! 

푸짐하죠? 국물있는 쌀국수를 안시킨게 조금 후회되긴 했는데, 후회도 잠시 ㅋㅋㅋ 육수를 주셔서 후회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삐삐가 좋아하는 치킨윙 4조각이에요! 

일반적으로 윙을 시키면 오븐에 구운 윙을 많이 주시는데, 포메인은 겉을 바삭하게 해서 주시는 것이 특징이네요! 

칠리소스를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진 소고기볶음밥이에요! 

그릇이 넓어서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 불독이 혼자 먹어도 배부르다고 엄지손가락을 척 ㅋㅋ!! 



다른 채소는 많이 안들어있고 소고기가 주를 이루는 볶음밥이에요! 

초록색 파가 쫑쫑 썰어져 올라가있어서 색감도 예쁘네요 +_+ 

고슬고슬 잘 볶아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에요~ 

넓은 면과 숙주가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재미지고~ 양파도 달달하게 들어가있어요 ㅎㅎ 



새우 등 해산물도 들어가있고 계란도 스크램블로 해서 들어가있었어요~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도 너무 매워서 ㅠㅠ 많이 못먹었어요. 

매콤한 볶음 쌀국수를 생각하고 시키긴 했는데 삐삐 기준 너무 매웠어요. 



사실 볶음쌀국수보다 육수를 더 많이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입이 매울 때 육수로 입가심해주면 매운 맛이 싹 내려가요! 


배달은 어플로 주문할 수는 없고 전화로 주문해서 거리에 따라 배달비 차등적용해서 배달해주시는데요~ 

육수나 숙주를 가득가득 담아서 배달해주신다는 후기를 봐서 다음에는 배달주문 해보려구요!! ㅎㅎ


해장으로 뜨끈한 육수가 생각날 때는 쌀국수! 스트레스 받아서 매콤한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는 볶음 쌀국수!! ㅎㅎ 


보라동에 새로생긴 포메인! 늦었지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당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