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러쉬 배쓰밤 :: Sacred Lotus / 세이크리드 로투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배쓰밤은~ 영국 러쉬에서 직구한 세이크리드 로투스입니다 ㅎㅎ 


아직 한국 공홈에 안올라와있는걸 보니, 영국 러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배쓰밤인가봐요. 


간단하게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0^ 




Sacred Lotus (세이크리드 로투스)


✔ 가격 : 4.75 유로 (약 6,200원)

✔ 전성분 : Sodium Bicarbonate, Citric Acid, Synthetic Fluorphlogopite, Neroli Oil, Jasmine Absolute, Tonka Absolute, Cream of Tartar, Water (Aqua),Titanium Dioxide, Sodium Laureth Sulfate, Lauryl Betaine, Tin Oxide, Perfume, Amyl Cinnamal, Coumarin, *Limonene, *Linalool, Colour 45410, Colour 47005, Colour 42090, Colour 45350





사실 세이크리드 로투스는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은 아니에요. 

러쉬 직구를 했는데, 출고할 때 잘못 출고되어서 받아본 제품이지요 ^^;; 

러쉬 영국에 문의를 했지만 배송대행지를 사용한 고객에게 오배송은 책임질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ㅋㅋㅋ 



보통 배쓰밤들은 일반적으로 배송되는데, 요 세이크리드 로투스는 플라스틱 구 모양으로 포장되었더라구요. 

아마도 잘 부서지거나, 가루가 많이 떨어지는 제품이라 그랬겠죠?? 

4.75 유로로 구매할 수 있으니, 한국돈으로 환전해 계산해보면, 개당 6,200원 정도네요!! 



위쪽 뚜껑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꼭 꽃 모양 같죠?? ㅎㅎ 보라색과 노란색감이 잘 어우러지고, 향도 은은한 꽃향이 나더라구요. ㅎㅎ 



물에 담궈보니 보랏빛, 노란빛을 뿜으며 녹는 세이크리드 로투스! 

한국에 없는 제품이라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요 아이! ㅎㅎ 



그리 빨리 녹지는 않았어요. 중간에 스윽 한번 건져보니 모양이 그대로 유지된 채로 녹고 있더라구요~ㅎㅎ 



다 녹길 기다리면서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다른 분들은 gif로 녹는 장면도 잘 담아내시던데 ㅠㅠ 삐삐는 왜케 힘든걸까요~~ㅋㅋㅋ 

다음엔 gif로 녹는 장면 담아와보겠습니당! 도전~!~!!ㅎㅎ 



전체적인 색감은 분홍빛이 돌더라구요~!! 

향은 꽃향기가 나서 코를 킁킁..!! 자스민 향도 살짝 코를 스치네요. 



세이크리드 로투스는 반짝이가 들어가있어서 목욕을 하고 나면 몸에 은은한 펄이 붙어있어요! 

욕조 청소할 때 펄 들어가있는 배쓰밤.. 정말 싫다..^^


그치만 향도 좋고 피부결도 부드러워지는 세이크리드 로투스 :) 

다음 직구때도 구매할 것 같아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