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렌즈용 인공눈물 후기! 로토 씨 큐브 점안액

by 잡식성삐삐 2017.05.19

나는 365일 렌즈를 끼고 산다. 일회용 렌즈를 끼는 사람으로써 맨날 눈이 뻑뻑하지롱

그렇지만 안경끼면 못생겨서 안된다. 남자한테 잘보일려고 렌즈 끼냐고?

아니;; 지나가다가 거울 보면 내모습에 내가 놀라서 끼는거임;;

렌즈 끼면 삶의 질이 얼마나 올라가는데 ㅎ 코 안눌려서 좋고 안경 안흘려 내려서 좋고 앞머리 안경에 안닿아서 좋다

 

이런거 모르면서 렌즈 끼고 남자한테 잘보일라고 그러는거 아니냐며 후려치지마라 ~~~

 

고등학교 때 맨날 눈이 피곤해서 인공눈물을 달고 살았었는데 그 당시 눈에 넣으면 잠 깨게 해주는 인공눈물이 친구들 사이에서 화제였다 ㅇㅅㅇ

갑자기 그 시원함과 그 짜릿한 중독성이 생각나서 다시 살려고 인터넷을 검색해봤지.

 

그 제품은 로토 지파이뉴!

 

파란색 통에 든건데 사진은 찾아보니까 없고 인터넷에도 사진은 적당한게 없어서 첨부 못함 ㅎㅎ

 

근데 이걸 보다가 보니까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다ㅠㅠ

 

 

예? 소프트렌즈를 착용한 상태로 사용하지 말라고요? 그럼 전 언제 쓰라는거죠????

멘붕이 온거임 ㅠㅠ

 

그러다가 검색 검색을 하다보니 렌즈용이 따로 있단다 ㅎ.ㅎ 휴우~ 난 몰랐지~~

이런 정보 있으면 어? 서로 공유도 하고 좀 그래주라.. 나만 몰랐잖아.. 진짜.. 나만 몰라..

 

소개한다. 렌즈용 인공눈물! 렌즈 끼고도 쓸수 있는 인공눈물! 로토 씨 큐브 점안액!

 

 

기존에 쓰던거랑은 색깔이 살짝 다르다. 연한 하늘색의 뚜껑으로 외형은 비슷한 사각형으로 되어 있다. 내 손때문에 잘 안보인다고? 빠직

 

 

이제 잘 보이는가! 8 ml 짜리고, 보령제약이라고 적혀있다. 아 저기 하늘색 뚜껑에 적어놓은 개봉일자는 내가 적은 것이니깐 오해하지 말길~

 

용기가 투명해서 뒷면 글자를 읽기 힘들겠지만 읽고 싶은 사람이 있을 것 같아서 첨부함. 별 중요한 내용은 아님

 

 

사용법은 사진과 같다. 하늘색 뚜껑을 옆으로 돌리면 뚜껑이 열리는데 돌려서 열고 기울여서 눈에 넣으면 된다!

잠구는 방법은 손가락 아프니깐 설명 안한다

 

 

그리고 로토 씨 큐브 점안액은 구매하면 이런 파우치를 같이 준다.

나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나중에 핸드백 정리해보면 인공눈물 3~4개씩 나오는거 모두다 그렇게 살지요?

맨날 어디갔는지 몰라서 또 사고 또사고 ㅎ

결국 남 주머니 채워주는 일임 ㅎ

로토 씨 큐브 점안액이 챙겨주는 파우치에 인공눈물 넣어서 휴대하면 휴대성도 좋고~ 잃어 버릴 일도 없고~

또 살일도 없다~~

 

금액은 4,000원 ( 약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하네욤)

 

울 동네는 약국 세 곳 중 한곳에만 있었다ㅠ.ㅠ

사진 보여주고 이 제품 있어요? 라고 묻는게 제일 빠름.

제품 명 말하면 열에 열 하나는 못알아들음ㅎ

 

로토 씨 큐브 점안액 추천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