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금정역 맛집 :: 금정역 회식 장소는 고기창고 금정점에서!

by 잡식성삐삐 2019. 1. 24.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금정역 회식 장소로 완전 인기만점인 고기창고 금정점이라는 곳이에요 !! 


구워먹는 구이류 메뉴부터 볶음, 탕, 짜글이까지 :) 


맛있는 메뉴들이 한 곳에 모여 있으니 사랑 받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_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고기창고 금정점


✔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226번길 19

                      산본동 266-11

☎ 031-397-5353

🕑 매일 15:00~10:00





고기창고 금정점은 금정역과 가까이 위치해있어서 금정역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 

주차는 가게 앞을 이용해 2대 정도? 가능하지만 협소해서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드려요. 

가장 좋은 건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 !! ㅎㅎ 



고기창고 금정점의 모습 ! 

주차 공간이 정말 협소하죠 ? ㅠㅠ 주차 가능한 2대도 소형차만 가능하다는 점 ㅠㅠ 엉엉 ㅋㅋㅋ 



주말 늦은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 

삐삐도 살짝 기다려서 자리 안내 받았어용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이 넓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금정역 회식 장소로 딱 좋은 이유 !! 

테이블 치우고 청소를 하신건지 살짝 어수선 했지만, 많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손님도 가능할 것 같아요. 



왜이렇게 사람이 많은가 했더니 3주년 기념 소주 이천원 행사 중이었군요 !! 

차가 없었다면 삐삐도 기념 행사에 참여했을 텐데, 아쉽아쉽 ^^;; 



가장 궁금해하실 메뉴판 큼~직하게 찍어왔습니다 +_+ 

삐삐는 묵은지갈비찜 중자 주문했어요 ㅎ_ㅎ 

오리불고기도 먹고 싶었지만, 김치를 좋아하는 불독을 배려해 묵은지갈비찜으로 골랐습니다 흠흠,, 



기본 반찬을 하나씩 준비해주셨는데요 ㅎㅎ

특이하게 따뜻한 두부를 주시더라구요. 금정역까지 오면서 근처에 교도소 간판을 봤었는데, 혹시 연관이...?! ㅋㅋㅋㅋ



보는 것 만으로도 군침도는 맛깔나는 김치 ㅎ_ㅎ 

두부랑 싸먹으면 정말 맛있겠죠? 



가장 기본인 콩나물무침이에요 ㅎ,ㅎ 

갈비찜 양념이 매워서 매울 때 중간중간 먹으니 좋더라구용 



따끈따끈한 두부를 간장에 찍어 먹어도 기본 안주로 참 좋구용 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주셔서 더 좋았어요 



김치를 올려서 두부김치 해먹어도 짱짱 !! ㅋㅋ 

두부 먹다보니 얼마지나지 않아 묵은지갈비찜 나왔어요 :) 



대파, 팽이버섯, 당면, 그리고 버섯까지 푸짐하게 들어가있는 묵은지갈비찜 ㅎㅎㅎ 

묵은지와 갈비는 야채 아래로 깔려있어요 



대파가 큼직~ 큼직 ㅎㅎ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더욱 개운하고 맛있지 않았나 싶어용 ㅎㅎ 



보글보글 끓여주면 맛있는 냄새가 올라옵니당 ㅎ_ㅎ 

얼른 먹고 싶은 마음에 두근두근 ...!! 



보글 보글 끓어 당면과 야채들이 익기 시작하면 드셔두 된답니다. 

고기는 이미 한번 익혀서 나온 것 같았어요. 



금정역 맛집 답게 두툼한 고기들이 듬뿍듬뿍 ㅎㅎ !! 

물에빠진 고기는 별로 안좋아하는 불독도 이 곳에선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요 ㅎㅎ 



삐삐가 좋아하는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묵은지갈비찜의 양념이 얼마나 맛있는지 당면에 맛있게 배인 양념맛이 아직도 군침도네요 츄릅,, 



갈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양념을 묻혀 먹으면 된답니다 ㅎ_ㅎ 

금정역 회식 장소로 또 좋은 이유 ! 번거롭게 굽지 않아도 되는 갈비찜 메뉴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 ! 



떡도 맛있게 양념이 배어 쫄깃쫄깃 맛있는 별미에요 ㅎㅎ 

삐삐는 떡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금정역 맛집의 떡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갈비찜을 다 먹었다고 해서 끝이 아니지요 !! 

갈비찜에 밥 까지 볶아 먹어야 정말 잘 먹은거랍니다 ㅎ_ㅎ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볶음밥도 고소하고 감칠맛 대~~박 bb 

고기창고 금정점에 오시면 꼭 밥 볶아드세요.. 강추입니다..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 ㅎ_ㅎ 

금정역 맛집에서는 공기밥 말고 꼬옥 볶음밥 주문해서 드셔야해용 !! 

배부르게 먹고 배 두드리며 나온 이곳 ㅋㅋㅋㅋ 



금정역 회식 장소로 완전 추천드리고 싶은 고기창고 금정점 !! 

잘 먹었습니다 +_+ 


이상 삐삐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군포시 산본동 266-11 | 고기창고
도움말 Daum 지도

댓글4

  • 은긱스 2019.01.25 06:45 신고

    갈비도 맛있어 보이고 볶음밥도 맛있어 보이네요!! 금정이면 가까운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답글

    • 가까우시다면 꼭 꼭 가보세요!! 이상하게 금정 근처에만 있는 체인점이더라구요. 용인으로 업어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는..!!!

  • jjo_Mean 2019.01.28 11:48 신고

    와 군침이;; 마지막 볶음밥까지><ㅋㅋㅋㅋㅋㅋ진짜 맛있어보여요!! 근데 저기서 파는 주먹고기도 너무 궁금해요 뭔가 메인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 마지막 볶음밥 최고였어요. ㅋㅋㅋㅋㅋ 주먹고기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다른테이블에서 드시는거보고 군침만 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