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생활용품

부족한 수납공간 보완하기 :: 노바 5단 다용도 문걸이 수납선반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생활용품은, 많은 분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자취하는 분들이나 집에서 살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얘기 ㅠㅠ

부족한 수납공간!!!!!!!!!!!


제가 욕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사들이는 편이기도 하지만, 오래 된 아파트라 수납공간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노바 다용도 문걸이 수납 선반 :)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노바 다용도 문걸이 수납선반


✔ 가격 : 21,900원 / 29,900원

✔ 구분 : 3단 / 5단

✔ 색상 : 메탈 / 화이트 / 매트블랙

✔ 구입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novaliving/products/393636632?NaPm=ct%3Djscghvgx%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53743e0873a7a579ec09a1a1695bc8e13f9025d2





노바 문걸이 선반은 문에 걸어서 사용하는 틈새수납 제품이에요. 

3단과 5단으로 구분되는데, 삐삐는 수납할 물건이 많으니 5단짜리로 구입 ^^ 



구성품을 다 꺼내본 모습이에요. 

선반은 일반선반 3단, 위로 높은 와이드 선반 2단 해서 총 5단이에요. 

선반을 고정시킬 걸쇠와 랙(?)이 보이네요. 


 

사용설명서(?)인데요. 

엄청 간단하죠??? ㅋㅋㅋ

왼쪽에 보이는 것 처럼 저 긴 봉을 방향만 잘 맞추어 조립하면 된답니다. 



요 똑딱이(?)같은 것을 손톱으로 꾹 눌러서 조립하면 탁-탁 맞아들어가요 

요 막대기에 선반이 올라가는 걸쇠(?)의 방향을 모두 동일하게 맞춰야 두번 안합니다.



초롱이가 킁킁 냄새를 엄청 맡네요. 

이때 알아챘어야 하는데.. 방향이 반대로 조립됐다고..!!!! 초롱이가 알려주는 거였나봐요 흑 

조립 잘못해서 교차로 다시 조립했습니당 



이렇게 생긴 후크를 위쪽에 걸어주세요. 

후크에 홈이 있어서 딱 들어맞는 건 아니지만 살짝 걸쳐지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창고 방문에 걸어봤어요.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문에는 무리없이 걸릴 것 같아요. 

문 뒤로 설거지하는 불독이 보이는군요.. 앞으로도 설거지 열심히 하시길.. 



문 손잡이에 걸리지 않도록 위치를 잘 잡아주세요. 

선반이 들어갈 정도로 간격을 벌리고 자리를 잡아주세요!! 

선반을 고정시키고 문에 걸기에는 무겁기도 무겁고.. 중심 잡기가 힘들것 같아서,,^^



윗쪽 모습입니다. 

무거운 제품을 수납하면 무리가 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튼튼하게 버티고 있는 모습이 흐뭇 ^ㅡ^ 



요 홈에 맞추어 선반을 탁탁 넣어서 고정해주세요. 

힘을 주고 꾹 눌러야 빈틈없이 조립된답니다. 꾹 꾹 눌러주세요 ~!! 



저는 깊은 와이드 선반을 아래로 배치해서 조립했어요. 

아무래도 무거운 물건일수록 아래쪽에 수납하면 더욱 안정적일 것 같아서요 :) 



짠! 

5분도 안되어 완성된 다용도 문걸이 수납선반 ㅎㅎㅎ 

원래는 타오바오에서 사고싶었는데 타오바오 링크를 못찾았어요,, 아시는 분,, 공유부탁드립니다,, 흑흑 



문에 닿이는 부분에는 소음방지(?)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후크가 들어있던 비닐에 함께 들어있었답니다. 

테이프를 붙여주고 나니 탕탕!! 하는 쇳소리가 더이상 나지 않고 조용해요. 



이것저것 물건은 많지만 수납할 공간이 없어서 어지러웠던 창고방이, 

문걸이 수납선반에 이렇게저렇게 수납하고 나니 넘 깔끔해졌어요!! 

휴지나 페이퍼타올 등 가벼운 물건은 위쪽으로 수납했구요. 

아래에는 자주 사용하지만 꺼내놓고 사용하기엔 너저분한 진공포장기와 전자저울 등을 수납했어요. 


생활하다보면 더욱 많은 물건을 수납할 것 같은 기분 ;;ㅎㅎ 


부족한 수납공간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문 뒤에 걸어 공간활용 만점인 다용도 문걸이 수납선반 강추합니당 :) 


이상 삐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