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쌀국수 :: 역북동 맛집 포메인 용인역북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어느덧 2018년도 끝나가네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1년 반이나 지났군요 ㅎ_ㅎ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역북동 맛집 중 하나인 포메인 용인역북점인데요! 

용인 쌀국수 맛집으로 명지대학교 학생들이 자주 찾는 이 곳! ㅎ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포메인 용인역북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60번길 8-10

                         역북동 759-1 광장프라자 203호

☎ 031-321-0077

🕑 매일 11:00~22:00





포메인 용인역북점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광장프라자라는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요, 지하주차장이 건물 뒷편에 있긴 한데 내부가 조금 좁아요 ㅠㅠ 

초보운전이시라면 대중교통 이용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엘리베이터에 내려서 정면에 위치한 포메인 :) 

역북지구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생겨서 삐삐는 넘 좋아요 ㅎ_ㅎ 역북동 사는건 아니지만서두,,ㅎㅎ



들어가기 전 한눈에 보는 메뉴로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구요? ㅎㅎ

그전날 과음을 했기 때문에 쌀국수는 꼭.. 시키기로 합니다..!! 



포메인 역북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있네요! 

방문 전 영업시간 체크는 기본 ^0^ 용인 쌀국수 맛집이 얼마나 맛있는지 삐삐가 먹어보겠습니다 



내부는 쾌적하면서 파티션이 되어 있어서 가족들, 친구들끼리 방해받지 않고 식사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음식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은 삐삐만 그런거 아니죠? 



포메인에 오면 항상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셔서 기분 좋답니다. 

추운 날씨에는 더더욱 좋지요. 이제 뭘 먹을지 메뉴를 볼까용??ㅎㅎ



포메인 용인역북점에서는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른 포메인에서는 세트 메뉴를 못본 것 같은데 1인세트부터 4인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네요! 



베트남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에피타이저들이에요. 

짜조부터 스프링롤까지 부족한 2%를 채워주는 메뉴들이죠. 



치킨 앤 베지부터 항상 베스트 메뉴인 분짜까지! 

포메인 깐풍기는 항상 먹어보고 싶은데 2명 이상 포메인을 갈일이 없어서 아직 못먹어 봤네요 ㅠㅠ 



볶음면도 4가지 종류나 있네요. 

매운 볶음 쌀국수는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매워서 ㅠㅠ 이번엔 소고기 플랫 누들로 주문했어요 :) 



항상 밥을 먹어야하는 한국인을 위한 볶음밥 메뉴에요 ㅎㅎ 

파인애플 볶음밥이 이국적이고 참 맛있을 것 같아요. 



삐삐는 개인적으로 볶음밥을 더 좋아하지만, 담백하게 식사하고 싶다는 불독의 의견에 따라 돼지고기덮밥을 주문했어요. 

메밀 간장이 들어간 돼지고기 덮밥, 궁금하시죠? ㅎ_ㅎ 



용인 쌀국수의 주인공 바로 쌀국수 메뉴인데요! 

기본 포메인 쌀국수부터 매운 해산물 쌀국수, 닭고기 쌀국수 등 다양한 쌀국수가 S, L 두가지 크기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싸서 먹는 포메인 쌈! 

쌈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 ㅎ_ㅎ 

삐삐는 포메인 쌀국수 S, 소고기 플랫 누들, 돼지고기 덮밥 주문했습니다 



식사가 나오기 전 이리저리 둘러보니, 포메인은 위해상품 차단 시스템을 도입한 식품기업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사용한다고 해요!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뜻이겠죠?? 역북동 맛집인 이유가 있구나 +_+ 



정갈하게 손질되어 나온 단무지와 양파. 

살짝 느끼할 때 쯤 단무지 하나 아삭 베어물면 느끼한 맛이 싹 잡혀서 좋아해요. 



용인 쌀국수 맛집에서 주문한 음식 3가지가 모두 나온 모습이에요 =33 

사실 조금 욕심 부린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데, 뭐 어땨요. 배고프면 많이 먹어야 최고지요. bb 



소고기 플랫 누들입니다. 

넘 맛있어보이죠? 플랫 누들과 숙주, 그리고 각종 야채들과 소고기가 함께 들어가 볶아 나온 볶음면입니다. 



위에는 견과류 토핑이 올라가있네요.

견과류 알러지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33 



양념이 강하지 않아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면에 양념이 고루고루 베어 있어 삐삐 취향 저격!!ㅋㅋ



청경채부터 숙주, 당근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있어서 편식하는 아이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삐삐는 편식 안합니다 (^^) 



다음은 포메인 쌀국수입니다! 

양파와 파, 고추가 송송 올라간 모습 :) 용인 쌀국수 맛집의 냄새가 느껴지시나요 큼큼



진한 육수에 담백한 쌀국수 면, 그리고 부드러운 소고기까지 !! 

무엇 하나 빠지는게 없는 포메인 쌀국수 +3+ 숙주는 아래에 넉넉하게 깔려있더라구요.

해장으로 쌀국수 모르시는분 없으시죠? 



매운 소스까지 개인 기호에 맞춰 뿌려 먹으면 바로 여기가 역북동 맛집!! 

아삭아삭한 숙주와 진한 국물의 조합이 완전 환상이에요 ㅠ_ㅠ 



다음은 돼지고기 덮밥인데요 :) 

메밀간장을 이용해 돼지고기를 볶아준 다음, 위에 마늘후레이크 소량 얹고, 계란 후라이와 짜조를 올려주면 끝! 



처음엔 간장 양념으로 볶은 고기라 짜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밥과 같이 먹으니 하나도 안짜고 좋더라구요! 

거기다 쌀국수 국물까지 곁들여먹으면.. 크으으 bb 



 돼지고기 덮밥은 비벼먹는것 보다 이렇게 고기와 밥을 떠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용인 쌀국수 맛집이라고 쌀국수만 맛있는거 아니죠! 덮밥 메뉴 완전 추천합니다 +_+ 



맛있는 음식들 영상으로 담아왔답니다. 

전 개인적으로 돼지고기 덮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물론 쌀국수는 말할 것두 없구요 



역북동에서 맛있는 쌀국수 찾으신다면! 

용인 쌀국수는 당연히 포메인 용인역북점에서 +_+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찐~한 국물에 부담없는 음식들이 담백하게 한끼 즐기기 딱 좋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759-1 광장프라자 2층 203호 | 포메인 용인역북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