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대구칠곡 양곱창 맛집 :: 참우양곱창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01.09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대구칠곡에서 양곱창 맛집으로 항상 사람이 많은 참우양곱창이라는 곳인데요! 

삐삐는 가족들끼리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오랜만에 대구 간김에 먹으러 갔어요.

여전히 양곱창은 존맛 ㅎ_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참우양곱창


✔ 대구 북구 구암로41길 10

                   구암동 798-18

✔ 053-321-9258

🕑 매일17:00~02:00





참우양곱창은 구암동에 위치해있어요! 운암중학교 인근이라고 보시면 되고, 부영 6단지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운암지 근처 주택골목에 위치해있어요 ^3^ 주차는 골목 이용하셔야 하는데 골목이 주택단지이다 보니, 많이 협소해요 ㅠ



내부는 이른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북적북적했어용 ㅎㅎ 

삐삐는 양곱창구이 5인분! 주문했습니당 ㅎㅎ 



가장먼저 속을 채워줄 따뜻한 콩나물국이 나왔는데요~ 

막내가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용 ㅎㅎ 삐삐는 국물을 잘 안마시기 때문에 패스~~ㅎㅎ 



기본 찬을 준비해주셨어요! 메추리알과 전, 번데기는 언제 내놔도 인기반찬!! ㅎㅎ 

배추겉절이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갔어요. 



드디어 나온 양곱창 5인분! 

기본적으로 마늘과 양파로 양념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잡내가 나지 않나봐요.



참우양곱창의 가장 큰 장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신다는 점~~ 

양곱창 넘 맛있어보이죠? 크크 대구 오면 꼭 먹어줘야합니다,, 



타지 않게 중간중간 계속 확인해주시고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곱이 기름 덩어리라고 하지만, 맛있으니 어쩔수 없지요 ㅠ 맛있게 먹고 내일 운동하는걸루~~♩♬



청양고추와 마늘을 넣어 느끼함을 잡아 더욱 맛있게! 

이제 동생들이 다 커서 청양고추 망설이지 않고 넣을 수 있다는 장점..ㅋㅋㅋㅋㅋ 



간장에 콕 찍어 양파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이 맛 못잊어서 집에 참소스 사두었습니다,, 참소스에 양파 썰어넣고 청양고추 쫑쫑 썰어넣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마늘쫑도 썰어 같이 구워먹었더니 넘 맛있었어용~~ 

참우양곱창은 양곱창구이는 정말 맛있어요. 내부에 환기시설이 미흡하고 주차공간이 협소하나, 한번씩 생각나서 방문하는 곳이에요. 



구이를 다 먹고, 식사가 필요해 시킨 곱창전골입니다~ 

곱창전골 양은 푸짐해요. 



그치만 양념이 무언가 항상 모자란 듯한 맛.. ㅠㅠ 

여기선 곱창전골 드시지마시고 그 돈으로 구이 더 드세요. 청양고추 썰어넣고 마늘 넣고 해도 살아나지 않는 국물 맛.. 



동생은 된장찌개에 밥을 꼭 먹어야해서, 시킨 된장찌개입니다. 

색깔이 많이 짙죠? 일반적으로 시켜먹는 고깃집 된장이라고 생각하심 오산입니다 ㅎ_ㅎ.. 

정말 옛날 시골 할머니 집에서 끓여주는 것 같은 구수한 촌 된장찌개에요~ 



참우양곱창은 대구 칠곡과 수성못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항상 칠곡점으로 가는데, 수성점도 궁금하군요! 


참우양곱창에서는 꼭 구이류만 드세요,, 곱창전골은 책임 못집니다 ^3^..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북구 구암동 798-18 | 참우양곱창 칠곡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